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근접은 경험치 챙기고, 원거리가 챙기러 가면 다이브 하는 꼴 밖에 안됨.
나는 좋은데?? 이러는 사람 있을 수 있는데 팀이 전원 근접 영웅인것도 아니고 라인 갈리고 하면 팀 원거리 영웅이 다이브 하는 꼴 볼 수 있음.
브루저나 탱커 유저들도 생각해봐야함. 자기 주 픽인 영웅한테 유리한게 좋은 패치가 아니라, 아즈모단이 덩크슛 던지고 그대로 경험치 다 태워서 트롤하거나, 적팀이 경험치 구슬 먹으러 걸어와서 물려서 죽는 꼬라지 등 바보같은 그림이 나오게 된다는게 문제임.
구슬 수집 거리가 아니더라도, 보호막이나 이동속도, 소소한 생명력 회복 등등 제공 될 수 있는 시스템도 많음. 이점 제공을 받고 라인클리어를 하면서 탱커가 전진해서 이니시를 시작하거나, 브루저가 라클하면서 딜각을 노려보다가 빠지는 등의 플레이도 기대할 수 있었을거임.
전투빈도를 높여서 유저가 가만히 눈치보는 시간을 줄여주는게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었을거라고 생각함.
근데 지금 패치는 그딴거 없음.
경험치 증발하는거 보면서 짜증나거나 누가 뚜벅뚜벅 적진쪽으로 걸어가서 쳐맞는거 보거나.
심지어 팀 메이지가 적 타워앞에서 라인 조져놓으면 먹지도 못함. 난투 들어가면 자주보이는 케이스.
그리고 구슬을 먹는 시간을 늘려줘야함 빨려오는 속도가 느려서 먹으로 가다 위험성이 있음... 근데 이놈에 구슬땜시 아바들 싹 씨가 마름
라인 경험치 중요도를 높이려고(더 중요하게 보이려고) 구슬효과를 준거라는데 그럴꺼였음 그냥 사거리는 패치전이랑 똑같게하고 구슬 이펙트만 추가했어도 충분했을꺼같음.
뭔 생각으로 했는지를 모르겠음
오늘 적 아즈모단 그메로 탑에서 바보만들면서 같은 생각 했어요. 와 쟤도 열심히 하는데 정말 짜증나겠다...
라인 경험치 중요도를 높이려고(더 중요하게 보이려고) 구슬효과를 준거라는데 그럴꺼였음 그냥 사거리는 패치전이랑 똑같게하고 구슬 이펙트만 추가했어도 충분했을꺼같음.
똥캐전문유저
그리고 구슬을 먹는 시간을 늘려줘야함 빨려오는 속도가 느려서 먹으로 가다 위험성이 있음... 근데 이놈에 구슬땜시 아바들 싹 씨가 마름
뭔 생각으로 했는지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