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개월 쉬다가 오랜만에 들어와서 잘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빠대에서 하다보면 이기다 지다 하면서 승률 50% 맞쳐지긴 하던데
이길때 혹은 질때 뭔가 압도적으로 이기거나 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한 2/3 정도?
거진 3렙 이상 차이나면서 원사이드로 쭉 가다가 끝나는 거 말이죠.
팀을 어덯게 매칭해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이기는 판은 내가 다른데서 딴짓하고 있어도 다른 넷이서 5명 다 털어먹는가 하면
반대로 지는 판은 우리 5명이서 상대 4명이랑 싸워도 지고 ㅋㅋ...
폭리도 해보긴 했는데 한판에 거진 10분은 기다려야 해서 여러판은 못하겠단 느낌이었습니다
베타때부터 1만판 이상해보면서 느낀건... 아마도 히오스의 매칭시스템은 프로그램적으로는 굉장히 훌륭한 통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것 같다는 겁니다. 단지 개발진이 그 통계로 만들고 싶은 히오스의 매칭 세계가 지금의 모습이라는게 문제일뿐이지요. ㅋㅋ
저랑 과정은 비슷한데 결과는 반대네요 게임 참 이상하게 매칭 되는 거 같은데 하다보면 또 아.. 게임이 이상해지는거 같다... 생각들면서 매판 20대20 끌고가지고 뒤집어지고 하더라고요 저는 한 쪽이 원싸이드한 판은 1/3 비벼지는게 2/3
그러니까 비벼지는 판은 변수. 원사이드 게임은 확정. 이렇게 보면 확정 게임이 많아져야. 50프로 맞추기가 수월하겠지요. 그건 히오스의 매칭시스템이 개발의도에 따라 아주 정확하게 작동한다는 뜻입니다... 불행하게도 그렇습니다. ㅜㅜ
베타때부터 1만판 이상해보면서 느낀건... 아마도 히오스의 매칭시스템은 프로그램적으로는 굉장히 훌륭한 통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것 같다는 겁니다. 단지 개발진이 그 통계로 만들고 싶은 히오스의 매칭 세계가 지금의 모습이라는게 문제일뿐이지요. ㅋㅋ
고오급 레스토랑일때 매칭은 길었을지언정 그 질은 매우 높았는데, 빼에엑 빨리매칭해줘 된뒤로는 매칭질이 저질급입니다.
최근에 이런 매칭이 엄청 늘었어요. 일방적인 경기들 말이에요. 팽팽한 게임을 하고 싶은데, 매판마다 실력 편차가 너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