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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건담] SD건담NE 4월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 안내

일시 추천 조회 5159 댓글수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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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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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 도쿄네 캡파네
ii99 | 16.04.06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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짭슐파이터
taruu | 16.04.06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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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까지 그대로 재탕하는거보면 정말 능력없다는게 느껴진다...
EZ러너 | 16.04.06 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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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대전 맵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싸울지 구조물 유형까지 다 기억남...;;;
瀨田宗次郞™ | 16.04.06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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짭슐파이터

taruu | 16.04.06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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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 도쿄네 캡파네

ii99 | 16.04.06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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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대전 맵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싸울지 구조물 유형까지 다 기억남...;;;

瀨田宗次郞™ | 16.04.06 21:49

왠만하면 저도 이 얘기 안하려고 했는데... 캡파네? 캡파여?

나쁜마음 | 16.04.08 15:11

부스터 량이 달라? 캡파네 해보신분들 이거도 공칼 역칼 고각호밍 순줌 스왑 있나요?

미라디. | 16.04.06 19:09

공칼-됨 근데 캐파대비 효율 개쓰레기라서 가능은하지만 안하는게 좋음 역칼-특별한 조작없이 그냥 연타하면 됩니다 고각호밍-됩니다. 근데 캡파만큼 고각도는 안됩니다 사거리 딸리고 덜 휩니다 순줌-캐파에서 특별한 조작없이 순줌가능했던 켈딤같이 쉽게할순있지만 맞추기는 더어렵 스왑-가능은한데. 건넥에서 제일 씨잘데기 없는 행동입니다

사과맛 | 16.04.06 19:13

정작 캡파는 속성 상성 없애면서 속성별 부스터 평준화 패치했단 게 유머

ii99 | 16.04.06 19:14

뭐 평준화 했어도 똑같아지진 않고 어차피 근접이 더많긴 했지만요

사과맛 | 16.04.06 19:17

사실 정말 부스터 다 똑같아도 칼부가 있어서 묵기가 부스터 관리가 훨씬 좋기도 했죠

ii99 | 16.04.06 19:18

공칼 쓰레기임... 적에게 공칼 맞춰도 적은 계속 뜨고 난 가라앉아서 다시 부스트 써야 되는데 캡파때 스왑 칼부마냥 하려면 그냥 대시 하면서 칼공격 하면 되긴 하지만 칼부가 캡파처럼 공짜가 아니라서 부스트가 많이 모자름... 거기다 그렇게 억지로 쫒아가려 해도 렉대문인지 모르겠지만 적은 계속 상승하고 나는 못쫒아가게됨 특히 적이 고지대 같은데에 있으면 올라오는 나한테 신나게 쏘다가 내가 올라오면 부스터 부족한걸 이용해서 떠버리고 내려가거나 위로 다시 언덕에 착지하거나 더 높은곳에 착지하거나 등등... 칼로 때리는게 힘듦 캡파때는 공중에 뜬 찌기나 빠기 칼로 자주 끔살시켰는데 여기선 잘 안됨...

Nintendo® | 16.04.06 19:37

현재 1단수직점프는 패널티가없고 2단점프는 부스터 패널티가있어서 공칼 할수가 없음.

sepisid | 16.04.08 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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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까지 그대로 재탕하는거보면 정말 능력없다는게 느껴진다...

EZ러너 | 16.04.06 19:11

공칼은 됨 예전 캡파 하듯이 그대로 컨하심 되여

역습의로리콘 | 16.04.06 19:11

대신 공중에서 대쉬1타 대쉬 1타 반복해야 가능합니다. 칼부스 부스트가 엄청나게 소모되서 굉장히 비효율적이구요 걍 내려올떄까지 숨어있다가 내려온담에 하는게 좋음 ㅠㅠ

사과맛 | 16.04.06 19:13

"많은 회원 여러분께서" 오래 기다려주신 [갓 건담]이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사운드 웨이브 | 16.04.06 19:14

네오도쿄 캡파때 엄청 싫어했었는데... 맵 자체가 렉이 심하게 걸리는 데다가 실력을 너무 타서..

안데르 | 16.04.06 19:14

초기 저 맵 제일 높은 빌딩 당시 유닛들 데미지로 깨는 게 너무 힘들어서 저격질하면 답이 없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 지나서도 저격이나 판넬 기체 올라가 있으면 짜증.../

ii99 | 16.04.06 19:16

근데 공홈 게시판 보니까 네오도쿄 내달라던 사람들이 꽤 많았던걸로 기억함..... 어설트 부스트량 수정같은거 보면 유저들 의견에 대해 피드백 해주는고 있는거 같긴 한데..... 정작 대전게임으로서 중요한 밸런스 문제가.....

