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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박스 원본 기사 링크 : https://news.xbox.com/en-us/2020/03/27/microsoft-joins-intel-optimize-gears-tactics-pc/
- 더 코얼리션은 미국 시각인 금요일 저녁에서 공개된 엑스박스 공식 뉴스에서 4월 28일에 PC 플랫폼으로 출시예정되어 있는 X-COM 스타일 기반 스핀오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기어스 택틱스가 VRS(Variable Rate Shading, 가변 레이트 쉐이딩) 지원 및 향상된 비동기 컴퓨팅과 같은 많은 기술적 개선사항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특히 개발자들은 인텔 Xe-LP GPU 아키텍쳐를 포함한 현재와 미래의 구성에 맞게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서 인텔과 긴밀하게 협력했다고 발표함.
- 기어스 택틱스 개발팀은 인텔 및 Xe-LP GPU 아키텍처와 협력하여 게임을 최적화하였고, 새로운 인텔 H/W 호환성으로 향후 Xe GPU 아키텍처에서의 환상적인 성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힘. VRS 기능에 대한 지원 및 비동기 컴퓨팅 기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기로 확장할 수 있도록 컨텐츠가 구축되었음. 상대적으로 VRS는 한 장면(Scene)의 픽셀 복잡성을 줄여 시각적 충실도를 저하시키지 않고 이번 게임에 효과적으로 성능 향상을 제공하며, 비동기 컴퓨팅을 사용하면 그래픽 워크로드를 병렬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보다 백엔드 그래픽 프로세스를 수행하여 세션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음.
Xe-LP가 성능은 낮은 것은 알겠는데 정작 호환성과 안전성이 과연 얼마나 괜찮은지가 더 궁금해지네요
근데 요즘 턴제가 그래픽 진짜 좋아지네요. DOS2보고 그래픽 좋다고 감탄했는데 발더스3나 기어즈택틱스보면 진짜 한단계 진화한 수준
그런데 이거 X컴 만든 곳에서 만든거?? 연출이나 모션 같은게 X컴이랑 엇비슷한거 같넹
배그도 비슷한 비유가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