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이유는 간단합니다 점멸은 내가 원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어추는 그게 아니니까요 Q라툴은 반드시 여러명을 긁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 이유가 하나도 없는 특성이에요 그런데 광역딜을 넣을 수 있는 순간이 그리 많지는 않죠 그래서 그 찰나의 타이밍에 진입하는데 어추가 아니라 점멸을 써야 하기 때문에 웜홀을 생존기로 쓰는겁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점멸은 내가 원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어추는 그게 아니니까요 Q라툴은 반드시 여러명을 긁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 이유가 하나도 없는 특성이에요 그런데 광역딜을 넣을 수 있는 순간이 그리 많지는 않죠 그래서 그 찰나의 타이밍에 진입하는데 어추가 아니라 점멸을 써야 하기 때문에 웜홀을 생존기로 쓰는겁니다
좀 조합에 따라 차이가 나긴 할껀데
일단 점멸 웜홀이 진입각 보긴 더 쉬워요
W어추는 빗나가는 순간 진입할 길이 없고, 어추 맞은 대상에게 이동이라 상대 탱이 CC기 들고 제라툴 주시하면 위험하기도 하구요.
또 어추로 진입해서 Q 여럿을 맞출 각 보는게 어려운 점도 있고.
그래서 진입하기 쉬운 점멸-웜홀을 들고, 상대방의 CC가 빠지는 걸 확인한 뒤에 안전하게 들어가서 긁고 평타 한 대 치고, 날칼로 들어가서 Q 또 긁고 공감, 이후 또 긁고.. 이런 식으로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웜홀 라툴이 예전에 바로 바로 귀환될 땐 일방적으로 딜교하고 나와서 필수였는데, 1초의 대기 시간 생기고서는 각 못 잡으면 바로 녹더라구요.
상대방도 웜홀인거 보면 웜홀 자리에 기술 쓸 준비들도 하고..
이유는 간단합니다 점멸은 내가 원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어추는 그게 아니니까요 Q라툴은 반드시 여러명을 긁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 이유가 하나도 없는 특성이에요 그런데 광역딜을 넣을 수 있는 순간이 그리 많지는 않죠 그래서 그 찰나의 타이밍에 진입하는데 어추가 아니라 점멸을 써야 하기 때문에 웜홀을 생존기로 쓰는겁니다
웜홀이 큐 각 보기가 편해서 그런거 아닐가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점멸은 내가 원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어추는 그게 아니니까요 Q라툴은 반드시 여러명을 긁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 이유가 하나도 없는 특성이에요 그런데 광역딜을 넣을 수 있는 순간이 그리 많지는 않죠 그래서 그 찰나의 타이밍에 진입하는데 어추가 아니라 점멸을 써야 하기 때문에 웜홀을 생존기로 쓰는겁니다
좀 조합에 따라 차이가 나긴 할껀데 일단 점멸 웜홀이 진입각 보긴 더 쉬워요 W어추는 빗나가는 순간 진입할 길이 없고, 어추 맞은 대상에게 이동이라 상대 탱이 CC기 들고 제라툴 주시하면 위험하기도 하구요. 또 어추로 진입해서 Q 여럿을 맞출 각 보는게 어려운 점도 있고. 그래서 진입하기 쉬운 점멸-웜홀을 들고, 상대방의 CC가 빠지는 걸 확인한 뒤에 안전하게 들어가서 긁고 평타 한 대 치고, 날칼로 들어가서 Q 또 긁고 공감, 이후 또 긁고.. 이런 식으로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웜홀 라툴이 예전에 바로 바로 귀환될 땐 일방적으로 딜교하고 나와서 필수였는데, 1초의 대기 시간 생기고서는 각 못 잡으면 바로 녹더라구요. 상대방도 웜홀인거 보면 웜홀 자리에 기술 쓸 준비들도 하고..
아하 Q각 보기가 점멸이 쉽고 웜홀 딜레이는 진입각 잘 보는 걸로 해결해야하는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