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20년 9월 19일 ::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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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모드 영웅 업데이트
새로운 실험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일부 밸런스 업데이트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2-2-2 역할 고정 규칙으로 진행되므로 아래 변경 사항들이 실제로 적용되었을 때 게임에 어떤 영향을 줄지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웅 업데이트
■애쉬
- 다이너마이트(Dynamite)
- 폭발 피해가 7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티스트
- 증폭 매트릭스(Amplification Matrix)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5% 감소했습니다.
■맥크리
- 구르기(Combat Roll)
- 이제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르는 거리가 20% 증가했습니다.
- 섬광탄(Flashbang)
- 기절 지속시간이 0.7초에서 0.8초로 증가했습니다.
■오리사
- 기본 방어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총 체력 450)
- 융합 기관포(Fusion Driver)
- 발사 속도가 90에서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로드호그
- 사슬 갈고리(Chain Hook)
- 적을 0.5m 앞까지 더 가까이 끌어당깁니다. (이전 3.5m에서 최대 3m까지)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걔는 이미 기동력은 충분함 궁이랑 딜이 쓰레기라 그렇지 지금 맥크리보다 쓸만한 수준이고
애쉬는 계속 너프네
오호 이번 조정 괜찮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플레이어 시점 말고 다른 팀원들 시점이요 ㅎ
GIF 추가되었습니다.
오호 이번 조정 괜찮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제목에 체험모드라고좀 적어주세요 진짜 적용되는줄 알았네요
애쉬는 계속 너프네
솔저는 쉬프트 이속 추가상승이나 점프력 강화같은거라도 실험 안해보나
MomoGom
걔는 이미 기동력은 충분함 궁이랑 딜이 쓰레기라 그렇지 지금 맥크리보다 쓸만한 수준이고
궁이 쓰레기인데 딜 높이면 벨붕 될까봐 실험을 꺼리는거 같아서 차라리 기동력을 극대화시키면 어떠나 싶었음. 발당 공1,2 올리는게 차이가 많이 커서 이해는 가지만 솔저는 너무 아무것도 안해보는듯.
점프력은 몰라도 사실 이속 추가는 필요하긴 한 거 같은데 그보다도 사실 궁을 리메이크 하거나 주무기인 펄스 소총을 좀 재디자인을 필요성이 있긴 함. 특히 솔져가 취약한 게 방벽에 대한 대응능력인데 패시브로 그냥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어도 솔져 펄스 소총탄은 방벽을 관통해야 하지 않나 싶은..
탄창이라도 30발 해야됨
생체장 리메이크하자
맥크리가 공중에서 어떻게 구르기 하는지 보고싶네
GIF 추가되었습니다.
Naeri
플레이어 시점 말고 다른 팀원들 시점이요 ㅎ
맥크리 지가 무슨 한조인줄 알어!!
아니 호그로 맥크리 낙사시키면 궁중제비로 빠져나오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