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에 걸린 적을 아군이 밀어내서 풀리는 병맛나는 스킬이지만 테사 벽이 적 위치를 밀어내서 풀리는 경우도 있더군요. 진짜 말이 기절이지 롤로치면 제압에 가까운 스킬 내 보기에는 그것보다 못하지만
뭔 q 이야기하니까 패시브 누적딜 이야기로 돌려까고 있음 임페 약하다고 하는 글 아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강력한 스킬이라
논타겟 CC스킬 치고 요구하는 숙련도나 시전시 필요한 리스크가 매우 낮은편이라 진행 우선순위를 낮게 잡은것 아닐까 합니다. 보통 기절효과는 스킬이 적중한 대상이 해당 상태이상에 걸리는건데 (상태이상 해제 조건까지 유지), 저건 임페리우스가 스킬을 유지하는동안 스킬에 적중한 대상 상태이상 유지 라서 임페가 외부영향을 받거나, 외력으로부터 임페와 적중대상간의 연결 해제 가 된다면 풀리는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강력한 스킬이라
기분탓인지 가끔 푹! 하고 박혔는데 그냥 적이 도망가는 경우도 있음
어처구니가 없긴하지. 푹!하고 찍! 당했더니 전광판이야.
ㄹㅇ 어처구니가 없음 찔리면 후속타에 최소 빈사상태가 되는데 임페는 뭔 힐 받은것 마냥 회복함
뭔 q 이야기하니까 패시브 누적딜 이야기로 돌려까고 있음 임페 약하다고 하는 글 아님;
라인 서있다가 푹찍당하고 정신차리면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