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의 그림자들이 모여드는 모습이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풍요의 시즌 도전과 업적을 성실하게 완료해 내고 계십니다. 저희는 대부분 아직 완료해야 할 업적과 수집해야 할 아이템이 많이 남아 있는데 말이죠. 또 풍요의 시즌에서 새롭게 할 일이 없는 주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씀해 주신 분도 계셨습니다. 이번 주는 끝없이 쌓여만 가는 업적과 목표를 정리하며 잠시 숨을 돌릴 기회라고 생각해 주세요. 벌써 새로운 도전을 찾고 계시다면, 영웅의 지점과 함께 할 일이 충분히 많아질 겁니다. 조만간 시작될 이벤트 정보는 다음 주에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늑대의 울음소리
늑대의 포효가 다시 울려 퍼질 시간입니다. 살라딘이 7월 23일에 탑으로 돌아와 다시 깃발을 들어올릴 겁니다. 살라딘은 치열한 전투에 여러분을 초대하며, 용맹 획득량이 증가하는 효과도 부여해 줍니다.
강철 깃발 및 용맹 점수 보너스 시작: 7월 23일 오전 10시 PDT 종료: 7월 30일 오전 10시 PDT
이 경쟁 이벤트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완료하지 못한 강철 깃발 퀘스트의 어느 단계로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풍요의 강철 깃발을 놓치셨다면 이번이 퀘스트를 시작하고 그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시즌에 강철 깃발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구현할 예정이지만, 아쉽게도 이번 강철 깃발에는 반영되지 못했습니다. 다음 강철 깃발이 시작하기 전에 자세한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강철 깃발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늑대 군주에 업데이트를 적용할 것입니다. Luke가 지난달 말씀드렸다시피 이번 두 번의 강철 깃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모든 분은, 늑대가 날뛸 때 함께해 주셨다는 사실을 기념하는 특별 업적과 문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호자는 언제나 빚을 갚습니다
수호자들은 풍요의 시즌과 함께 기존의 모험에 경의를 표하며 멋진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공물 전당의 문제점을 악용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칼루스의 너그러운 아량과 교묘한 캐릭터 변경을 이용하여 무료 공물을 놓고 또 놓고 또 놓고…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는 공물 경험을 아예 건너뛸 수 있었고, 그 바람에 현상금을 완료하고 대량의 자원을 바친 다른 플레이어들이 조금 언짢아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는 7월 30일 영웅의 지점 시작과 함께 수정될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게임 속에서 이런 문제점을 찾아 이용하거나, 꼼수를 쓰거나, 전리품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플레이어에게 제재를 가하는 것은 저희 정책이 아닙니다. 이미 이 문제점을 이용하신 분들도 안심하세요. 칼루스의 앞으로 끌려가 벌을 받을 일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보상은 칼루스와 정식으로 담판을 짓기 전까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공물 배치" 총계에도 귀하의 계정으로 배치한 개별 공물의 수가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문제점을 이용하신 분의 경우에도, 이 총계가 실제로 배치한 공물의 개수로 변경됩니다. 불쾌한 주술 촉매제와 "X 표시가 있는 곳" 감정표현 또한 활성화하고 장착하려면 일정 개수의 공물을 배치해야 합니다. 이제 18개의 공물을 배치하지 않아도 불쾌한 주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점을 이용하여 촉매제 또는 감정표현을 잠금 해제했다면, 7월 30일 전까지의 시간을 이용해 공물을 정상적으로 배치하세요.
정체불명의 은인
플레이어 지원 팀이 게임의 현재 상황과 기타 주의해야 하는 문제점들을 알려 왔습니다. 다음을 기억해 주세요.
공물 전당 업적 - 경이 무기
지난주 소식에서 전시장의 어떤 무기와 방어구가 공물 전당 업적에 반영되는지 명확히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경이 무기가 보너스 진척도를 부여해 주는지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명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멋진 영상을 몇 편 선정해서 그 제작자분들께 문양을 드리는 자리입니다. 이번 주에는 그야말로 초인적인 노력이 필요했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 명화: 리븐과의 1대1 대결(비속어 주의)
입상: 선행 함께하기
영웅의 지점을 맞이할 준비를 하느라 지난 몇 주 동안 중요한 새 소식이 없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이번 가을에 여러분께 선보여 드릴 새로운 요소를 다양한 주제에 걸쳐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교차 저장, 섀도우킵, 새로운 캐릭터 맞춤 설정, 불멸의 시즌, 기타 저희가 아직 말씀드리지 않은 것들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많을 겁니다. 이번 여름에는 다시 한번 달에 진출할 준비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니넨 게임을 너무 어렵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이게 FPS 인지 퍼즐게임 인지... 게다가 클랜도 안들면 플레이 힘든 엔드컨텐츠들에... 섀도우킵도 사고 싶긴한데... 할게 많아도 할 수 없을까봐 걱정이다.
웬일로 버그 쓴거 막냐;;
크읔.....요새 데스티니 정이 좀 시들시들해져서 귀찮음을 이기지 못하고 공물버그 썼는데 이렇게 죗값을 치루는 구나 ㅠㅠ 칼루스님 쉐도우킵에서 반성하겠습니다.
니넨 게임을 너무 어렵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이게 FPS 인지 퍼즐게임 인지... 게다가 클랜도 안들면 플레이 힘든 엔드컨텐츠들에... 섀도우킵도 사고 싶긴한데... 할게 많아도 할 수 없을까봐 걱정이다.
무료된다는데 ㅎㅎ
DLC 빼고
이겜을 아직도 하는사람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