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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WOW] 어둠땅 개발자 업데이트 계획 - 신규 시스템 적용

일시 추천 조회 4768 댓글수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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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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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된걸로만 보면 도관시스템은 문제가 많아 보였음... 벨런스는 계속 맞추면 된다쳐도 한세력 선택하면 교체하기 어렵게 만드는데 구성이 어떤 세력은 딜링 위주로만 있고 어디는 힐링만 있고 어디는 골고루.... 이런식으로하면 당연히 어느세력은 버려지거나 울며 겨자먹기로 억지로 선택해야하는데 이건 잘못된거지 안그래도 공개된 세력별 추가 스킬도 이직업은 이거해 수준으로 만든수준인데... 어느세력이든 똑같이 탱딜힐이 선택할수 있어야 본인들이 말하던 세력선택의 자유인건데.... 어둠땅을 좋게보고 기다리고있지만 이건 정말 고쳐야 된다고 봅니다....
루미네 | (IP보기클릭)14.35.***.*** | 20.10.06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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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는 단한번도 호불호의 영역이였던적이 없음 효율이 1이라도 좋으면 그것만 찾았지
루리웹-6807426220 | (IP보기클릭)121.171.***.*** | 20.10.06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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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친다고 말은했지만 제대로 고쳐질지... 이때까지 해오던거 보면 또 계륵같이 만들어 낼 가능성이 클거 같은데요... 애초에 다양화를 추구할 수 있는 시스템도 게임도 아니잖아요? 게임의 목표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엔드컨텐츠 즐기는사람은 결국 효율따라 통일되게 되있으니 다양화라는게 이룰 수 없는 목표로 보입니다. 차라리 전 세력에 동일한 도관을 배치하고 세력별 룩에서만 차별화를 두고 룩딸이나 RP 모드 즐길정도의 스토리 차별성만 두는게 나아보임.
duggglers | (IP보기클릭)121.169.***.*** | 20.10.06 2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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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땅 정말 기대하고 있지만 공개된 성약과 각 직업전설 공개된걸 보니 탱,딜,힐 딱 어떤 성약, 어떤 전설만 쓰도록 호불호의 영역이 아닌 그냥 성능차이가 압도적이던데 이게 제발 호불호의 영역으로 들어오길 바라네요
휘여랑 | (IP보기클릭)121.183.***.*** | 20.10.06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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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더라도 도관은 문제가 있습니다 냥꾼은 거의 고정으로 키리안을 선택해야할정도로 세력스킬이 좋은데 도관은 3개의 하수인이 죄다 회복관련만 있습니다 공격관련스킬이 전무한수준이에요 이런건 수정되어야한다고 봐요
루미네 | (IP보기클릭)14.35.***.*** | 20.10.06 2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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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된걸로만 보면 도관시스템은 문제가 많아 보였음... 벨런스는 계속 맞추면 된다쳐도 한세력 선택하면 교체하기 어렵게 만드는데 구성이 어떤 세력은 딜링 위주로만 있고 어디는 힐링만 있고 어디는 골고루.... 이런식으로하면 당연히 어느세력은 버려지거나 울며 겨자먹기로 억지로 선택해야하는데 이건 잘못된거지 안그래도 공개된 세력별 추가 스킬도 이직업은 이거해 수준으로 만든수준인데... 어느세력이든 똑같이 탱딜힐이 선택할수 있어야 본인들이 말하던 세력선택의 자유인건데.... 어둠땅을 좋게보고 기다리고있지만 이건 정말 고쳐야 된다고 봅니다....

루미네 | (IP보기클릭)14.35.***.*** | 20.10.06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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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네

어땅 정말 기대하고 있지만 공개된 성약과 각 직업전설 공개된걸 보니 탱,딜,힐 딱 어떤 성약, 어떤 전설만 쓰도록 호불호의 영역이 아닌 그냥 성능차이가 압도적이던데 이게 제발 호불호의 영역으로 들어오길 바라네요

휘여랑 | (IP보기클릭)121.183.***.*** | 20.10.06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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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여랑

와우는 단한번도 호불호의 영역이였던적이 없음 효율이 1이라도 좋으면 그것만 찾았지

루리웹-6807426220 | (IP보기클릭)121.171.***.*** | 20.10.06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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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6807426220

그렇더라도 도관은 문제가 있습니다 냥꾼은 거의 고정으로 키리안을 선택해야할정도로 세력스킬이 좋은데 도관은 3개의 하수인이 죄다 회복관련만 있습니다 공격관련스킬이 전무한수준이에요 이런건 수정되어야한다고 봐요

루미네 | (IP보기클릭)14.35.***.*** | 20.10.06 23:49
휘여랑

성약자체도 고치면 좋겠지만 시간이 오래 거릴것같고 성약을 선택하면 딸려오는 도관이 문제가 커서..... 3개중 1택하는건데 성능도 구리고 뭘 골라도 다 똑같은 컨셉인 경우도 있어서 문제가 크죠.... 난 딜러인데 도관은 전부 힐이거나 힐러인데 공격만있거나 이런 기본적인것부터 고쳐야한다고 봐요...

루미네 | (IP보기클릭)14.35.***.*** | 20.10.06 23:55

문제라고 이야기 나온 부분 다 고치네요. 이것들도 다 완성 되었다는 분도 있던데 말이죠.

eoakdhkd | (IP보기클릭)211.226.***.*** | 20.10.06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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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친다고 말은했지만 제대로 고쳐질지... 이때까지 해오던거 보면 또 계륵같이 만들어 낼 가능성이 클거 같은데요... 애초에 다양화를 추구할 수 있는 시스템도 게임도 아니잖아요? 게임의 목표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엔드컨텐츠 즐기는사람은 결국 효율따라 통일되게 되있으니 다양화라는게 이룰 수 없는 목표로 보입니다. 차라리 전 세력에 동일한 도관을 배치하고 세력별 룩에서만 차별화를 두고 룩딸이나 RP 모드 즐길정도의 스토리 차별성만 두는게 나아보임.

duggglers | (IP보기클릭)121.169.***.*** | 20.10.06 23:29

아 몰라 몰라 얼렁 나와라

리치왕 | (IP보기클릭)211.198.***.*** | 20.10.06 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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