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lation 대면추가
비밀대면과 슬레이어 관문과는 다른 새로운 대면 갈수록 어려워지는게 포인트
DLC2 신몹
Screecher - 죽으면 주변에 버프 오오라를 주고 죽습니다
Stone imp - 소닉처럼 몸을 공처럼 말아서 공격, 맷집 프라울러 보다 좀더 강하고 물량이 임프만큼 나옴,약점은 자동샷건과 신무기 해머
chain gunner- 아직 공개되지 않음
디렉터 본인은 둠 코어팬들이 일반팬보다 중요하지만 DLC2에선 일반인팬들도 만족할수있게 설계를 해놨다고합니다.(예전에 언급한 쉬운길 어려운길 두갈래길 이 성공적으로 완성된듯 합니다.)
예전엔 밸런스를 너무 어렵다 싶으면 아레나에 BFG 탄약 하나 주고 말았는데 DLC2에선 좀더 공들였다고 합니다.
확인된 DLC2 챕터는 4개
그만 좀 어렵게 만들면 좋겠네요.. 본편도 충분히 어려웠고... DLC1도 초반부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진짜개재밌겠다
다행이네요...
그만 좀 어렵게 만들면 좋겠네요.. 본편도 충분히 어려웠고... DLC1도 초반부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dlc2에선 쉬운길을 마련해놨다고 합니다.
컵머리
다행이네요...
딴건 다 괜찮은데 빙의만 없었음 좋겠다. 약점공략 쌩무시하는걸 왜 내놓냐고
갈수록 어려워져...?
진짜개재밌겠다
애들 공속이랑 공격성만 낮춰주면 아주 쪼금 할만해질듯
아싸 체인거너ㅋㅋㅋㅋㅋㅋ
신무기라도 쌘걸로 추가해주던가..
dlc보통이 본편 어려움보다 빡센것같음 본편은 전투한번 끝나고 경치구경? 할시간이 좀 있는데 dlc는 10초후에 다른전투가 시작되니 피로함이 더 큰것도 원인인듯
둠 이터널에서 얘네들이 난이도 어렵게 만든답시고 한것중에 가장 마음에 안드는게 애니메이션 보고 있으면 대놓고 3배속으로 왔다갔다 하는거 보고있으면 얘네들 진짜 게을러터졌구나 싶음.
FPS 할만큼 했다고 생각했는데 본편도 최고난이도로하면 피로도가 장난아니라서 DLC는 살생각도 안들던데
DLC1편 사놓고 중간에 하다가 너무 진 빠져서 접어둠.ㅡㅡ;;;난이도 쉬움으로 내려서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