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262851265077194752
하단 공격로 영향력
열정의 검 :: 이동 속도 5% >>> 7%
유령 무희 :: 이동 속도 5% >>> 7%
루난의 허리케인 :: 이동 속도 7% >>> 9%
고속연사포 :: 이동 속도 5% >>> 7%
스태틱의 단검 :: 이동 속도 5% >>> 7%
기본 체력 버프
아펠리오스, 애쉬, 케이틀린, 드레이븐, 이즈리얼, 진, 징크스, 카이사, 코그모, 미스 포츈, 시비르, 트위치, 바루스, 자야 :: 기본 체력 +30; 레벨당 체력 +2
성장력 버프
루시안 :: 기본 지속 효과의 두 번째 공격 치명타 피해 보너스 75% >>> 100%
칼리스타 :: W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0~18% >>> 대상 최대 체력의 14~18%; W 마나 소모량 20 >>> 0
트리스타나 :: 공격 속도 계수 0.656 >>> 0.679
베인 :: Q 추가 물리 피해 50~70% 공격력 >>> 60~80% 공격력
너프
그레이브즈 :: Q 최초 피해량 35~105(+100% 추가 공격력) >>> 35~105(+80% 추가 공격력)
탈론 :: Q 마나 소모량 30 >>> 40; Q 처치 시 체력 회복 20~71(레벨에 따라) >>> 10~71(레벨에 따라)
잔나 :: W 피해량 55~195 >>> 55~175
신드라 :: E 재사용 대기시간 16~12초 >>> 18~14초
버프
피들스틱 :: 허수아비인 척 할때 스킬을 시전하면 적이 공포에 걸립니다.; 미니언에게 W 피해 40% >>> 60%
럭스 :: E 폭발에 맞은 이후 둔화 지속 시간 0.25초 >>> 1초
갱플랭크 :: 공격 속도 계수 0.658 >>> 0.69
헤카림 :: Q 피해량 55~215 >>> 60~228; 미니언에게 Q 피해 66% >>> 60%
카이사 :: Q 추가 공격력 계수 35% >>> 40%; R 사거리 1500~2500 >>> 1500~3000
정글은 못쓰고 서포터는 써먹을수있을겁니다 정글은 저 패시브를 쓰기위해 정지하는거 자체가 시간낭비라.. 부쉬 숨어서 허수아비하다가 낫질한번이면 공포걸리고 아마 존야도 될거같은..
바텀 살려준다더니 고작 저건가 눈물나네
아니 원딜위해서 열정의 검 버프 할거면 근접챔프는 절반만 적용 같은거 당연히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피들 저 버프를 어떻게 해야 써먹지
자기들은 피들 패시브를 심리전으로 쓰는걸 보고싶었는데 그냥 와드 지우고 와드박는용도 외엔 안쓰니깐 이점을 준거같네요
dallop T
정글은 못쓰고 서포터는 써먹을수있을겁니다 정글은 저 패시브를 쓰기위해 정지하는거 자체가 시간낭비라.. 부쉬 숨어서 허수아비하다가 낫질한번이면 공포걸리고 아마 존야도 될거같은..
존야 이후 w공포 하나만 보더라도 정글, 서폿 피들에겐 엄청난 버프졍
앗 존야 중에도 허수아비 자세가 되는 거군요
유미 상향 좀..
잔나 최근에 스킨 사고 하고 있었는데.. 너프라니.. 하..
피들 상향 무쳤네
초가스는 탱커인데 이제 1렙 체력은 원딜 전부보다 낮네
패치미쳤네 가뜩이나 탑베인,루시안 칼리 쳐나오는데 코어템하고 챔프 자체를 버프를해?
왜 바텀버프를 안받은 루시안 칼리 베인 트타가 더 웃고있는거 같냐 ㅋㅋㅋㅋㅋ
헤카림 큐뎀 저거 차이가나긴할까
지속딜로 치면 차이가 꽤 유의미하게 나오겠죠 보통 비벼서 싸울때 최소 3~4회는 기본으로 긁으니까요 초반 정글링 속도도 미미하게 차이나올꺼같기도 하고
그라가스 정글 승률 3 프로 빠진게 E 쿨타임 1초 늘려서 그런것처럼 저런 자잘한게 차이 엄청남
갠적으로 패시브 1~2% 상향 원했지만 이대로 만족해야겠네요
그브는 q 가 문제가 아니라 진정한 용기 효과 땜에 1랩부터 깡패짓하는게 문젠데 진짜 밸런스팀은 롤알못이 맞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