루프레놀 | 16.04.06 20:15

갇건담 나온다니 복귀해볼까

이그젝스바인 | 16.04.06 19:14

대충 아카츠키나 더미 스로네드라이 같은걸 준비 하는듯 뉴타입 파일럿의 의지로 조종하는 [판넬]은 유닛 주변이나 지형으로 사출되어, 원거리의 적을 공격하거나 교란 / 방어까지 수행할 수 있는 다용도 무장입니다.

사과맛 | 16.04.06 19:18

뭐 그래도 이겜을 추천하는건 아직 한참 이른듯.....

사과맛 | 16.04.06 19:18

사자비 언제나오냐... 그나저나 제타건담때문에 해봐야되나

f91ee | 16.04.06 19:20

갓건담 나오네...해볼까

배회중 | 16.04.06 19:23

S랭이 개사기라 본인이 S랭 지를 생각 없으면 하지마세요 시즈탱크 여러대 있는곳에 돌격하는 마린 꼴남

Nintendo® | 16.04.06 19:25

레알...

나쁜마음 | 16.04.08 15:13

신규 맵이 어딧지? 내눈에는 예토전생한 맵만 보이는 데

메르스스타일 | 16.04.06 19:33

크기 비율 배치까지 완벽하게 똑같네영

사과맛 | 16.04.06 19:41

오 갓건담 캡파할때도 갓건담 좋아했는데 갓건담

빠또후 | 16.04.06 19:39

그래서 요즘 분위기가 어뜸? 상반기까지 지켜본다는거면 이저? 슬슬 타임 리미트인데 망할라나?

Sierra-312 | 16.04.06 19:57

쿠소인지 알면서 하는 사람들의 심리..

뮤람 | 16.04.06 20:09

전체적으로 체력좀 늘려서 개돌 끔살좀 방지하고 코스트좀 재편성 했으면 좋겠네, 그리고 엄폐물좀 큼지막하게 저랭크일수록 사거리가 안되서 접근할수밖에 없는데 본진에서 기다린다고 사거리 우월한 애들이 개돌해오는것도 아니고 결국 사거리 딸리는 쪽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데 S랭크 모여있으면 화력에 끔살당하지 저랭크일수록 리스폰도 여러번 걸리고 다시 적진에 들어가는 시간이고 해서 코스트 밸런스가 너무 극단적임 가뜩이나 S랭크끼리 파티맺고 매칭하던데..... 개발진들은 저랭크 안타나? 랄까 자기들이 만든게임 하긴 하나? 뭐 S랭크 팔아먹어야 해서 밸런스 고칠 의향이 없다면 장르를 대전게임이 아니라 과금형 양민학살 게임으로 바꾸던지...

루프레놀 | 16.04.06 20:14

맵 표절 아님?

그리운동네 | 16.04.06 20:24

ㅋㅋㅋㅋㅋ ㅆㅂ 예토전생이냐 ㅋㅋㅋㅋ

나방TM | 16.04.06 20:31

캡파를 라이트하게 즐겼던유저로서...한번씩 생각나기때문에 이걸 깔아서 해보고싶긴한데 플레이영상보면 캡파보다 뭔가 좀 부족해보이고...게임순위도 캡파보다 많이 아래라서 언제 섭종될지 불안해서 손대기도 좀 망설여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닛들이 아직 많이 안나온것도 한몫 하구요...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엔 미래가 있어보이나요? 해도 될까요?

【화이트핸드】 | 16.04.06 21:17

하세요 해보시고 판단하세요 ㅇㅇ

역습의로리콘 | 16.04.06 22:38

지금은 많이 바꼈다는데 초창기때 조작감이나 게임이 진짜 별로여서 약간 거부감이 있는데...

울프파티 | 16.04.07 01:12

아나 씨뻘 이럴꺼면 캡파 왜 종료시켰냐 소맥 븅신들

저건 소맥이 운영안함

소스킬러 | 16.04.07 08:18

데스매치는 언제 되는건가요..... 차라리 첨부터 일반대전 만들지 말고 데스매치를 만들어서 도입했으면 그나마 유저수라도 지금보다 많았을텐데......ㅡㅡ

카인HW | 16.04.07 08:54

데스메치전까진 관심 뚝...

rhfrlf | 16.04.07 12:36

캡파때도 데매만 했는데 입맛에 맞지도 않는 일반만 하려니 금방 질림

나쁜마음 | 16.04.08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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