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Damascus_Glenn/status/1164654630841667584
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164655446017241088
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164655547007680512
새로운 챔피언 디자이너인 Riot Twin Enso가 자신의 첫 프로젝트인 애니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QoL)작업을 하고 있다고 리드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인 Riot Scruffy가 밝혔습니다.
목표:
- E 스킬로 전투에서 벗어나거나 들어가기위한 새로운 수단을 애니에게 제공.
- 애니의 위력을 티버가 주는 피해에서 순간 폭딜로 약간 옮겨놨음.
- Give Annie a bit of new agency for getting in and out of combat with E
- Shift a bit of power back into burst potential from pet damage
소환: 티버
최초 피해량이 150/275/400에서 160/285/41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초 피해의 주문력 계수가 65% 주문력에서 75% 주문력으로 증가했습니다.
티버가 이제 애니가 죽었을때만 분노하며, 더이상 소환되었을 때,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분노하지 않습니다.
용암 방패
애니가 이제 1.5초에 걸쳐서 빠르게 원래대로 돌아가는 5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16/22/28/34/40%에서 8/11/14/17/20%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시전 시 티버에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수치는 완벽하게 조정된게 아니며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합니다.
아니 애니는 평타사거리는 우주제일로긴데 스킬사거리는 말도안되게 짧으니까 문제아님???
애초에 암살자가 누커임 ㅡㅡ;;
이걸로 뭐가 어떻게 쾌적해진다는거?
예전엔 암살자랑 누커랑 구분 했었는데..브랜드 베이가 애니 같이 순간 광역딜 넣는 애들을 누커라고 부르고 제드 탈론 르블랑처럼 한명 암살에 특화된 캐릭터는 암살자 분류하고
애니가 탱커입니까?
애니는 아직도 애니?
완전 별론데
아니 애니는 평타사거리는 우주제일로긴데 스킬사거리는 말도안되게 짧으니까 문제아님???
애니 리얼 용암방패도 람머스 w 쌉하위호환느낌쓰
이걸로 뭐가 어떻게 쾌적해진다는거?
"우리의 목표는 그녀의 정체성을 애완 동물 조련사가 아니라 버스트 마법사로 확고시키면서, 그녀에게 싸움을 시작하는 더 많은 기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티버는 한타를 시작하면서 폭딜을 넣는 수단으로만 만들고 이속증가는 이니시 열기 편해라고 조금만 준거였네.
뭐가 좋아진거에요?
얘도 리메이크되면 큐스킬 논타겟되겠지ㅋㅋ
안됨제발!
???
애니는 그냥 딜을 올려주는게 제일 좋은 해결책인거 같은데 미드 캐릭터마저도 돌진기 있는 애들이 대세인데 걔들이 대미지 자체도 애니보다 쎄버려서
확정 스턴의 존재 때문에 잘못 건들면 바텀에서 날아다닐 수 있어서..
여기가 피정게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챔피언에 대한 이해도 하나 없이 평가내리는거 보면 토쏠림
롤에선 누커의 의미가 없는것 같음. 암살자도 그에 못지않게 딜이 나오고 하다못해 라이즈는 누커가 아닌데도 성장하면 지속딜이 가능하면서 누커보다 더 딜이 나오니 스킬쿨이 라이즈보다 길고 암살자만큼 기동성이 좋지않은데다가 결정적으로 라인 클리어도 안좋은 누커를 할 이유가 있을까? 그나마 신드라 베이가정도만 e의 활용성 때문에 나오지 나머지 누커들 애니나 브랜드 같은 미드캐릭은 너무 정직해서 서폿으로 더 활약한듯. 그래서인지 제대로된 ap누커는 어느샌가 안나오고 있으니.. 유틸을 주던가 아님 탱커가 맞아도 엌 소리 나오게 할정도로 딜 올리는거 아님 누커는 계속 안쓸듯
BlueWaterSky
애초에 암살자가 누커임 ㅡㅡ;;
애니같은 경우엔 방화광이라는 개사기 패시브가 있어서 버프하면 다시 올라올 가능성도 있어요
롤에서 암살자 = 누커는 아니더라구요 눈 깜짝할 사이에 적을 해치울 수 있는 기회를 엿보는 챔피언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동성이 뛰어나고 하나의 대상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주로 원거리 딜러나 마법사가 표적이 됩니다. 설명 자체도 '기동성 좋고 단일딜 좋은' 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로와가
예전엔 암살자랑 누커랑 구분 했었는데..브랜드 베이가 애니 같이 순간 광역딜 넣는 애들을 누커라고 부르고 제드 탈론 르블랑처럼 한명 암살에 특화된 캐릭터는 암살자 분류하고
?? 어디가ㅜ좋아진건지 모르겠지만... 티버 대가리 나쁜 것 좀 해결해주라.
애니에게 이속을 부여하는건 가뭄에 단비라고 할 정도로 반가운 요소에요
대가로 e스킬 기존성능을 반토막냈는데도요?
란즈크네츠
애니가 탱커입니까?
치고 빠지기 좋으라고 이속을 늘려준 것 같은데.. 애니 사거리면 그냥 녹아버리지 않을까?
차라리 e스킬 쓰면 다음 스킬 사거리 증가를 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구)제라스 ㅋ
고스족 애니 일러나 돌려놔라 눈알귀신무엇
이거는 차라리 서폿 애니로나 쓰일만한 버프같은데
용암방패 계수를 너무 반토막 내버렸는데? 스킬 한쿨 돌리면 QW 쿨 돌아올때까지 티버딜 + 평타 때리면서 E로 버텨야 하는데
누가 그렇게 플레이하나요 ㅋㅋㅋㅋ
예전부터 서포터로 쓰라고 압박 중이었으니..
체력 바 밑에 스택표시나 없애주지.. 예전엔 스택 하나 덜 채우고 낚는 재미라도 있었는데..
대처가 가능해야대서....
미드애니는 지금 특성이 감전, 포식자 위주로 가는데 포식자방패키고 달려라 하니 찍을듯
나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