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 암살자 코멘트 링크 추가
https://www.reddit.com/r/CompetitiveTFT/comments/cfvodn/list_of_pbe_changes_so_far/
일부 수치는 검증을 위해 직접 접속해서 확인했습니다.(출처의 모데/볼베는 본섭 스탯과 동일해서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유저가 찾은 내용이라 미기재한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PBE 서버에서의 변경점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이전에 선임 디자이너가 언급한 내용과 다른 부분이 있기때문에(암살자 너프 예정) 참고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암살자
치명타 피해량 :: 150%/350% >>> 150%/400%
**암살자 변경에 대해서는 추가 글을 작성했으니 참고바랍니다.(결론은 너프) https://bbs.ruliweb.com/family/4526/board/300007/read/2190323
검사(단계 추가)
추가 공격 :: 1/2회 >>> 1/2/4회(9 유닛)
싸움꾼(단계 추가)
추가 체력 :: 300/700 >>> 300/700/1200(6 유닛)
닌자
유닛 공격력 :: 40/80% >>> 70/70%
총잡이(단계 추가)
추가 유닛 공격 :: 1/2 >>> 1/2/3(6 유닛)
기사
기본 공격 피해 방어 :: 20/40/80 >>> 20/60/90
형상변환자(단계 추가)
추가 최대 체력 :: 60% >>> 60/100%(6 유닛)
요들
회피율 :: 25/60% >>> 30/60%
챔프 멍 때리는 건 언제 고칠 예정이지 ??
이왕 베끼는거 귀족시너지 걍 고블린시너지랑 똑같이 해주지 ㅋ
총잡이는 뒤집개로 안뽑히는 직업이라...
암살메타가 씹사기인데 그걸 또 상향하네??
챔프 멍 때리는 건 언제 고칠 예정이지 ??
암살메타가 씹사기인데 그걸 또 상향하네??
아 죄송합니다. 위에 계산식을 잘못봤군요. 다시 보니 합연산으로 바꿔서 최종적으로 과거의 6암살이 675%라면. 바뀌는 암살자는 6암살 550%라고 합니다. 적절한 너프라고 보입니다.
암살자 시너지는 상향하고 제드나 아칼리 너프할려고 그러나
????? 암살자님? 근데 단계추가하는거면 챔 좀 추가하려는건가
처음에 닌자 하나는 무조건 넣어야 겟네
pbe는 수치 다 버프해서 실험하는거같고 일단 다음주에 본섭 암살자는 너프 예정으로 되어있던데
총잡이 5명 아니었던가 루시안 트리스타나 갱플 그레이브즈 미스 포춘
뒤집개 감안해서 전체적으로 일단 늘려놓은거 같음
댓글장인
총잡이는 뒤집개로 안뽑히는 직업이라...
시작할 때 운좋게 4싸움꾼 잡고 가니까 중반까지 무쌍찍고 후반에도 볼베가 혼자 다 녹이고 다니던데, 6싸움꾼 되면 진짜 애들한테 히드라 하나씩만 쥐어줘도 다 갈아버리겠네
사람들이 닌자에 시선이 가있어서 그렇지 6암살 그자체가 존나게쎈데 이걸 더상향하네
지금 보니 따른 시너지도 상향해서 맞추려는듯... 싸움꾼 6 시너지면 암살자도 질거 같은데
싸움꾼 수호자 가갑 용발든 브라움이 제대로 카운터 치던데요
뒤집개 있다쳐도 몇몇은 6단계 안되는거 같은데 챔피언 추가가 있는건가? 닌자는 같은 효과면 1닌자는 가성비픽이 되는거네
챔피언이 적어서 운요소가 너무 강한거 같ㅇ므
유닛이 더 추가되는건가 싸움꾼이나 총잡이는 5개가 끝일텐데
앰살 앰살 앰살격은 마법사 3이상 모르가나 마나주문력템 있는거로 빨대꼽히면 시원하게 정리되던데
딱봐도 챔피언 대거 추가하겠단 얘기네
기사 시너지는 왜 저리놔두는지모르겠네 기사 풀시너지받아도 다른시너지로 얻는 추가딜을 막기는커녕 걍 찢어발겨지는데 진짜 밸런싱 존나못하네
조합이 중첩 가능해지는건가?; 뒤집개로 못만드는 조합도 6개까지 올리네
이왕 베끼는거 귀족시너지 걍 고블린시너지랑 똑같이 해주지 ㅋ
조합에 대한 상성관계에 대한 고민을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단적인 예로 요들이 암살자나 정찰자, 총잡이를 이겨야 되는 구조인거 같은데 상성관계가 그냥 무의미해버리니...
암살자는 기존에 곱연산이었는데 이번에 합연산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뎀이 375, 675 였던게 300 550 으로
재미있게 하고있긴한데 제발 치명적인 버그좀 고쳐줘........ 애들 멍때리는거떄문에 지면은 진짜 화난다. 분명히 들어가서 칠 자리가있는데도 아무것도안하고있는거보면 속터진다.
암살 상향은 왜 또하냐..
암살자 조합은 암만 탱키한 조합 가도 지는데다가 아무리 폭딜 조합 가도 지는데 얘네 카운터 칠려면 그냥 템빨로 밀어 붙여야함 근데 템 어짜피 유닛전부 장착도 불가능한거고.. 한마리 캐리 노려야하는거라 어짜피 다른 유닛 다 죽고 다굴맞아 죽어서 사실상 불가 걍 맞 암살자로 치명타 뽀록 노리는 수 밖에 없는데 저걸 또 상향하네 하기사 한방에 터지는건 350이나 400이나 의미없긴 하지만 대체 뭔 생각인지 모르겠다
레딧 읽어보시면 치명타 적용이 바뀌어 너프긴 너프입니다 Damage amplification before nerf: 150 / 350 bonus crit becomes 375% / 675% Damage amplification after nerf: 125 / 400 bonus crit becomes 275% / 550%
유닛이 더 추가된다는 소린가? 갑자기 6,9 애들이 추가되네
아칼리 5코로좀 가자 ㅅㅂ
기사 시너지는 여전히 쓰레기고...검사는 붙어서 싸우는데 시너지까지 총잡이보다 나쁘면 어쩌자는 거지.
초밥집이나 5레벨 또는 6레벨 때 아칼리 먼저 뽑으면 너무 유리해짐. 대충 총잡이 해적이나 좀 괜찮은 2성짜리로 올려놓고 닌자 좀 대비해놓다가 아칼리 나오고 전환하면 게임 승률이 생각보다 좋음
귀족은 안 건드나; 요즘 아무도 귀족 안 가는데 상향 안해주내
대부분 7유닛이고 뒤집개 잘나와야 8유닛 아닌가 9유닛 시너지는 먼....
검사랑 총잡이 시너지효과 차이가 뭐에요? 추가공격 효과로 같아보이는데..
검사는 추가로 한번더 공격하는 거죠 딱 딱이 딱 따닥 이런식으로 총잡이는 루난효과라고 보시면됩니다. 시너지 수에 따라서 많아지고 적어짐
그럼 검사는 같은대상을 한번 더 공격하는거고 총잡이는 공격하는 대상+다른대상을 한번에 공격한다는건가요?
네 검사는 한명한테 집중공격식이고 총잡이는 범위네 여러명한테 공격입니다
검사는 못씀 근거리인데 암살자랑 달리 박스깨기가 안되서
멍때릴때 겁나 패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