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유닛 소환 도전 과제가 삭제되었습니다.
- 유닛의 현재 대상을 우선시했던 일부 능력(예: 슬라다 능력인 부식의 연무)이 최대 범위를 넘어 시전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얼음폭군이 펀치를 너무 세게 날려 대상이 지면으로 돌아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니에 새로운 인지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웅 변경 사항
늑대인간
변신
- 늑대인간이 변신 시 체력을 지나치게 회복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슬라다
부식의 연무
- 이제 부식의 연무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다시 시전할 수 없습니다.
맹독사
맹독 숨결
- 맹독사는 공격 범위(3칸) 안에 있는 유닛만 대상으로 할 수 있지만, 실제 숨결 투사체는 최대 5칸까지 이동합니다.
- 투사체 피해가 [25, 50, 100]에서 [30, 60,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바이퍼
- 이제 바이퍼는 비늘 가죽 용입니다. (이전: 용 암살자)
- 바이퍼의 공습 능력이 삭제되었습니다.
- 황천극독이 추가되었습니다.
황천극독
- 바이퍼가 한 칸을 중독시켜 그 안에 있는 적 유닛에게 초당 [50, 100, 150]의 피해를 주고 지속 효과를 무력화합니다. 지속시간: 5초
소모 마나: 50
쿨다운: 5초
아이템 변경 사항
대형 계약
- 이 아이템은 최대 1개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동맹 변경 사항
야생
- 변경: 아군 야생 유닛이 적에게 공격을 가할 때마다 [4, 8, 1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공격을 가할 때마다 적용될 출혈 효과를 대신합니다.
대형 계약 단 1개!!!
대형 계약 단 1개!!!
비늘 용이면 바이퍼 직업은 없는거????
기사 + 비늘가죽 유연하게 가져갈 수 있을 듯
바이퍼는 직업이 바꼈네. 저거 연동해서 어쌔, 용 낑겨넣던 조합들 다 바뀌겠네
그럼 야생 떡상인가
바다 코끼리 펀치!
저거 시체 내려오는거 은근 아련했는데.. "아아. 나의 패배인가.."
비늘가죽 용이면 비늘가죽 시너지 재밌어지겠네
용 나가같은게 되는거면 야생 강건이나 기사 전사 도 보자
빅패치는 언제인가...아티팩트가 생각나는건 나뿐이겠지 또 속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