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혈까지 터뜨릴 때 데미지 증가까지 겹쳐지는 게... 맞나 좀 기억이 애매합니다만, 해당 세팅을 위해 옷을 걸쳐입지 않을 경우 리스크가 굉장히 큽니다.
게임 특성상 본편의 적들도 회피가 힘든 적들 상대론 구르기나 스텝 기술등. 피하는 게 무척 어려운 경우가 적잖은데다 DLC 구간 적들은 한층 더 무지막지한 엇박자나 연타판정. 엄청나게 넓게,길게 오래 깔리는 공격들을 가해오는 적들이 유도성능까지 끝내줘서 피하는 게 대단히 힘들어졌죠.
거기에 가호가 아무리 있어봤자 중갑에 용표식 대형 방패 탈리스만등으로 감소율 중시의 세팅을 해주지 않았다면 실수를 커버하기가 대단히 힘듭니다. 오히려 녹청 원반 탈리스만까지 활용하는 게 훨씬 안정적인 부분이 있죠.(중량 상태에 따라 감소율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무거움 기준 10%. 중량과다 상태면 여기서 또 10% 추가.)
공격력 보단 대방패 들고 창,자검계열 무기를 가지고 가드를 유지한 상태에서 약공격을 넣는 게 훨씬 수월한 부분이 많습니다.
답 먼저 드리자면 240%들어갑니다.
엘든링의 버프는 무기 공격력으로 가산되는 인챈트류를 제외하고는 전부 곱연산입니다.
추가로 냉기 빌드를 쓰거나 독환희를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적이 동상에 걸리면 방어력이 20% 내려갑니다.
독환희는 20%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손톱(점공 15%) 가 좀 더 좋았습니다.
아니면 dlc에 추가된 교차수 탈리스만( 구르기, 백스텝 공격 강화 하나, 대쉬공 강화 하나)
여기에 영약 먹으면 더 오릅니다.
1. 푸른 무희는 드는 무기의 무게도 가벼워야합니다.
쌍곡이면 15~20%정도 늘겁니다.
2. 붉은 날개 칠지인도 버서커 빌드에 사용합니다
20%
3. 무기와 세팅에 따라 다릅니다.
한방 빌드라면 점프 공격력인 손톱 혹은 차지 공격력인 도끼를 채용하기도 합니다. 얘네는 15%
다만 출혈 쌍곡검, 출혈 쌍날검이 대세라서
머리장비인 흰가면(20%)과
탈리스만 피의 군주의 환희(20%)를 많이 쓰긴 합니다.
흰가면을 버리면 빤스셋이네요.
4. 여기에 황맹(15%) 5. 불힘(물리, 화염20%)
출혈까지 터뜨릴 때 데미지 증가까지 겹쳐지는 게... 맞나 좀 기억이 애매합니다만, 해당 세팅을 위해 옷을 걸쳐입지 않을 경우 리스크가 굉장히 큽니다. 게임 특성상 본편의 적들도 회피가 힘든 적들 상대론 구르기나 스텝 기술등. 피하는 게 무척 어려운 경우가 적잖은데다 DLC 구간 적들은 한층 더 무지막지한 엇박자나 연타판정. 엄청나게 넓게,길게 오래 깔리는 공격들을 가해오는 적들이 유도성능까지 끝내줘서 피하는 게 대단히 힘들어졌죠. 거기에 가호가 아무리 있어봤자 중갑에 용표식 대형 방패 탈리스만등으로 감소율 중시의 세팅을 해주지 않았다면 실수를 커버하기가 대단히 힘듭니다. 오히려 녹청 원반 탈리스만까지 활용하는 게 훨씬 안정적인 부분이 있죠.(중량 상태에 따라 감소율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무거움 기준 10%. 중량과다 상태면 여기서 또 10% 추가.) 공격력 보단 대방패 들고 창,자검계열 무기를 가지고 가드를 유지한 상태에서 약공격을 넣는 게 훨씬 수월한 부분이 많습니다.
답 먼저 드리자면 240%들어갑니다. 엘든링의 버프는 무기 공격력으로 가산되는 인챈트류를 제외하고는 전부 곱연산입니다. 추가로 냉기 빌드를 쓰거나 독환희를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적이 동상에 걸리면 방어력이 20% 내려갑니다. 독환희는 20%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손톱(점공 15%) 가 좀 더 좋았습니다. 아니면 dlc에 추가된 교차수 탈리스만( 구르기, 백스텝 공격 강화 하나, 대쉬공 강화 하나) 여기에 영약 먹으면 더 오릅니다. 1. 푸른 무희는 드는 무기의 무게도 가벼워야합니다. 쌍곡이면 15~20%정도 늘겁니다. 2. 붉은 날개 칠지인도 버서커 빌드에 사용합니다 20% 3. 무기와 세팅에 따라 다릅니다. 한방 빌드라면 점프 공격력인 손톱 혹은 차지 공격력인 도끼를 채용하기도 합니다. 얘네는 15% 다만 출혈 쌍곡검, 출혈 쌍날검이 대세라서 머리장비인 흰가면(20%)과 탈리스만 피의 군주의 환희(20%)를 많이 쓰긴 합니다. 흰가면을 버리면 빤스셋이네요. 4. 여기에 황맹(15%) 5. 불힘(물리, 화염20%)
+불힘보다 방어력 25% 감소하는 대신 모든 공격력 25% 증가하는 샤브리리의 외침을 더 사용할겁니다.
와우 가능 하긴 하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