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공작] [원거리 치유사] 리 리, 세계 유랑자
내이름은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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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19.09.29 (14: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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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치유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561 (+4%)
3290
생명력 재생량
3.25 (+4%)
6.81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62 (+4%)
138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1.25
1.25
이동 속도
4.4
4.4
고유 능력: 빠른 발
피해를 받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하고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이동 속도가 1.5초간 10% 증가합니다.
그리고 잃은 생명력 1%당 일반 기술의 쿨다운 속도가 0.5% 증가합니다.
Q: 허브차
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4%)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 지정한 대상과 주위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허브차를 던져 개당 생명력을 125(+4%)만큼 치유합니다.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은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마나 25 -> 20 / 재사용 대기시간 4 -> 3초
사거리 6
- 지정한 대상이 생명력이 가장 낮다면 허브차 두 잔이 한 아군에게 모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W: 운룡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4%)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4%)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주위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해 매초 32(+4%)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75%만큼 대상 아군을 치유합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마나 40 -> 50 / 재사용 대기시간 11 -> 12초
사거리 8 -> 7 / 운룡 공격 사거리 7 -> 6
E: 실명의 바람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은 1.5초 동안 실명하여 일반 공격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지정한 대상과 주위에서 가장 가까운 적 하나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개당 105(+4%)의 피해를 주고 1.5초간 실명시킵니다. 가장 가까운 적은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마나 30 -> 40 / 재사용 대기시간 12 -> 10초
사거리 8
- 지정한 대상이 가장 가깝다면 바람 두 개가 모두 한 대상에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레벨 1]
고유 능력 : 계주 - 레벨 1
빠른 발이 활성화된 동안 마나 재생량이 75%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기술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빠른 손 - 레벨 1
빠른 발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일반 기술의 쿨타임이 0.25초 감소하고, 마나를 4 회복합니다.
고유 능력: 다과회 - 레벨 1
허브차나 실명의 바람 두 개를 모두 한 대상에게 명중시키면 마나를 돌려받고, 일반 기술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레벨 4]
W: 영원의 용 - 레벨 4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운룡의 지속 시간이 0.5초 연장됩니다.
E: 휘감는 바람 - 레벨 4
실명의 바람이 적의 이동 속도를 1.5초간 25% 감소시킵니다.
고유 능력: 안전 질주 - 레벨 4
사용하면 빠른 발이 3초 동안 활성화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30%로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빠른 발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15%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레벨 7]
W: 활력의 비 - 레벨 7
운룡이 대상의 생명력을 매초 14(+4%)만큼 치유합니다.
허브차로 운룡의 대상을 치유하면 허브차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W: 먹구름 - 레벨 7
운룡의 공격이 2명의 적에게 튕겨 각각 50%, 25%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75%만큼 대상을 치유합니다.
튕기는 거리 5
W : 황룡 - 레벨 7
사용하면 대상에게 부여된 운룡을 제거하는 대신, 대상을 1초간 저지불가 상태로 만들고 130(+4%)만큼 치유합니다.
황룡은 빠른 발의 쿨다운 속도 증가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10]
R: 1000잔 돌리기 - 레벨 10
최대 6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0.25초마다 주위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받은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69(+4%) 회복시키고 1,000잔 돌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하여 최대 50초 증가합니다.
마나 100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거리 10
R: 수룡 - 레벨 10
2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수룡을 소환합니다. 수룡은 사거리 12 내의 가장 가까운 적 영웅과 그 주위 모든 적에게 312(+4%)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70% 감소시킵니다.
마나 50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사거리 12 / 피해 반경 3
- 변동없음
[레벨 13]
E: 강풍 - 레벨 13
실명의 바람의 지속 시간이 0.75초 증가합니다. 실명한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가하면 50% 추가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50%만큼 운룡의 대상들을 치유합니다.
E: 이상한 바람 - 레벨 13
실명의 바람이 3초간 적의 공격력을 20% 감소시켜, 최대 40% 감소시킵니다.
E: 쇄도의 바람 - 레벨 13
실명의 바람을 영웅에게 명중시킬 때마다 기술 위력이 8초 동안 5% 증가하여 최대 25% 증가합니다.
[레벨 16]
Q: 몸에 좋은 차 - 레벨 16
허브차가 최대 생명력의 2% 만큼을 추가로 치유하고, 2초간 방어력을 10 증가시켜 최대 20 증가시킵니다.
W: 폭풍의 눈 - 레벨 16
운룡이 2명의 대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W: 풍룡 - 레벨 16
운룡이 4초마다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실명의 바람을 발사합니다.
[레벨 20]
R: 1,000,000잔 돌리기 - 레벨 20
천 잔 돌리기가 2명의 대상을 동시에 치유합니다.
R: 쌍룡 - 레벨 20
수룡이 대상에게 적중한 뒤, 충격 지점에서 수룡이 한 마리 더 소환됩니다.
사용 능력: 쿵푸허슬 - 레벨 20
빠른 발의 쿨다운 속도 증가량이 두 배가 됩니다.
사용 효과: 운무사 - 레벨 20
운무사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술을 시전하면 다음 기술이 강화됩니다.
허브차 : 주위 모든 아군 영웅에게 허프차를 던집니다.
운룡: 주위 모든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부여합니다.
실명의 바람 : 주위 모든 적 영웅에게 실명의 바람을 발사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체력이 낮으면 힐을 받는데 쿨감이 되면 뭔가 애매할거 같워요
쿨감해서 자기만 힐 받는것은 지금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리리는 허브차를 두 잔을 던져 한 잔은 아군에게 주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이 오히려 해소되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럼 오히려 자기가 힐을 먹는다 - 자기가 체력이 높아져서 힐 쿨이 안돈다 - 아군은 기껏 쓴 힐도 반밖에 못받았는데 그나마도 다음 힐까지 쿨이 길어진다 순서로 악화되지 않으까요
Q와 E의 쿨타임을 줄였습니다. 기본 수치도 줄였지만 Q와 E는 이제 두 발을 쏘기에 현 리리는 빠른 발을 아무리 돌려도 이 리워크 리리의 총 수치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 리리는 두 허브차와 바람을 한 대상에게 몰빵할 수도 있기에 단일 힐,딜 부분에서도 마찬가집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특성 효율 또한 올라갔지요. 제가 쓴 리워크 리리는 빠른 발의 활용이 필수적이지 않다라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16랩 허브차 완전 우서상위호환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