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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 M 광고임? ㅎㅎ
1의 반복형 보조미션보다는 미션,통제구역,지역별 잔당처리 미션 같은게 다 다른 느낌을 내서 그건 참 좋아요.
1편이랑 얼마나 더 달라져야 2라고 해야할지 모르겠군요.... 충분히 참신하고 많은 발전을 한게 느껴지는데요. 2편에서는 데스티니처럼 2단 점프라도 생겼어야 했나??
나도 첨에 1.5인가 싶었으나 하다보니 존나 2임
쪼렙때는 명성에 비해 별로다라고 생각했는데 정신차려보니 23렙 너무 꿀잼
핵만 없으면 좋을텐데 ㅠㅠ
이상하게 2는 멀미가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에 많이 못하는중 ;;; 아직도 19렙 ㅠㅠ
PC판 어지러우시면 게임 내 시점관련 감도나 마우스 자체 감도를 낮춰보세요 1대비 시점이 너무 휙휙 돌아가는 느낌이 들면서 멀미가 왔는데 감도를 낮추니 괜찮아졌습니다.
마우스 감도 와드... 저도 멀미 때문에 고생 중인데 감사욤.
광원 화려한것도 한 몫 하는거 같아요.. 저도 멀미가 심한데 참고 하다보니 28이네요.
저도 기본 30되있는게 너무 빠르고 멀미나서 15로 낮추고 쓰니 많이 편해졌어요
재밌긴 재밌는데 지금으로선 템렙 450 찍고 할게 그닥 없네요
하고는있는데 왜 2 라고 한지 모르겠음
돌아가자고
1의 반복형 보조미션보다는 미션,통제구역,지역별 잔당처리 미션 같은게 다 다른 느낌을 내서 그건 참 좋아요.
전투양상만 봐도 전 잘 알겠던데
돌아가자고
1편이랑 얼마나 더 달라져야 2라고 해야할지 모르겠군요.... 충분히 참신하고 많은 발전을 한게 느껴지는데요. 2편에서는 데스티니처럼 2단 점프라도 생겼어야 했나??
이거다!
돌아가자고
나도 첨에 1.5인가 싶었으나 하다보니 존나 2임
맵도 워싱턴으로 바뀌고 전작보다 맵의 구석구석을 잘 활용한 보조미션, 통제구역, 기타 이벤트 등등~ 1편은 맵은 넓고 분위기도 좋은데.. 막상 맵에선 뭔가 할일 없이 돌아다니는것뿐이였다면 2편에선 그런 단점을 잘 보완해서 나온거 같고 전투도 AI가 더 뛰여나고.. 여러가지 장점이 잘 녹아있음서 1편과 이질감도 크지 않고.. 다좋은데;;;
아예 다른 게임을 만들면 그건 또 디비전 같지 않다고 불편해할 듯
2편은 많이 나아졌나보군요. 1편은 진짜 맵만 넓고, 미션 찾아 한참을 걸어 갔는데...ㅋ
쪼렙때는 명성에 비해 별로다라고 생각했는데 정신차려보니 23렙 너무 꿀잼
월랭1 달고 지금 템렙 300정도인데 맨날 캠퍼스 점령당해있는거 너무 짜증나네요 구역하나 일정부분 이상 점령하면 본진만은 점령 안되게 해줫으면..
제 경우는 캠퍼스 근처 요새(루즈벨트 아일랜드) 미션 하고 나니 캠퍼스가 더이상 봉쇄되지 않더군요.
월드 4 가면 캠퍼스 점령 않당해요
월 2 3 4 가면 다 열림
리니지 M 광고임? ㅎㅎ
세키로만 깨고 다시해야지
전작처럼 개돌하다가는 바로 사망하더군요
음파 방벽 드론 + 방패 들고도 안되나요? 아직 쪼랩이긴 한데 스킬 두개 켜고 뚜벅뚜벅 걸어가서 정예몹 머리에 샷건 쑤셔넣으니가 할만하던데요.
걔네 지속대비 쿨이 좀 길어서 힘들지 않나용
나중에 가면 정예들이 다수가 출몰해서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엄폐는 필수..
월드4 매우어려움 정도 가면 파밍된경우 딜로 싹 다 녹일 수 있긴한데.. 문제는 플레이어는 뭔짓을 해도 죽창이라.. 딜셋가면 개돌 2~3초면 죽을꺼 쉴드위주로 가면 3~4초 살고 죽음.. 방어쪽이 너무 의미가 없을 정도로 죽창데미지 들어옴,,
헐... 결국 방셋은 버림받는 것이군요.
현재 450제한에서 뽑을 수 있는 능력치 수준과 브랜드셋옵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거지요.. 제대로된 세트템들 나오면 양상은 크게 바뀔 수 있다고 봅니다..
현재기준으론 버림받은 것 맞죠 뭐...
