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딧에 화이트메인 리워크의 문제점에 대한 글이 올라왔는데 그곳에 개발자 댓글이 달렸습니다.
Blizz_Daybringer: 저희 개발팀은 다음 밸런스 패치를 위해서 화이트메인의 상당히 큰 변경점들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중 몇개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워크 이전의 '광신적인 힘' 특성이 돌아왔고 현재 기본 스킬셋에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 평타 빌드를 조정했고 이제 이글거리는 채찍(E)과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 심문(W)이나 관용(1)을 사용하면 절박함의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 너무 강하거나 약한 특성들을 조금씩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밸런스 패치때 반영될것이라고 약속드릴수 없지만 최대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듣고 답변을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생각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왜 공지나 소통을 레딧에서 하는지 모르겠슴.
Korean 게이머들, 불만있어요? 우리는 Reddit에게 좋은 평가는 중요.
마나 존나 딸리게 리워크함 힐량은 평타 못치면 마나딸려서 확 줄어듬 개발자 등신새끼들만 남은듯
다음 밸패면 3, 4개월 후인가
똥캐 리워크 한다고 해서 기대했더니 레알 폐급 쓰레기를 만들어놨음 화메 픽하면 닷지해야할 정도임
왜 공지나 소통을 레딧에서 하는지 모르겠슴.
람차차
Korean 게이머들, 불만있어요? 우리는 Reddit에게 좋은 평가는 중요.
히오스는 공홈보는 사람보다 레딧보는 사람이 더 많이 남은 기형적인 형태라 그런듯
마나 존나 딸리게 리워크함 힐량은 평타 못치면 마나딸려서 확 줄어듬 개발자 등신새끼들만 남은듯
ㅋㅋㅋㅋ ㅅㅂ ㅂㅅ됐네.... 예전에 화메나왔을때 졸잼했는데
평타쳐서 힐하라고 특성들을 바꿔 놨으니까요 그냥 평특으로 쭉 밀어보세요 상당히 쓸만합니다.
다음 밸패면 3, 4개월 후인가
현재패치주기가 3주이고 9월 26일이 이번 패치였으니 3주뒤인 다음주 목요일이 밸패겠네요
진짜 꿀직업
똥캐 리워크 한다고 해서 기대했더니 레알 폐급 쓰레기를 만들어놨음 화메 픽하면 닷지해야할 정도임
화메 해보니까 이새기들 진짜 제대로 테스팅은 해보고 냇는지 소리가 절로나옴.
1특으로 화지보를 만들어놓고 엠특 다날림 절박해지면 엠피 거덜나고 수급이안됨 관용 패시브로 박은건 좋은데 엠소모가 너무 높음 에라이 망할놈들아
해봤는데 에전보다 마나관리가 절대 안되서 너무 구리던데
관용도 마나 쳐먹는거 보고 어이가 없던데 리워크 전이었으면 마나소모 없애주고 50 회복 시켜주던 스킬이 이젠 꼬박꼬박 75씩인가 퍼먹으니
마나 달리는거 빼곤 더 재밌어졌던데
마나도 초반이나 후달리지 1렙 퀘특이 스택쌓기도 쉽고 특성좀 쌓이기 시작하면 그냥 Q 하나씩 걸어놓고 평타만 주구장창 쳐도 거의 무한힐이라 마나 남더라구요.
디바나 개편하지?
그냥 시발 롤백해
화메 욕먹길래 직접 몇판해보니까 초반이 마나 후달리는거지 특성좀 찍히기 시작하면 마나도 별로 안부족하고 평타특 힐량이 너무 높아서 브루저한테 물려도 1:1로 밀어내거나 역으로 킬낼 수도 있음. 지금 화메는 왕귀형 힐러가 되어서 예전 생각하고 플레이 하면 안됨 후반가면 화메 엄청 강력함. 여기 댓글들도 화메 별로 연구 안해본 사람들이 글 쓴거 같은데.
초반 오브젝트싸움에서 힐도못하는 찐따되서 최근 7일 기준 상위 40%기준 승률이 뒤에서 2등에서 놀고있음
상위 20% 영리에선 꼴찌
화메가 강력하긴 아는척 ㄴ
화메가 평타 마음껏 칠 수 있는 상황이 폭리에서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