[영웅공작] [근접 전사] 라인하르트, 불굴의 전사
내이름은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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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19.09.15 (16:58:06)
IP : (IP보기클릭) 110.14.***.***
전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2657 (+4%)
5590
생명력 재생량
5.53 (+4%)
11.64
방벽
1256 (+4%)
2642
방벽 재생량
10%
10%
공격력
137 (+4%)
288
공격 사거리
2.0
2.0
공격 속도
0.74
1.00
이동 속도
4.4
4.4
- 라인하르트의 일반 공격은 전방 170도 범위에 광역 피해를 줍니다.
고유 능력: 불굴
라인하르트가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감소효과를 절반으로 감소시켜 받습니다. 라인하르트가 기절, 이동 불가에 걸린 동안은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이 전방을 휩쓸어서 광역 피해를 줍니다.
Q: 방벽 방패
라인하르트가 지정 방향으로 방벽을 펼치고, 이 동안 1256(+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벽을 펼친 상태에서 75%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지만 방향은 돌릴 수 없습니다.
라인하르트는 방벽에 접촉한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 투사체를 제거합니다. 보호막이 모두 소진되면 방벽이 해제되고, 쿨타임이 5초로 증가합니다.
방벽의 보호막은 방벽을 내린 후 2초 뒤 초당 10%씩 재생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파괴 시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사거리 2, 너비 5.25
- 방벽은 투사체의 피해만 받아낼 뿐 아니라 투사체의 cc기까지 그대로 받아냅니다. 무라딘 Q등을 맞으면 라인하르트가 기절하여 방벽이 끊기게 됩니다.
W: 화염 강타
사용 시 로켓 해머를 충전하여 화염 덩어리를 발사합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폭발하여 165(+4%)의 광역 피해를 주고, 2.25초간 50% 느려지게 합니다.
충전할 수록 화염 강타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사거리 7 ~ 15.5, 너비 1.55 / 피해 반경 3
- 한조 Q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여 충전할 수록 사거리가 길어지고 클릭 시 발사합니다.
E: 돌진
라인하르트가 0.5초 뒤 직선으로 돌진하여 부딫히는 적들에게 105(+4%) 피해를 주고 양 옆으로 밀쳐내며, 부딫힌 적 영웅 하나를 붙잡습니다. 돌진 중에 벽에 충돌하면 붙잡은 적 영웅에게 155(+4%) 피해를 주고, 1.5초간 기절시킵니다.
돌진 중에는 저지불가 상태가 되고, 중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하면 붙잡힌 적 영웅은 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거리 14.7, 너비 2, 밀쳐내는 거리 1
- 블레이즈의 돌진과 유사하지만 사거리가 50%이상 길고 데미지도 더 강력하며 진형 붕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허나 딜레이가 존재하며 돌진 속도가 느린 편입니다. 또한 기절은 오로지 한 명에게만 걸 수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레벨 1]
Q: 강화 방패
{무제한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방벽의 최대치가 20 증가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25개 획득하면 방벽 방패의 쿨타임이 0.5초 감소합니다.
Q: 방패 충전기
받는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받은 치유의 10%만큼 방벽을 회복합니다.
W: 방패의 문장
화염 강타를 명중시킨 적 영웅 하나당 잃은 방벽의 10%를 회복합니다.
[레벨 4]
W: 거인의 강타
화염 강타가 주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E : 충격파
돌진으로 적 영웅을 지형에 부딫히면 충격파를 발생시켜 주위 적들에게 155(+4%) 피해를 주고, 충격파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방벽을 4% 회복합니다.
지속 효과 : 망치와 방패
방벽을 들고 있는 동안 다음 일반 공격의 데미지가 매초 10% 증가하여 최대 60% 증가합니다. 방벽을 내린 후 다음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50%만큼 방벽을 회복합니다.
[레벨 7]
Q : 사자의 포효
방벽이 파괴되면 주위 적들을 밀쳐내고 2초간 실명시킵니다.
