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부디 이거 기획한놈 잘라버렸으면 좋겠네.
원딜 같은 경우엔 라인 닦아놓고 경험치 구슬 먹으러 들어가다가 선넘어서 갱당하기 일수
체력 낮은 영웅도 경험치 구슬 먹으러 갔다가 상대가 근접 평딜러면 알아서 라인 좁혀주는거라 먹이감이 입안으로 들어와주는꼴이고
직접 영웅이 먹으러 가야하기에 아즈모단이나 아바투르처럼 원거리에서 경험치 챙기던 캐릭들은 경험치 먹으러 가는게 상당히 불편함
특히 아바투르의 경우엔 라인 운영을 아에 할수가 없음.
경험치 차이도 한번 벌어지면 아에 구슬 수급을 할수가 없어서 좀처럼 좁혀지지가 않음
뭔가 단점만 많은 패치 같은데...테스트도 안해봤나 내부에서?
생각없는 띨빡한 개발진이 그냥 내놓은 것임.. 먹는 시간도 6초라서 쑥 딸려오다가 사라짐 ㅋ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보다 팀렙업 속도가 느린것 같음 지금 위에 글처럼 영웅들 생각안하고 그냥 무작정 나왔기 때문에 큰 문제 그리고 경험치 경차 벌어지면 따라잡기 더 힘들어짐
생각없는 띨빡한 개발진이 그냥 내놓은 것임.. 먹는 시간도 6초라서 쑥 딸려오다가 사라짐 ㅋ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보다 팀렙업 속도가 느린것 같음 지금 위에 글처럼 영웅들 생각안하고 그냥 무작정 나왔기 때문에 큰 문제 그리고 경험치 경차 벌어지면 따라잡기 더 힘들어짐
1년전에 한 경험치 패치는 어쩌려구, 이번엔 스노우볼링 씨게 할 수 있게 패치해놓음. 이상하게 패치해서 겜 시간만 늘리더니 이번엔 또 왜이러나 싶음.
전 좋은데요..
딴건 모르겠고 구슬이 탈것보다는 빨라졌음 좋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