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는 정말 도발 바리안 멘탱 안 쓰는 이유가 피통 때문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패치한건가.
이니시(E+R) 거리가 짧아서 뒷라인 물기도 어렵고
한 번 이니시 실패하면 적진에서 빠져나오기도 힘든걸.
요한나나 가로쉬는 이니시 거리 짧아도 자체저불이라는 이니시 수단이 있고(이건 심지어 제한적으로 멘탱 서는 블레이즈도 있음)
디아블로, 아눕아락은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든 대신 이니시 거리가 상당히 긴데
도대체 무슨 비교 우위가 있다고 굳이 도발리안 맨탱을 시키겠어.
도발궁 한정으로 e에 기절 돌려주던지, e 사거리를 늘려주던지, 혹은 액티브 저불이라도 주면 몰라.
막나가서 돌아오지 못하는 아버지를 위해 아들을 드렸습니다
아버지!(빡친 목소리로)
기본공이라도올려야 초반쎄지
역할군에는 관계없이 걍 승률만 본 패치임 결국 좋으면 어떻게든 쓰겠죠
막나가서 돌아오지 못하는 아버지를 위해 아들을 드렸습니다
쁘로삐우스
아버지!(빡친 목소리로)
기본공이라도올려야 초반쎄지
도발궁만 e기절 좋은 생각인듯
각자간에 뭔가 e를 강화시키는 옵션을 주는게 맞는거같음. 쌍검은 e가 2스택되고, 도발은 e에 기절달리고, 거강은 e쓰고 1~2타정도 공속이 더 빨라진다던가.
역할군에는 관계없이 걍 승률만 본 패치임 결국 좋으면 어떻게든 쓰겠죠
피통이 가장 쉽고 간단한 버프방법이라 그렇겠죠 실제로 대부분 딜러들이 체력 약간 버프너프 되는걸로 고인되고 말고가 달라짐
애매하죠..그래도 스킬 건드는 것보단 위함성이 적어서 e에 기절 돌려주면 개사기될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