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영웅들의 궁극기나 20렙 특성을 창작해 봤습니다.
○ 자가라
- 땅굴망 -
추가 및 변경된 기능
1. 땅굴망을 아군도 이용할 수 있고, 땅굴망의 생명력과 마나 회복 기능이 아군에게도 적용.
2. 땅굴망이 탐지 능력을 얻음.
궁극기 강화 : 오메가망
새로운 기능
1. 이제 점막없이, 사거리 제한 없이 땅굴망 설치 가능.
2. 땅굴망의 생명력이 2448 (+4%)로 증가.
3. 땅굴망의 시야가 300% 증가하고, 수풀과 벽 너머의 시야를 확보.
- 폭번 삭제 -
새로운 특성 : 대규모 광란
지속 효과 : 모든 아군 영웅의 이동 속도와 공격력이 영구히 15% 증가하고, 모든 아군 용병과 돌격병의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영구히 60% 증가, 아군 소환수의 이동 속도와 공격력이 영구히 30% 증가.
○ 폴스타트
와일드해머의 부름
새로운 기능 : 동부 내륙지 분노가 즉시 시전되고 적중한 적 영웅당 위력이 15% 증가.
○ 한조
최고의 플레이
새로운 기능 : 용의 화살의 투사체 속도가 50% 증가하고, 적중한 적 영웅당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감소.
완벽한 날렵함
추가된 기능 :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1 증가하고 완벽한 날렵함의 사거리가 40% 증가.
○ 마이에브
궁극기 강화 추가
감시관의 감옥 궁극기 강화 : 감시관이 지속시간 동안 적 영웅과 충돌해도 사라지지 않음.
속박의 원반 궁극기 강화 : 속박의 원반의 사거리와 투사체 속도가 50% 증가하고, 경로상의 모든 적 영웅을 관통하며 적중한 적 영웅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
○ 피닉스
궁극기 강화 추가
정화 개시 궁극기 강화 : 정화 개시의 목표 포착 속도가 150% 증가하고, 유도탄이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4%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줌.
행성 분열기 궁극기 강화 : 정신을 집중하여 행성 분열기를 계속 유지할 수 있고, 행성 분열기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
○ 모랄레스 중위
- 의료선 -
새로운 기능
1. 이제 의료선이 파괴되기 전 까지 영구히 지속되며 모랄레스 중위 옆을 따라다니는 소환수로 변경. 생명력 1350 (+4%)
2. 주변의 단일 아군 영웅을 지정하여 초당 76 (+4%)의 생명력을 회복시킴. 기술을 다시 시전하여 치유 대상을 변경 가능.
(즉 치유형 레이너 벤시라 보면 됨.)
3. 치유 사거리 7, 활동 반경 15
4. 파괴시 재호출 대기시간 : 50초.
궁극기 강화 : 의료선의 치유 사거리가 100% 증가하고 동시에 2명의 아군 영웅을 치유하며 치유량과 활동 반경이 100% 증가.
○ 굴단
새로운 20렙 특성 : 잃은 생명력 1%당 기술 위력 3% 증가하고 생명력이 30% 이하일 때 방어력 30 증가.
○ 데스윙
새로운 20렙 특성 1 : 용의 비상의 시전 시간이 0.5초로 감소하고, 용의 비상으로 날아올랐을 때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최대 생명력의 7%로 증가. 추가로 이제 초당 10의 기력을 회복함.
새로운 20렙 특성 2 : 방어력 갑옷이 60, 50, 40, 30으로 증가.
○ 알라라크
새로운 20렙 특성
광신자 : 아군 영웅 1명을 희생시켜 자신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고, 자신의 생명력, 이동 속도, 공격력을 40% 증가시키며 방어력을 40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죽으면 효과가 사라짐.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오르피아
영원한 만찬
새로운 기능 : 이제 아군 영웅이 영원한 만찬의 범위 내에 있어도 영원한 만찬이 지속됨.
○ 아눕아락
착취의 무리 궁극기 강화
새로운 기능 : 착취의 무리의 범위가 60% 증가하고, 착취의 무리가 범위 내 적들의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킴. 착취의 무리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
고치 궁극기 강화
새로운 기능 : 고치가 만료되거나 파괴될 때 파편을 튀겨 주변의 적 영웅에게 고치를 시전. 이 효과는 무한이 전이될 수 있음.
- 강화보호막 삭제 -
풍뎅이 숙주 새로운 특성 1 : 딱정벌레의 생명력과 지속 시간이 200% 증가하고, 소환된 딱정벌레 한 마리당 아눕아락의 방어력이 15 증가.
- 되돌리기 삭제 -
풍뎅이 숙주 새로운 특성 2 : 딱정벌레의 생명력과 지속 시간이 200% 증가하고, 소환된 딱정벌레 한 마리당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
땅굴망 보고 바로 스크롤내림. 정도가 너무 지나친거같은데요.
기존 히오스의 컨셉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과해보인다고 말할 순 있겠지만, 참신한 시도라 재밌어요. 수치적인 것이야 프로 디자이너들도 자주 변경하는 부분이니... 컨셉 그 자체만 보고 이야기 하자면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 느낌이네요. 각 캐릭터의 컨셉을 크게 강화시키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신 것 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알라라크 개트롤스킬ㅋㅋㅋㅋㅋ
난세의영웅참검사윤석열
머키랑 무조건 듀오
땅굴망 개사긴데 ㅋㅋㅋ
땅굴망 보고 바로 스크롤내림. 정도가 너무 지나친거같은데요.
피닉스궁강저거 저탄상위호환인데
그냥 밸런스 감각이 없으신데
땅굴망 은신감지 하난 괜찮은듯
저두 만들어봄 티란데 20 -올빼미둥지: w를 사용시 핵 위치에서 추가로 하나의 올빼미가 발사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할때마다 w의 쿨이 1초 감소함. 추가효과:핵이 은신,투명 감지를 함 말퓨 20 -자연의군대:e가 60% 더 빠르게 최대범위가 되며(장판 지속시간은 동일) 적중한 영웅 수만큼 나무정령이 소환됨. 추가효과:나무정령의 공격속도가 30%증가
핵 원래 은신, 투명 감지해여 ㅇㅂㅇ
기존 히오스의 컨셉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과해보인다고 말할 순 있겠지만, 참신한 시도라 재밌어요. 수치적인 것이야 프로 디자이너들도 자주 변경하는 부분이니... 컨셉 그 자체만 보고 이야기 하자면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 느낌이네요. 각 캐릭터의 컨셉을 크게 강화시키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신 것 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