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고착화때문인지 뭔지 리워크를 대체 왜한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전에 7렙에 있던 마나수급 특성이 사라지면서
지금 궁극의 마나 허덕임 현상을 겪고 있죠...
그렇다고 마나를 많이쓰는데 힐량이 좋은것도 아니고...
솔직히 Q-W-E 콤보로 투사한명 풀체못만들것같은데
뭐 초창기엔 힐량이 진짜 좋았어요.. 근데 힐량높다고 너프시켜놔놓고 왜 마나만 가져간거야...
더불어 화메가 뭐 한타에 영향을 줄만큼 CC나 진형파괴가 되는것도 아니고...
아 아니죠.. 아얘 없어요... 그런 기술...
게다가 힐넣는데 리스크도 ㅈㄴ 커요 아주
아군피 채워줄려고 나갔다가 화매가 반피까여서 돌아오는일이 더많음
게다가 적을 후려패는게 힐조건이라, 한타에서 말리면 힐러가 후딱 채워줘서 재참여 하게 하는게 불가능함
리리수준이라는 말이있는데
리리한테 실례임 진짜..
지금 화매는 우주쓰레기임 아주
난투에서 유일 힐러로 화매떠도 이년고를바엔 그냥 탱커하나 더 데리고 가는게 이득수준
화이트메인은 진짜 뇌비우고 리워크한거 같음. 어떻게 장점은 다 빼앗고 단점만 극대화시킬 수 있는건지 노이해
놀랍게도 모두 사실입니다. 신과 같은 탱리리가 괜찮아를 찍는 순간 지 삼촌보다 강력한 생존력을 갖게 됨
게다가 힐의 핵심은 레이저로 지지는게 전부인데 범위도 짧아서 적이 이동기로 슥 움직이거나, CC맞거나, 개쳐맞아서 빼야되면 힐 자체가 아무 쓸모도없죠
놀랍게도 모두 사실입니다. 신과 같은 탱리리가 괜찮아를 찍는 순간 지 삼촌보다 강력한 생존력을 갖게 됨
화메 q힐이 리리q힐보다 한 30~40% 낮은데 마나 소모량은 0스택조차 거의 2배에 가까운 쓰레기임. 그럼 순간적으로 열의를 여럿 찍고 광역힐이라도 잘 해야 하는데 q쿨이 1초정도 있어서 순간힐 같은건 무리고, 열의 지속시간도 노답이라 마나 소모가 답이 없음.
게다가 힐의 핵심은 레이저로 지지는게 전부인데 범위도 짧아서 적이 이동기로 슥 움직이거나, CC맞거나, 개쳐맞아서 빼야되면 힐 자체가 아무 쓸모도없죠
밸런스 진짜 엿같이 못잡음 개답답
한타 땐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는데 비전투 때는 힐이 너무 답답해서 문제가 큼 다른 인파이팅 지원가도 비전투시 힐 능력이 떨어져도 심각하진 않는데 화메는 감당이 안됨 속박 특성 16으로 밀린 것도 크고.
화이트메인은 진짜 뇌비우고 리워크한거 같음. 어떻게 장점은 다 빼앗고 단점만 극대화시킬 수 있는건지 노이해
마나 소모량만 어캐 해줘..
리워크전 마나회복 특만 적당히 너프해서 1렙특으로 넣어주면 좋겠네요. 마나회복하는거 나름 재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