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247644417214668801
100% 확정은 아니지만 거의 다 아래의 내용으로 10.8 패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체계
정글러가 단독으로 발휘하는 위력 ::
정글 캠프 경험치가 9레벨 이상일때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체력이 30% 이하일 경우 정글 아이템의 회복 효과(sustain)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사망 시 초반 민병대 효과: 5초에 걸쳐 이동 속도 50% 증가. 이동 속도는 점차 감소합니다.
공유하는 처치 경험치 20%만큼 감소(1~6레벨), 10%만큼 감소(7~8레벨)
솔로 킬 경험치 20% 증가(1~6레벨), 10% 증가(7~8레벨)
너프
세트 :: W 피해량 90~210 >>> 80~180
마스터 이 :: R 공격 속도 30~80% >>> 25~65%
아펠리오스 :: 능력치 레벨업 추가 방어구 관통력 3~18% >>> 물리 관통력 2~12; Q 스킬 능력치가 증가 챔피언 레벨 1~9 >>> 챔피언 레벨 1~13 (13 레벨일때 예전 9레벨과 동일한 위력을 가짐)
세나 :: 기본 지속 효과에서 세나가 처치하지 않은 미니언에 영혼이 생성될 확률 25% >>> 22%
바루스 :: R 재사용 대기시간 110~70초 >>> 130~70초
칼리스타 :: 기본 방어력 23 >>> 21; E 둔화 25~45% >>> 10~42%
버프
우르곳 :: Q 피해량 25~205 (+70% 총 공격력) >>> 25~225 (+80% 총 공격력); R 재사용 대기시간 120~70초 >>> 100~70초; E 버그 수정 - 이제 돌진 시 이동 속도를 제대로 얻습니다.
이블린 :: Q 피해량 25~35 >>> 35~50 (가시 당)
소라카 :: 기본 마나 375 >>> 425; Q 마나 소모량 60~80 >>> 45~65
자야 :: 적중한 깃털 당 감소하는 E 피해량 10% >>>5%
트리스타나 :: E 추가 공격력 계수 50~130% >>> 50~170%
애쉬 :: Q 공격 속도 20~40% >>> 20~60%
라이즈 :: 체력 570.48 >>> 575; 공격력 55.04 >>> 56; 룬 2개 방출 시 Q 이동 속도 20~40% >>> 28~44%
오리아나 :: W 이동 속도 증가/둔화량 20~40% >>> 30~50%; E 주문력 계수 40% >>> 50%
기타
격전 트로피 진열장
아직도 쓸만한데 굳이?
유미 상향 좀 해라.
루리웹-1388913506
아직도 쓸만한데 굳이?
이즈 유미 개좋음
????????
라이엇 曰 유미형은 나가있어
유미로 성배랑 상황 좋은면 루덴까지 가보세요 힐량이 욕나옴
세트 너프 같지도 않은 너프네 제일 중요한 투지 소모량은 그대로잖어
마이 너프는 뭔데 ㅁㅊㅋㅋㅋ
ad 마이만 손해보네 총공격력 사라지고 ad마이 뒤져버렸는데 공속마이는 어차피 피갈퀴 몰락 마최면 이전에도 공속 2.5 넘어가지고 오히려 5% 낮아진 초중반이 더 영향력 클 듯
이블린 자야 상향폭이 무시무시한데
오리아나는 W 마나 소모량이 가장 시급한데 자꾸 다른 것만 바꿔
아펠리우스는 곧 8단 너프가겠군
아리는... 언제 돌아올려나... 라이엇 관심은 있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