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고객센터 관련 카톡으로 접수하는 방법이 있어 했습니다.
as 접수했더니만 해외전화가 오네요 ㄷㄷ
해외전화였지만 한국사람.. 셀프증상 해결을 위한 설명을 해줬지만 여전히 무작동.....
출장 as 신청을 했는데 무려 일주일 ㄷㄷㄷ 일주일 내로 온답니다..
그래서 그냥 내가 수리센터로 찾아간다 했고 10킬로 정도 차타고 달려서 접수했는데.....
초기불량으로 바로 '불량판정서' 작성하고 환불이나 새제품 교체하라더군요.
다시 보내거나 환불해서 다른 제품찾아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싫어서 그냥 뒷판 뜯어서 직접 수리해달라 했습니다.
아마도 ~ 전원부와 배터리 커넥팅 라인이 빠졌거나 접촉불량일 거라 말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진짜 전원부와 배터리 라인 접촉불량으로 다시 결착하니 쉽게 부팅되더군요.
뜯은 흔적과 이런저런 상흔,
초도불량은 거의 100% 다 환불, 새제품교환처리하는데 굳이 고쳐 쓰는 분은 처음봤다네요 ㅎㅎ
저는 그냥 빨리 고쳐서 넘기고 손 털고(!) 싶은 맘 뿐이라서...
이 놋북, 윈도 USB 인식시키는데 참 희안하고 불편합니다. ㅠㅠ
그리고 HP 노트북 관련 유틸리티와 드라이버 관련 딜렉토리와 관리가 참 지져분합니다. ㅠㅠ
그래픽드라이버면 최신 1개만 떠야하는데 버전이나 날짜관련으로 여러개가 뜨더군요 (심지어 날짜순으로 정렬도 안된 랜덤식)
베가3 내장 그래픽 별 기대안했는데 플루이드모션이 되더군요.. ㄷㄷ
-------------------------------------------------------------------------------------------------------------------------------------------------
HP 15s-eq0079AU 구매했습니다.
새제품 받자마자 아답터 연결하고 전원을 올렸는데... 부팅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1시간 정도 충전 후 다시 전원버튼 눌렀지만 여전히 무반응
(지금은 1시간 40분 초과)
새로 받은 놋북이 이런 트러블이 생기니 참 갑갑하네요.
새 노트북 방전에 따른 완충까지 전원이 안켜지는 안전장치가 있는건지,
계속 안켜지면 리셋이나 초기화, 점검 방법이 있나요?
완충까지 기다려 보겠지만,
새제품이니 당연히 as나 환불 가능한데, 다시 기다렸다 구매하기가 깝깝하네요 ㅠㅠ
윈도우 OS 포함 버전으로 구매하신건가요? 아니면 프리도스? 부팅 바이오스 화면도 안잡히시는건가요?
윈도우 없는 버전입니다. 친척 대학생이 사용해서 윈도10 에듀케이션 버전 설치하려 했습니다. 아예 ~ 부팅도 안되는군요. 낼 hp고객센터에 전화 해야겠습니다. hp as에 관해서 좋은 기억이 없는데... 왜 hp를 샀나 싶은 불안감이 엄습하네요 ㅠㅠ
친척 동생한테 선물하시는 용도면 다음부터는 가성비만 보시지 마시고 삼성, 엘지 같이 AS도 확실하면서 제품 품질도 인증난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초기에 고장나서 다행인데 나중에 친척분이 사용하실때에도 동일한 고장이 난다면 글쓴이분이 전속 AS담당이 되야할지도 몰라요..
가성비 따졌지요 뭐.... 환불하면 처리기간이 오래 걸린다는군요.. 그래 낼 as 기사 출장서비스 불러서 바로 고쳐지면 살려서 보내고, 안되면 불량판정서 받아 환불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