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지역에 명상 지점(meditation spots)이 존재하며, 다크소울의 화톳불 역할
- 명상 지점에서 캐릭터의 스킬 업그레이드와 체력, 회복 아이템을 충전할 수 있다.
- 명상을 하면 죽였던 적들은 리스폰 된다.
- 플레이어가 죽으면 경험치(XP)를 잃는데, 죽었던 장소로 되돌아가면 당신을 죽였던 적이 표시되어 있다.
- 표시된 적을 죽일 필요없이 한대만 치면 잃어버린 경험치를 되돌려 받는다.
- 패링과 가드 시스템은 세키로의 영향을 받은것으로 추정
-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소울류의 알맹이는 뭐임? 알맹이까지 같으면 그게 소울류임? 그냥 다크소울이지.. 뭐뭐 라이크 게임들은 온전히 본 게임을 담을순 없지.. 담으면 그게 후속작이나 본작이 되야지..
코드베인, ashen, 로드 오브 폴른, 더 서지, 인왕, 솔트 앤 생츄어리, 할로우 나이트: 어리둥절
밖에 나가서 아무나 붙잡고 다크소울이 유명한지 스타워즈가 유명한지 물어보세요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가 뭐가 아쉽다고 소울라이크 장르 인기에 편승하나요ㅋㅋㅋ
로그라이크 게임이 로그라는 게임에서 파생된 장르처럼, 소울류는 영어로 하면 소울라이크라는 장르가 되는거죠.
스타워즈도 좋아하고 소울시리즈도 좋아해서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EA겜이라 좀 쉽게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난이도 조절이 있는 건 다행이네요. 회차 돌기 좋을듯.
겉으로만 보이는 시스템 따라해놓고는 소울류처럼 보이려고 하는 겜들이 많네..
유아쏵
소울류의 알맹이는 뭐임? 알맹이까지 같으면 그게 소울류임? 그냥 다크소울이지.. 뭐뭐 라이크 게임들은 온전히 본 게임을 담을순 없지.. 담으면 그게 후속작이나 본작이 되야지..
소울류처럼 안보이도록 따라하는게 목적인데
유아쏵
로그라이크 게임이 로그라는 게임에서 파생된 장르처럼, 소울류는 영어로 하면 소울라이크라는 장르가 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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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쏵
스타워즈가 뭐가 아쉽다고 소울라이크 장르 인기에 편승하나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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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쏵
밖에 나가서 아무나 붙잡고 다크소울이 유명한지 스타워즈가 유명한지 물어보세요ㅋㅋㅋㅋㅋㅋ
밀토리
근데 게임이라면, 특히 최근세대 게임이라면 닥솔
ㅋㅋ
이거 오리진 엑세스하면 할 수 있을까욥,,
게임이 망하니 아예 다른게임 요소로 채워넣는건가
이게 스타워즈냐??? 그냥 소울시리즈 + 세키로네 와 제작자가 이리 대놓고 따라해도댐? 중국만 그런줄 알았는디
루리웹-1396638601
코드베인, ashen, 로드 오브 폴른, 더 서지, 인왕, 솔트 앤 생츄어리, 할로우 나이트: 어리둥절
구공기 시리즈 신작이나 나오면 좋겠다.
제다이 액션겜인건 진짜 좋긴 한데...
제다이 아카데미처럼 양학하는 재미는 없겠넹..
난이도 조절있어서 양학도 가능할듯
제다이 아카데미처럼 싸울수있으면 좋을듯?
~~류라고 하면 뭐 그냥 카피겜인줄 아나 ㅋㅋㅋㅋ fps는 전부 둠짭이고 대전겜은 스파짭이고 rts는 듄 짭이고 그런건가? 시스템적으로 비슷하되 자기만의 색을가지고 만드는거지 뭔 ㅋㅋㅋ
다크소울은 진정한 명작이지.. 근데 다크소울 이후 뭔가 양산하듯이 소울라이크 AAA들 쏟아져나오는거 보면 참..기분 묘함
시간의 오카리나에서 락온을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락온 시스템 도입한 무수히 많은 게임들을 보면 경기를 일으키시겠네요. 아마도 다크소울을 플레이하셨을 터인데, 참고 다크소울을 해내신 것에 경의를 표합니다.
다크소울의 게임디자인을 젤다라이크라고 판단하신다면 좀 문제가 있으신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