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 The Hero Slayer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스컬'은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홀로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스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7560/Skul_The_Hero_Slayer/
출시기념으로 3월4일까지 20%할인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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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 마냥 말하네
이거 국산 게임이라고 알고 있는데 트위치에 체험판(?) 플레이하는 거 보니 재미는 있어보이더군요.
지긋지긋한 인생을 사시나봅니다. 힘내세요
저예산일 수밖에 없는 인디 개발자들한테는 매력적인 장르인 건 어쩔 수 없고 반복 플레이라고 대충 만드는 개발자는 별로 없지 않나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거지
플레이타임이 적다거나 . 꼼수플레이가 가능하다거나 너무 단순한 플렘폼액션 장르가 아니였으면
이거 국산 게임이라고 알고 있는데 트위치에 체험판(?) 플레이하는 거 보니 재미는 있어보이더군요.
고스트라이더로 변신도 가능하네
골때리는 게임이네
두둥탁!
호빵맨 같은 느낌이네 ㅋㅋㅋ 머리 갈아끼우면 능력 변하고
플레이타임이 적다거나 . 꼼수플레이가 가능하다거나 너무 단순한 플렘폼액션 장르가 아니였으면
앞으로도 스팀에 이런 국산 인디게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인디게임이 있어야 게임업계 기반이 탄탄해짐.
스위치판 나올떄까지 존버를 할지 . pc판그냥 살지 고민이 되는구먼요
줄 다 사는겁니다!
대기업의 자본이 느껴지는 좋은 퀄리티네요
일단 도타 템 팔아서 샀음
마왕이 엄청 이쁜가 보다 구출하러 가는거 보나
구매했어요 전세계 판매순위쪽에서도 올라와 있고 이대로 업데이트랑 게임성만 잘 가다 듬으면 충분히 성공 가능할거 같습니다
비시즈가 갑자기 왜이리 높나 했더니 1.0 이 나온거였네ㅋㅋ
Access가 왜 억세스로 발음되는 거임?
코드는 받았는데 저는 그냥 정식 출시후 하려고요. 재미나게 만들어 줬으면...
기대작인데 국산이어서 선결제했어요 잘 완성시켜주세요
사야겠당
비주얼은 진짜 맘에 들어서 고민되네
지긋지긋한 인디 로그라이크. 뼈대만 잡고 반복플레이부분은 대충 만들어도 되니 양산화되는듯.
케이엔
무슨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 마냥 말하네
케이엔
저예산일 수밖에 없는 인디 개발자들한테는 매력적인 장르인 건 어쩔 수 없고 반복 플레이라고 대충 만드는 개발자는 별로 없지 않나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거지
케이엔
지긋지긋한 인생을 사시나봅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