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개발진은 컴뱃 업데이트를
일부 마크 커뮤니티에서만 공개했죠
공식 홈페이지에 올렸다는 것은 전투메커니즘이
이제 완성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보입니다
개발진은 게시글에서 이번 전투 개발버전의 목표를
크게 3가지로 발표했는데요
첫 번째는 “자바 에디션과 베드락 에디션의 전투 시스템 통합”
두 번째는 “플레이어와 환경이 맞붙었을 때 재미있는 시스템”
세 번째는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하는 시스템”
이번 개발 버전에서는
눈싸움 추가, 코요테의 시간 추가, 배고픔 시스템 전면 수정
넉벡 효과 증가 등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왜 모든 겜을 소울라이크로 만드려합니까;
닥소는 이런 덕후사이트에서 겜덕들이나 좋아하지 하드코어해서 주류는 못될듯
계속 발전하네;
자바랑 배드락좀 통합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메커니즘좀 통합햇으면 좋겟다 친구랑 배드락 하는데 정보좀 찾아보려하면 죄다 자바용이고 배드락에선 안되는게 너무많아 반대경우도 마찬가지고 ;
구르기없는 다크소울 스타일 따와서 하면 재미있을꺼같은데
젖소왕카우
왜 모든 겜을 소울라이크로 만드려합니까;
다크소울보단 아캄시리즈같은느낌도 좋을것같은데 반격 잼 ㅋㅋㅋ
젖소왕카우
닥소는 이런 덕후사이트에서 겜덕들이나 좋아하지 하드코어해서 주류는 못될듯
다크소울 전투는 구르기가 있어서 재밌는건데...
다크소울 스타일은 캐릭터 능력보다는, 몬스터 능력과 몬스터 배치가 더 중요함. 그래서 마인크 스타일의 초거대+랜덤 맵에는 해봤자 안어울릴듯. 다크소울만큼의 레벨디자인이 불가능하니까.
계속 발전하네;
자바랑 배드락좀 통합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메커니즘좀 통합햇으면 좋겟다 친구랑 배드락 하는데 정보좀 찾아보려하면 죄다 자바용이고 배드락에선 안되는게 너무많아 반대경우도 마찬가지고 ;
배드락 에디션 패치할때마다 한글채팅 풀렸다 막혔다... 마소답다고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