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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클리어 횟수를 줄여달라해야지 .. 그걸 돈내서 클할수있다고 즐거워하고자빠졌네
이젠 완전 버린겜이구나
몬헌한테 사과하세요 몹 패턴만 베껴왔을뿐 게임플레이는 몬헌 발끝도 못따라가는데 무슨
스마게 직원들 모니터링 엄청 하죠. 거기다 인벤에 자주 와서 글 써내리는 알바들도 상당히 많더군요.
이 게임은 초기 대기열 뚫으려고 기다리면서 집안일하며 와이프에게 칭찬 받았던게 유일하게 빛나던 순간
이젠 완전 버린겜이구나
레이드클리어 횟수를 줄여달라해야지 .. 그걸 돈내서 클할수있다고 즐거워하고자빠졌네
그냥 그렇게 길들여졌지요 뭐 어차피 파티 구하는 시간이나 클리어 못해도 배틀템때문에 돈도 깨지는데 그럴바엔 저게 이득이란 사람들도 있는 듯 해요 주간레이드도 게임이 아닌 숙제가 되버리니 저런 마인드
잘가... 로아야~
즉완권말고 차라리 캐쉬로.. 내 레이드 가능 횟수 차감을 -1 하고 클리어한 횟수의 재료 획득템을 2배로 한다.. 가 더 나았을거 같은데말이죠.. -2까지해서 강화해서 1클후 재료3배.. 아이템 드랍율 3배.. 로또를 .. 하지만 겜플레이 타임 줄어든다고 안내겠지만서도..
근데 그러다 템쓴 회차에 파티원 하나가 실수해서 전멸하면 욕 오지게 오갈듯...
성공하면 강화수치 까면 그만이죵
스마게 직원들 모니터링 엄청 하죠. 거기다 인벤에 자주 와서 글 써내리는 알바들도 상당히 많더군요.
요즘 알바 판인거 같습니다. 알바쓸 돈으로 게임퀄을 올리지.
내가 기억하는 이 게임은 오픈했을때 대기열 뚫으면서 노가리 까는 방송 보던것만 기억남
이 게임은 초기 대기열 뚫으려고 기다리면서 집안일하며 와이프에게 칭찬 받았던게 유일하게 빛나던 순간
고정팟이 접었다 ㅠㅠ
지금도 하고 있는 내가 등신이긴한데 그냥 보면 RPG게임 못 만드는 애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보수공사 하고 있는 것 같음.
정말 반짝이네
머 루리웹에선 이제 로아가지고 불타지도 않음. 한 2-3달전만해도 패치때마다 욕하는 댓글 많이 달렸는데 지금은 진짜 망겜루트인 무관심으로 가는중
이 참에 자동사냥도 넣어보지? 정말 편하고 좋겠내 만렙도 현금으로 찍게 하자구
닉네임은30자
우효...
만렙 현금으로 찍는 게임은 워낙 많아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762453245
몬헌한테 사과하세요 몹 패턴만 베껴왔을뿐 게임플레이는 몬헌 발끝도 못따라가는데 무슨
루리웹-8762453245
몬헌한테 사과하세요. 건랜스 대놓고 베껴가 놓고 개노잼이니까
미1친 살다살다 돈내고 레이드 끝내는 게임은 난생 처음본다
차라리 1번만 클하면 3번 보상 받을수 있는 이용권이면 몰라도 저건 걍 돈 빨아먹겠다는 말임.
50보 100보인데 "이러면 차라리 낫다" 이런 소리가 더 어이없네요 그러다가도 돈주고 컨텐츠 소비하는게 당연하고 익숙해진 사회구나 이런 생각도 드네
전형적인 개돼지 ㅋㅋ
꼬우면... 아시죠?
이러다 패치을 DLC로 팔아먹은 일까지 생길 듯...
돈을 내고 게임을 안하다니 그게 무슨 멍청한 짓이냐? 게임이 하기 싫으면 그냥 돈을 안내고 게임을 하지마.
와우처럼 레이드 보상을 주 1회만 획득 가능하게 변경하고 보상 자체를 올리면 1번 클리어 하고 나면 안 돌아도 될 것 같은데 왜 저렇게 패치를 하지... 안하는 게임이긴 하지만 기획자들 의도가 궁금하네
저 콘텐츠가 유저들에게는 버스를 타는게 훨씬 나은 콘텐츠가 됐으니 잠쩔이 성행했을테고, 잠쩔로 매번 콘텐츠를 뛰어넘기느니 차라리 그냥 즉완권 같은걸로 대충 넘기고 다른걸 즐기라는거 같은데, 정상적인 기획자면 해당 콘텐츠가 죽어가면 그 콘텐츠를 살리려고 리워크를 진행하지 죽은 콘텐츠를 대충 현금 써서 그냥 뛰어 넘으라고 하지 않습니다.
메2도 소탕권 있었다가 없앤 시스템을 넣어버리니
자 이제 키리의 믿음만 나오면 된다
지금이라도 기간제 이벤트였습니다 하고 없애야함 이건.
뭐 현질 좋아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저런말도 일리는 있겠지. 그러다 그런 사람들만 하는 겜되고 그들만의 리그로 ㅇㅇ
걍 스마게가 크파 하나 중국에서 후루꾸 잘 터져서 돈만 많이 만져봤지 사실상 그 후에 제대로된 개발을 넘어서 그냥 개발 자체를 해본적이 없어서 그럼..암만 기가멕힌 엔지니어들 데려와도 기획자들이 짱■ 등골 쪽쪽 빨던 애들이라 전혀 감이 없어서 제대로된 기획이 될 리가 없지...유비 소프트의 포아너를 기점으로해서 요즘까지 여러 게임들 겪으면서 계속 반복해서 느끼는건데 크건 작건 그 회사가 처음 시도하는 장르는 한 작품 걸러야겠다 하는 생각을 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