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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스컴도 e3처럼 부스 입장권 있는 사람들한테만 공개입니다. 이미 예전에 나왔던 정보예요. 대중한테 공개하는 건 PAX에서구요.
직 스샷 대량으로 뿌리고 곧 있으면 게임플레이 영상까지 다 뜨지 않나요? 뭔 떡밥만 뿌린다고 그럼..
저런 디테일적 요소들도 게임적 허용들어갑니다. 레드돗의 디자인 포인트 즉 간지나게 살려내려고 하는 거겠죠. 실제로 그래픽팀들 실제 총기 가지고 디자인 합니다.
미래엔 저기 찍혀있나보죠
원래 저번 게임쇼때 비공개영상있었던거 이번 겜스컴에 푼다고 하지 않았었나요? 다음 행사인가??
왜날뾁에올인
게임스컴도 e3처럼 부스 입장권 있는 사람들한테만 공개입니다. 이미 예전에 나왔던 정보예요. 대중한테 공개하는 건 PAX에서구요.
VR게임 하다보니 저 도트사이트의 도트 위치가 굉장히 신경쓰인다. 저거 저기에 찍혀있으면 안되는 거라니까....
맞네 너프건 레드돗같네
세피넬리아
미래엔 저기 찍혀있나보죠
원래 어디에요?
보통 영점거리 조절이 가능한데, 100m 탄착점이나 혹은 200m 탄착점에 보여야 합니다. 그러니까 저 각도에서는 도트가 안보여요.
세피넬리아
저런 디테일적 요소들도 게임적 허용들어갑니다. 레드돗의 디자인 포인트 즉 간지나게 살려내려고 하는 거겠죠. 실제로 그래픽팀들 실제 총기 가지고 디자인 합니다.
저건 간지보단 호불호 요소임 저 각도에서 도트 안보이는거 좋아하는 사람 꽤 많음 굳이 간지때문에 저럴 필욘 없고 개발자 편의성을 위한 것일 확률이 큰듯
호불호 요소는 어디 통계로 호불호 요소임? 님 뇌피셜 말고 통계로 증명가능함? 저건 게임적 허용맞는거 같구만 일반적으로 형상화된 레드돗 이미지가 그렇기도 하고 더직관적인데 극도의 리얼리티 추구하는 밀리터리 겜들 말고는 수많은 겜들이 저렇게 나옴
통계 들이미는데 님은 저렇게 표현하는 그 수많은 게임의 비율이 몇인지 말할 수나 있음? 난 최소한 콜옵 배필은 정조준할때만 도트가 보이게 처리하기라도 했고 콜옵 배필에 영향받은 수많은 fps들도 비슷하게 표현했다고 자신있게 주장할 수 있음 나도 fps 존나 자주 하고 최근에 해본 fps중 유리에 도트를 그려놓은 fps는 메트로 시리즈 뿐이었으니까 직관적? 모델링을 저렇게 한거랑 직관적인게 뭔 상관임? 모델링을 저렇게 하면 뭐 적이 눈에 한층 잘 들어와서 샷발이 극도로 상승하기하도 함? 극도의 리얼리티는 또 무슨 말임 님은 진짜 콜옵 배필 레식 데스티니 배그 에팩 타이탄폴 이런게 다 극도의 리얼리티를 가진 밀덕겜이라고 생각함? 일부러 들으면 알만한 게임 위주로 댔는데 이 게임들중 도트를 저런 식으로 모델링한 게임이 하나라도 있음? 해보기는 했죠?
무기 여러개에 무기도 대량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고하니 바꿔끼면서 하면돼죠 정싫으면 모드쓰던가 뭔 이걸로 장문으로 싸우고들 있는지;;
데모라도 나오면 좋겠다 돌려보고 pc를 업그레이드하던가하게
rtx 켜고 할 생각이면 발매하고 몇달 참았다가 가을 쯤 나올 신형이랑 돌려야 될듯 하네요
떡밥만 뿌리는 구나...
개천에서용났다
직 스샷 대량으로 뿌리고 곧 있으면 게임플레이 영상까지 다 뜨지 않나요? 뭔 떡밥만 뿌린다고 그럼..
플레이 영상 한시간짜린 안보셨나봐요 ^^ 그딴 댓글은 데스 스트랜딩 가서 쓰세요
화끈한거 보소... 리얼 기대됨. 육편 낭자가 있어야 레알 총쏘는 맛이 나지. 타겸감은 리얼 좋을듯
저 보스는 진짜 호러겜 보스같고 애들이 다 벌크업돼지괴물들 같아서 더 무섭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