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무사가 약간 조정되는 업데이트
2019년 8월 24일 오전 7시 04분- NATHANKELL
일반
- 비정상적 종료를 또? 박살 내 버렸습니다.
- 일부 iOS 기기에서 소리가 높은음으로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수 효과 최적화와 개선이 추가로 진행되었습니다.
UI
- 유닛의 마나가 가득 차면 마나 표시줄의 색깔이 바뀝니다.
- 요청하지 않은 업적이 있을 때 업적 탭에 나타나는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 대기열에 있을 때 플레이 버튼에 표시되도록 "매치 찾는 중"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점에 나타나는 레벨 상승 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경험치 구매 시 경험치 증가 상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하얀 첨탑의 군주 관련 사항: 게임을 시작할 때 1위를 차지하면 받는 MMR과 8위를 차지하면 잃는 MMR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UI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게임플레이
- 영웅 등급 분배 곡선이 조정되었습니다. 4급과 5급 영웅이 높은 레벨에서 좀 더 자주 나타납니다.
- 4급 영웅 이용 가능 수가 영웅당 2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 경험치는 라운드 시작 시 상점이 초기화되기 전에 적용됩니다. 라운드 종료 시 레벨이 오르면 다음 라운드 상점은 새롭게 오른 레벨을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 상점 초기화 시 블랙리스트 방식의 작동 원리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상점 초기화를 했을 때(예: 무료 또는 비용을 소모한 재배치)만 블랙리스트 방식의 작동 원리가 사용됩니다.
영웅 변경 사항
파멸의 사도
- 파멸의 사도가 시전한 파멸로 강건함 유닛의 체력 강화 효과가 무력화됩니다.
가면무사
- 이제 3급으로 분류됩니다.
- 분노의 칼날이 범위 안에 적이 최소 1명만 있어도 발동합니다. (이전에는 2명)
그림자 주술사
- 이미 주술에 걸린 적에게는 부두술이 시전되지 않습니다
변경된 레벨 별 영웅 등장 확률
요즘 롤토체스 패치 방향성이랑 비교하면 선녀가 따로 없음 진짜..
롤체하다 질려서 엊그제부터 새로 배운다는 맘으로 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뭣보다 롤체 때처럼 0티어 찾기 안해도 되서 좋더라고요
패치 방향이 기가막힘
Jutangpowerboy
요즘 롤토체스 패치 방향성이랑 비교하면 선녀가 따로 없음 진짜..
롤체하다 질려서 엊그제부터 새로 배운다는 맘으로 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뭣보다 롤체 때처럼 0티어 찾기 안해도 되서 좋더라고요
파멸로 강건함 효과 무력화라니ㅋㅋㅋㅋ
곳 팀전이랑 언더로드들 나오고 영웅 풀 로테이션 들어가면 주변에 각잡고 영업해도 될듯
올라온줄 모르고 중복으로 올렸었네요. 알려주신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