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체력 -5는 말 할 것도 없고
진화시 체력 3 이하인 상대 추종자 전멸도 쩔어주는 효과인데
저 빌어먹을 유니온 버스트가 개 짜증남
보통 캬루랑 같이 쓰는 라일리가 7코 내지는 8코에 뜨는데
이걸 3장씩 체워넣으면 8~9 코에도 두둥 하고 튀어나옴
그때 유니온 버스트 해금 된 캬루가 튀어나오면
통통통통 튀면서 추종자 랜덤 5딜 명치 랜덤 5딜 10딜을 쳐 넣음
출격하면서 상대리더 -5까지 해 버리니 사실상 혼자서 15딜을 먹여버림
더 악랄한건 이 추종자 5 댐이 랜덤에 1점씩 밖힌다는 점이다.
당연히 대상지정 불가 수호 추종자도 씹어버림
랜덤딜이 1점씩 들어오기 때문에 이런 녀석도 그냥 씹어버림
없던 캬혐도 생긴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님
그랑프리가 위치 판이 되어버린 이유에 50퍼 정도는 얘 때문일 듯
위치판인이유는 쿠온때문아님?
아냐 솔직히 위치 지분에서 자연은 별로 안된다
3번보면 죽는그림
위치판인이유는 쿠온때문아님?
갓캐면 혐오가 아닌 숭배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아냐 솔직히 위치 지분에서 자연은 별로 안된다
정작 다수인 식신에서 캬루는 보통 빠지고
유니온버스트 10을 9코에 발동시킬수 있는건가요...?
패에 있을 때 진화 라는 걸 하게 되면 저게 1씩 줄어들어서 한 번 진화 했다면 9턴에도 쓸 수 있음 더 했다면 그 전에도 가능하고
유니온버스트를 가진 카드는 핸드에 있을 때 내 추종자를 진화시키면 해당 카드의 유니온 버스트 턴이 1씩 감소함
그래서 8~9코 군요...
쿠온이 더 ㅈ같음 3번 처 잡아서 이길거 같더니 쿠온 3장 더 꺼내더라 ㅅㅂ 캬루는 귀엽기라도 하지 쿠온은 레알 욕나옴
캬루 아무리 빨라봤자 후공 7턴, 선공 8턴에 나와서 쉬운데 쿠온은 선공6턴 쿠온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는 직업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