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캐로 플레이 하느라
1렙 한타 안가고 바로 라인가다보면 느끼는건데
1렙때 파티원들이 한명도 못잡고 두,세명 따여도
라인 웨이브 한개 독식으로 먹으면 겸치 비슷하게 벌림.. ㄹㅇ
근데 그래도 재밌어서 가긴함 ㅋ
운영캐로 플레이 하느라
1렙 한타 안가고 바로 라인가다보면 느끼는건데
1렙때 파티원들이 한명도 못잡고 두,세명 따여도
라인 웨이브 한개 독식으로 먹으면 겸치 비슷하게 벌림.. ㄹㅇ
근데 그래도 재밌어서 가긴함 ㅋ
의미 없는거 아닙니다 대회에서도 1렙 한타 많이 해요 1렙 한타의 목적은 기선제압과 초반 라인 주도권 가져오기입니다
경험치 부분보다는 스택 쌓이는 영웅들 스택 쌓이는게 중요하죠 운좋으면 초반에 스택 많이 쌓고 시작가능
가장 의미없지만 가장 의미있는 한타. 의미없는 이유. 본문과 같음. 승패에 치명적인 영향은 없음. 의미있는 이유. 재미있음. 져도 심하게 빡치지 않음. 따면 기분좋음. Aos에서는 흔히 느끼기 힘든 한타임 ㅋㅋ
스킬1개찍고 싸우던 롤하다가 히오스1랩싸움하니까 진짜 꿀잼이었는데
히오스 국룰 미드 1렙 한타
퀘용으로 싸워야죠
스랄 낙뢰같은거 3~4개 쌓고가면 이미 이긴 기분
경험치 부분보다는 스택 쌓이는 영웅들 스택 쌓이는게 중요하죠 운좋으면 초반에 스택 많이 쌓고 시작가능
제일 의미는 없는건 맞지만.. 1렙 한타는 국룰이죠 왜냐고 물어보면 맛뵈기 느낌?
그거 팩트인데 그와중에 머키가 라인가고 지들이 4:5 벌여놓고 줄줄이 죽어나간뒤 합류안한 머키 탓 하는 쉐끼들도 있음. ㅎㅎ....
사실 객관적으로 보면 스택영웅들한테는 중요하긴한데 의미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의미 있다고 봅니다. 조합과 스킬로 아군팀원과 합이 얼마나 잘 맞는지 상대와 우리팀원사이의 조합이든 실력이든 차이도 가늠하고 운영이냐 한타냐 이후의 게임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설계를 하는 한타죠 아마도요.....
가장 의미없지만 가장 의미있는 한타. 의미없는 이유. 본문과 같음. 승패에 치명적인 영향은 없음. 의미있는 이유. 재미있음. 져도 심하게 빡치지 않음. 따면 기분좋음. Aos에서는 흔히 느끼기 힘든 한타임 ㅋㅋ
근데 저거 안하는 자식들은 등 플러스 신
스킬1개찍고 싸우던 롤하다가 히오스1랩싸움하니까 진짜 꿀잼이었는데
1렙한타 : 그 판을 시작한다는 통과의례. 히오스만의 전통.
의미 없는거 아닙니다 대회에서도 1렙 한타 많이 해요 1렙 한타의 목적은 기선제압과 초반 라인 주도권 가져오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