반경 6.5 , 밀쳐내는 거리 2
W: 눌러붙는 화염
화염 강타의 둔화 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지속 시간 동안 받는 치유량을 20% 감소시킵니다.
W: 불의 속도
화염 강타가 적 영웅에게 명중하면 4초간 방벽 비활성화 중에 이동속도가 15% 증가하고, 방벽을 활성화했을 때에도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레벨 10]
R: 대지 분쇄
0.6초 후 지면을 망치로 내리쳐 전방의 적들에게 145(+4%) 피해를 주고 1.25초간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사거리 6.5, 각도 45도
R: 내가 그대들의 방패라네!
라인하르트가 하늘을 향해 방벽을 펼칩니다. 주위 아군들을 보호 상태로 만들고, 자신은 1570(+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최대 3초간 지속되며 보호 상태의 아군들이 받는 피해를 자신의 보호막으로 대신 받습니다.
시전 중에는 75%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레벨 13]
Q: 불의 벽
방벽이 주위 적들을 불태워 매초 22(+4%) 피해를 주고, 방벽과 직접 접촉한 적에게는 매초 33(+4%) 피해를 줍니다. 불의 벽으로 준 피해의 50%만큼 방벽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화염 강타를 명중시키면 3초간 불의 벽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피해 범위 2
Q: 기술 방벽
방벽을 들고 있는 동안 기술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방벽을 내린 후에도 2초간 지속됩니다.
방벽이 파괴되면 5초간 기술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E: 충돌 후유증
돌진 중에 밀쳐진 적들은 1.5초간 70% 느려집니다. 돌진 중 붙잡혀서 지형에 충돌한 적 영웅은 2.5초간 60% 느려지고, 4초간 공격력이 50% 감소합니다.
E : 짜부러뜨리기
돌진으로 붙잡은 적을 지형에 부딫히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레벨 16]
W: 화염 세례
화염 강타가 두 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명중하면 화염 강타의 쿨타임이 7초 감소하고, 5초간 일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 위압적인 방패
사용하면 방벽 주위의 적 영웅과 소환수가 2.5초간 공격 속도는 40%, 이동 속도는 2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방벽에 피해를 준 적 영웅 및 소환수의 공격속도가 2.5초간 15%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 관성 드리프트
돌진 중에 사용하면 돌진 방향을 한 번 바꾸고, 사거리를 갱신합니다.
지속 효과: 돌진 중에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돌진 종료 후에도 2초간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레벨 20]
R: 대지 융기
대지 분쇄의 사거리 끝부분에 4초간 지속되는 벽이 솟아오릅니다. 해당 부분에서 적중한 적들은 50% 추가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진 뒤에 기절합니다.
R : 창공의 방패
내가 그대들의 방패라네!가 끝난 후 주위 아군에게 최대 생명력의 15%만큼의 보호막을 3초간 씌웁니다.
지속 효과: 내가 그대들의 방패라네!의 보호막량이 20% 증가합니다.
효과 반경 8
사용 효과 : 사자의 갑주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5초간 감속과 강제 이동 효과에 면역이 되고,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 효과 : 전사의 인사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2초간 저지 불가가 되고,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라인의 돌진중 붙잡힌 영웅에게 정화를 사용하면 풀리나요? 저불 상태인 적에게 돌진을 적중시키면 끌고가나요, 아니면 그자리에서 멈추나요?
우선순위 조건은 밸런스 보고 조정되지 않을까 하네요. 정크랫 지뢰로 다른 CC기 풀 수 있었다가 비공식패치고 막힌것처럼요 아마 매커니즘적으로 보면 라인하르트가 다른 영웅을 끌고갈 땐 1개의 유닛으로 구분될겁니다. (임페리우스 궁이나 누더기 궁 같은 스킬 분류) 고로 정화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라인하르트를 제제하는 스킬로 막을 수 있을듯 합니다. 저지불가 상태는뭐.. 위와 동일하게 진행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