적당하게 점수 나왓네
세키로 엔딩봤으니 다시 달려야겠군요
1은 2시간하고 환불했는데 이건 계속하게됨
전작 생각하면 이번작은 플레이어와 적들 모두 죽창을 쏴대는 죽창대전
만렙가면 아님
뭔 만렙가면 아님.. 현재 엔드파밍가면 몇몇 네임드 말고는 다 순삭가능한데.. 그 네임드 조차 시그니처 점사하면 순삭인데;;
월드 4 3인팟 통제4에서 노란몹따는데 rpk 한탄창 필요함 영웅난이도 현상수배 장갑병 네임드는 세명이서 3분간 총알을 때려박아도 방어구 하나 안깨지고 버팀 시그니쳐야 전작 링크 대체하고 나온거라 안 세면 이상한거고 탄약도 그렇게 넉넉하진 않으니 죽창대전은 절대 아님
시그니쳐 탄약 생각보다 꽤 널널해서 요소요소마다 다 쓸 수 있는데요.. 저흰 3명이 각각 다른 전문화로 광역 메즈하고 보통 노랭이들은 유도지뢰하고 포탄 터렛등으로 뭉태기씩 잡는데.. 일일히 총만 가지고 잡으시느라 힘드신게 아닌지.. 물론 빡센 구간도 있긴한데 수류탄이랑 스킬들 이용하면 노란몹들은 많아도 금방잡아서 큰 문제 없던데요.. 차라리 보라색놈들이 더 안죽어서 꼭 사고 터지는건 그놈들이던데..
그리고 영웅난이도 장갑병 역시 소이탄이랑 생존 시그니쳐로 거의 무한 메즈 마냥 묶어놓고 장판류깔면 생각보다 잘 녹습니다..
우리파티라고 수류탄 안쓰고 시그니쳐 아끼고 스킬 안쓰고 그러는거 아님 박을거 다박고 해서 디비전1이랑 비슷한 ttk가 나오는거죠 저야 애초에 이런 시스템이 싫지 않아서 1부터 즐겼었다만 플레이어 몸빵은 전작보다 나빠진 상황에서 적 몸빵은 그렇게 욕을 들어먹었던 전작이랑 비스무리한데 전작에 비해 죽창대전이라기엔 이상하지 않겠어요?
1이랑은 차이가 꽤 느껴질 정도로 적들도 사르르 녹는데.. 이상하네요.. 영웅급 망치 중갑도 사실상 주변정리후 금방 잡아서.. 뭐 개인체감이니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런가봅니다..
만렙 엔드파밍이 그리 쉬운건 아니죠.. 그런데 폭발뎀 치중해서 데미지 100만찍은 시그니처 유탄 발사기도 매어 노란몹은 두발은 쏴야 죽던데 대체 뭘 어떻게 올려야하는거죠? ㄷㄷ
더 디비전 1 골드 패스 이후로 이번에도 구입해서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난이도도 1보다 올라간 게 너무 마음에 들고, 특히 비오면서 시야가 방해되고 천둥치는 게 너무 멋지더군요. 앞으로 계속 시리즈로 나오게 된다면 세계 어디든지 작품 배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나라의 특색만 조금 더 가미하면 정말 좋은 시리즈로 장수 프랜차이즈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픽만 한 차원 끌어올리거나, 좀 더 다크하게 나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90점은 될줄 알았는데 85점이네요.. 재미있습니다.
버그픽스 수시로 해야할 것 같은데, 월드5 오픈이랑 한꺼번에 패치하려하나..
캡처 할때 중간광고 빼고 위 아래 따로 찍은 장인정신 좀 보여주시징
장르에 따른 호불호가 갈리는 롤 플레잉 파밍게임이란걸 감안하면 85점도 적지 않은 점수같네요. 저는 골드 질러서 불타오르는 중.
스토리 사실상 없다시피한거, cpu 점유 지나치게 쳐묵하는거 말고는 갓겜임 주말내내 달리는듯
1편에 비해서 적들이 매력이 너무 떨어짐 클리너급 충격이 없습
업하다가 루스벨트미션하는데 쌍욕나옴 너무빡세
어제 혼자 했다가 멘붕하고 매칭 돌려서 첨부터 다시 가서 2시간 정도 걸려서 겨우 깼어요
너무 엄폐위주라서 그게 좀 불만이더군요. 맞으면 즉사고... 람보까진 아니여도 어느정도는 비빌 방어도나 체력을 주면 좋겠는대 그게 좀 아쉽던
원래 디비전이 엄폐플레이가 주된 게임이었죠
TTK 감소 (요원)
디비전1은 못해봤고 2는 아직 10몇렙정도 밖에 못해봤는데 총쏘는맛이 좋아서 게임은 재밌음 인터페이스가 콘솔게임 형식이라 불편한듯함 네비게이션은 좀 구린듯
스펀지가 납득이 되게 바뀌어서 좋음. 떡방호복들만 1편의 무식한 총알스펀지 역활하는데, 벗겨지면 순삭되는거 보고 납득되면서 만족함. 오함마 떡갑들 말곤 다들 느려텨저서 부하들 다 잡고 혼자 남으면 상대하기도 편하고.
월드5 빨라 하고싶다...
월드5랑 8인레이드 기대중
블랙 터스크 기계 댕댕이랑 싸우는거 꿀잼
1은 분위기는 좋았는데 뭔가 손이 안가던데 2는 끄면 또 생각나고 그러더군요. 좀더 맵이 다채롭고 필드가 북적북적한 느낌이 좋았어요
적들 사이즈만 좀 컸으면 좋겠던데 느낌상 1편은 적은 큰 느낌인데 2는 작아진 느낌
전작은 금방 질렸었는데 이번작은 미션이 다양한 느낌이라 개재밌고 난이도도 높아져서 전작처럼 개돌격했다가 그냥 뒤짐
버그가 미친듯이 많음 이것만 빼면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