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추구하겠다고 버려진 특성 푸쉬해주게 이놈들 의도인데
애초에 그럼 기존에 Q특이 좋아서
Q트리 있던게 있으면, 얘는 얘대로 냅두고
나머지 죱ㅄ이라 버리는게 답이었던 W,E를 상향시켜주든, 메커니즘을 바꾸든해서
길을 넓게 열어 상황에 맞춰 바꿔쓰게 해줘야지
'지금까지 사람들이 이것만 가는거보니 사기특성인가보다' 하고 조져버리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음...
그것말고 가면 걍 던지는 수준으로 쓰레기니까 그거 가던거지...
애초에 힐러니까 당연히 힐 잘 넣는 트리를 가고
딜러니까 당연히 딜 빨리 우겨 넣을수있는 트리를 가는게 당연한거지
뭐 딴거 수치 좀 바꾼다고 그 절대적 진리가 변하나요...
아니면 리밍처럼 재앙트리 보주트리나 머키 점액트리 복어트리처럼 딜 수단을 바꾸는 참신함을 넣어주던가
애초에 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그래서 예전에 아즈모단 Q랑 E로 나뉘던거 없어진것도 썩 맘에 안들어요
애초에 Q매커니즘은 바꾸는게맞았고, 얘는 얘대로 걔는 걔대로 가게했어야 하는데
지들이 조져서 특성 고착화 유발하면서
왜 특성 다양하게 안가는지 이해못하는 블쟈...
얘들은 왜 그걸 이해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지들이 복잡하게 머리싸매면서 바꾸기 귀찮고
칼퇴해서 아만다랑 파티할라고 그런거겠지만 말이죠
디바랑 태사다르 안나오는것만 해도 각 보이죠 뭐
그 와중에 레이너 버프하고 아바투르 지뢰 너프나 식충 너프한거 보면 답이 보이죠. 얘네들은 일관성이란게 없습니다.
그냥 자기들이 생각하는 캐릭터 컨샙이라는게 있고 그거에 안맞으면 억지로 이거에맞춰 이러는느낌의 패치도 몇있더군요
제이나 ㅜㅜ
우리 제이나 ㅠㅠ
제이나 지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