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이 몬헌 한창 흥하고 입소문 탈때 나와가지고선
하필 베낀게 몬헌이라 레이드컨텐츠를 그렇게 만들어버린 느낌......
차라리 POE가 일찍 나와서 라이벌 구도로 시끌시끌했다면 핵앤슬래시쪽 요소를 베껴서 넣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사실 레이드라고도 부르기 좀 그래요.
고작 4명끼리 아웅다웅 보스몹 한마리 잡는건데.
요즘 게임은 그냥 딴사람이랑 파티만 맺고 놀면 레이드라 부르나봐요ㅜ....
쓸데없이 몬헌 한창 흥하고 입소문 탈때 나와가지고선
하필 베낀게 몬헌이라 레이드컨텐츠를 그렇게 만들어버린 느낌......
차라리 POE가 일찍 나와서 라이벌 구도로 시끌시끌했다면 핵앤슬래시쪽 요소를 베껴서 넣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사실 레이드라고도 부르기 좀 그래요.
고작 4명끼리 아웅다웅 보스몹 한마리 잡는건데.
요즘 게임은 그냥 딴사람이랑 파티만 맺고 놀면 레이드라 부르나봐요ㅜ....
개발진은 몬헌의 많고많은 요소 중 하필 유저들이 싫어할만한 요소들만 골라서 더 심하게 만들어서 집어넣은거는 뭔생각인지 참
개발진은 핵앤슬래시라는 생각안하고 만들었는데, 마케팅은 마침 디아 모바일로 말많을때 핵앤슬래시라고 광고때린느낌이 들어요
주황버어섯
개발진은 몬헌의 많고많은 요소 중 하필 유저들이 싫어할만한 요소들만 골라서 더 심하게 만들어서 집어넣은거는 뭔생각인지 참
추후에 인원수가 많아진 에픽레이드가 어떤식일지는 모르겠는데 지금형태의 레이드는 그냥 레이드라고 하긴 뭐하죠 지금 방향으로 나온게 시간제한도 그렇고 국내에서 mmorpg는 이제 한물간거라 최근 피시방 유저들에 맞춰진 형태인거같음 그냥 예전 오락실처럼 한판에 플레이타임이 길지않고 잠깐잠깐 하는게임들이 최근 피시방 트렌드니까요..
7년인가 만들어서 몬헌 월드 핫하기전부터 이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