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7월 4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스코어보드)
- 스코어 보드 추가. PC에서는 Tab키가 기본키로 지정
- 리더보드 추가
- 보드 밝기를 위해 더 많은 조명 조정
- 게임 내 패치노트 열람 기능 추가
- 시즌 정보 : 영웅의 스킬 정보에 피해 유형 표기 [물리 / 마법 / 순수]
- 연속 처치 효과 출력
- 유닛 음성에 공간감 부여 (유닛 위치에 따라 소리가 적절하게 들림)
- 전투 중 유닛의 추가 대사 출력
- 피드백 : 라운드 시작/종료 시 출력되는 매칭상대 팝업은 esc나 마우스 클릭 시 제거
- 배터리 상태 표시
- bot전의 재생/일시정지 버튼이 사라지던 문제 수정
- 보드 밝기를 위해 더 많은 조명 조정
- 게임 내 패치노트 열람 기능 추가
- 배터리 절약 모드 추가
- 상점에서 유닛의 능력 확인 가능
- 모바일 성능 향상
■ 게임
- 악마사냥꾼 동맹이 상대 악마 시너지를 차단하지 않던 문제 수정
- 기술단이 폭탄을 등뒤로 설치하던 문제 수정
- 알려진 모든 AI 패턴 문제 수정
- 레벨9 : 2급 확률 30%→25%, 3급 확률 25%→30% 변경
- 레벨11 : 1급 확률 10%→13%, 2급 확률 15%→20%, 3급 확률 30%→25%, 5급 확률 15%→12% 변경
- 라운드 종료 전 아군/적군이 죽어도 1초간 더 진행되어 무승부 판정 가능
■ 연승/연패 조정
- 연패 보너스
● 3~4 연패 : 1골드
● 5~ 연패 : 2골드
- 연승 보너스
● 3~4 연승 : 1골드
● 5~6 연승 : 2골드
● 7 연승 : 3골드
● 8 연승 : 4골드
8연승 이후에는 연승 초기화
■ 아이템 조정
- 염동력의 지팡이 추가 : 3급 아이템, 적 유닛 하나를 무작위 방향으로 6칸 밀어냄 (쿨다운 : 10초)
- 바이스의 낫 추가 : 4급 아이템 , 아이템을 장비한 유닛에게 피해를 준 적 유닛은 4초간 돼지로 변이됨 (쿨다운 : 15초)
- 대형 계약 추가 : 2급 아이템, 아이템을 장비한 유닛은 본래 동맹에 더해 피의 결속 동맹 효과를 얻음
- 한 줄기 희망 : 이제 라운드 승리 시 스택 하나를 얻고, 라운드 패배 시 스택 하나를 소모해 추가 1 골드를 얻으는 것으로 변경
- 털 뽑기 주술 : 주술사를 공격하는 유닛이 5%→17% 확률로 닭으로 변이됨
- 점멸 단검 : 발동 시 착용 유닛에게 마나 50을 제공, 쿨다운 60초→15초로 변경
- 무지막지 : 야생 유닛의 초당 출혈 피해가 중첩이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조율된 습격 : 발동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영웅 조정
- 메두사 : 분산 사격 - 분산사격 대상의 적들에게도 장비한 아이템 효과 적용
- 늑대인간 : 늑대 소환 - 소환된 늑대들에게 체력 버프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맹독사 : 체력 500/1000/2000 → 550/1100/2200 으로 변경
역병와드 소환 - 동시에 소환하는 역병 와드 숫자 : 1개 → 1/2/4개로 변경
시전시간 : 0.5초 → 0.13초로 변경
쿨다운 : 5초 → 5/6/7초로 변경
역병 와드는 항상 1성 유지
역병 와드는 이제 50%의 마법 저항력 보유
- 디스럽터 : 강건함/주술사/흑마법사 동맹으로 조정
전자기 폭풍 - 이제 영향받는 적들은 25% 확률로 공격이 빗나감
- 흑마법사 : 어둠의 주문 - 시전시간 : 0.5초 → 0.4초로 변경
쿨다운 : 20초 → 6초로 변경
피해 : 100/150/200 → 50/100/150로 변경
치유 : 75/150/200 → 50/125/175로 변경
지속시간 : 6초 → 3초로 변경
■ 동맹 조정
- 흑마법사 동맹 변경 : 흑마법사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아군 유닛 중 가장 체력이 낮은 유닛과 3초간 연결,
연결된 유닛들은 적에게 피해를 입힐 시, 두 유닛 모두 50%/100%/150% 만큼 체력을 회복
- 주술사 동맹 변경 : 세 종류가 있어야 발동
변이, 침묵, 기절에 영향 받는 적들은 공격받을 때 -200%만큼 마나를 회복
스코어보드 킹굳
조율된 습격 해골물
onlyNEETthing4
소환수 강화 템 같이 먹으면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