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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크릿 외전 합리적 의심



글꼴

 

우유팩 데이터를 가지고 유추해봄

 

https://pastebin.com/65n30Vfs <<데이터 링크

 

내부에서 쓰는 함수가 많아서 단어적인 해석밖에 안되지만..

 

 

  1.  <state name="Wait" behavior="idle" action="WAIT" CallCycleTime="1000" exit="Wait"/>
  2.     <state name="Wait2" behavior="idle" action="SECRET" CallCycleTime="1000" exit="Wait2"/>
  3.    

 

Wait = 1초기다리는것으로 추측

Wait2 = 2초 기다리는 것으로 추측

 

 

  1.  <state name="Locate_01"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8610" OffsetZ="12157" OffsetY="-79426" min="0" max="0"/></state><!-- 북북 -->
  2.     <state name="Locate_02"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7535" OffsetZ="12157" OffsetY="-80159" min="0" max="0"/></state><!-- 북동 -->
  3.     <state name="Locate_03"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7456" OffsetZ="12157" OffsetY="-81397" min="0" max="0"/></state><!-- 동동 -->
  4.     <state name="Locate_04"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8263" OffsetZ="12157" OffsetY="-82373" min="0" max="0"/></state><!-- 남동 -->
  5.     <state name="Locate_05"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9556" OffsetZ="12157" OffsetY="-82528" min="0" max="0"/></state><!-- 남남 -->
  6.     <state name="Locate_06"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40514" OffsetZ="12157" OffsetY="-81749" min="0" max="0"/></state><!-- 남서 -->
  7.     <state name="Locate_07"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40753" OffsetZ="12157" OffsetY="-80445" min="0" max="0"/></state><!-- 서서 -->
  8.     <state name="Locate_08" behavior="none" exit="Wait2"><teleport dest="absolute" OffsetX="-239880" OffsetZ="12157" OffsetY="-79428" min="0" max="0"/></state><!-- 북서 -->

 

좌표가 2초마다 시계방향으로 텔레포트 되는것으로 추측

마지막으로 준 힌트 2Sec은 이게 아닐까 의심


 

그리고 힌트에서 4개의 모양을 주었듯이 우유팩에도 4개의 문양이 존재했는데

 

  1.  <!--- 배치 로직--->
  2.     <state name="Reborn_Logic"  behavior="none" exit="Reborn_Logic">
  3.         <changeState state="Reborn" dice="20" blendTime="0.2"/>
  4.         <changeState state="Reborn1" dice="25" blendTime="0.2"/>
  5.         <changeState state="Reborn2" dice="35" blendTime="0.2"/>
  6.         <changeState state="Reborn3" blendTime="0.2"/>

 

 

배치 로직이 랜덤적으로 정해지거나 하는거 같음

 

이것은 퀘스트 설명에있는

"구의 넋을 달랠 네가지 방법중 하나가 진실의 문으로 인도하리라" 의 의미와 비슷해보임

 

4가지 도형중 하나만이 랜덤적으로 정해지거나해서 정해지는거임

 

  1.  <!-- 정답처리 -->
  2.     <handler. name="HandlerTurnOnTheFire_0">
  3.         <compute dest="_KillCount" expr="_KillCount+1"/>
  4.         <changeState state="Unseal_0" blendTime="0.2">
  5.             <variable name="_isUnsealed_0" cmp="==" value="0"/>
  6.             <variable name="_isUnsealed_1" cmp="==" value="0"/>
  7.             <variable name="_isUnsealed_2" cmp="==" value="0"/>
  8.         </changeState>
  9.         <changeState state="Reset" blendTime="0.2"/>
  10.     </handler>
  11.     <handler. name="HandlerTurnOnTheFire_1">
  12.         <compute dest="_KillCount" expr="_KillCount+1"/>
  13.         <changeState state="Unseal_1" blendTime="0.2">
  14.             <variable name="_isUnsealed_0" cmp="==" value="1"/>
  15.             <variable name="_isUnsealed_1" cmp="==" value="0"/>
  16.             <variable name="_isUnsealed_2" cmp="==" value="0"/>
  17.         </changeState>
  18.         <changeState state="Reset" blendTime="0.2"/>
  19.     </handler>
  20.     <handler. name="HandlerTurnOnTheFire_2">
  21.         <compute dest="_KillCount" expr="_KillCount+1"/>
  22.         <changeState state="Unseal_2" blendTime="0.2">
  23.             <variable name="_isUnsealed_0" cmp="==" value="1"/>
  24.             <variable name="_isUnsealed_1" cmp="==" value="1"/>
  25.             <variable name="_isUnsealed_2" cmp="==" value="0"/>
  26.         </changeState>
  27.         <changeState state="Reset" blendTime="0.2"/>
  28.     </handler>
  29.     <handler. name="HandlerTurnOnTheFire_3">
  30.         <compute dest="_KillCount" expr="_KillCount+1"/>
  31.         <changeState state="Unsealed" blendTime="0.2">
  32.             <variable name="_isUnsealed_0" cmp="==" value="1"/>
  33.             <variable name="_isUnsealed_1" cmp="==" value="1"/>
  34.             <variable name="_isUnsealed_2" cmp="==" value="1"/>
  35.         </changeState>
  36.         <changeState state="Reset" blendTime="0.2"/>
  37.     </handler>

 

정답처리 부분은.. 모르겠음... 킬카운트가 있고 4가지 도형에는 value값이 주어지는데 해당 value를 쓰는지도 모르겠고..

 

 

 

여튼 왜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트라이하는데 정답자가 한명일까? 에 대해서

 

고정적인 답이아니라 랜덤적요소가 있기에 정답자가 없는거같음

 

현 정답자가 말이 없는것에 대해서 우리가 왈가불가 할건없지만.. 

말을 못하는 이유에대해서 킹리적 갓심을 세우자면...

 

 

1. 깻는데 운으로 깬거라 나도 공략을 모른다.

2. 언팩데이터로 유추해서 깼기때문에 말할수없다!

3. 나를제외한 다른사람들이 공정한 승부를 보기 원한다

 

정도..?

 

 

 

 

그리고 진짜  갓심이 맞아서 랜덤요소가 들어간가면 펄어비스 진짜 개쳐맞아야댐

 

랜덤 1트에 천만원 시크릿 은화회수

 

 

 

 

1등님..답점여...정답점 알려줘여 머머리 되겠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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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공개하는순간 이벤트가 끝나는거니 순위 정해질때까지 기다리는게 오히려 매너일 수도
태양의언덕 | 220.86.***.*** | 19.08.10 18:54
태양의언덕
그럴수도 있는데 펄어비스는 저번처럼 1위가 풀면 정보 풀리고 치킨레이스 형식으로 될거라고 생각했는지 14일까지를 기한으로 생각한거같은데.. 현상황에서 아무것도 말안하는것도 ㅋㅋ
레므세상 | 219.251.***.*** | 19.08.10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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