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강습방패 효과가 전혀 없을 경우의 대미지
무기: 엘모
타겟: 방어도 대상
바디 치명타 44만(200스택 꽉 채웠을 때)
헤드 치명타 60만(200스택 꽉 채웠을 때)
아래 사진에서 대미지가 약간 작게 나온 건 200스택이 아니라서 조금 덜 나왔습니다
2. 한 명의 적에 한해서 강습방패 효과가 발동된 경우의 대미지
무기: 엘모
타겟: 방어도대상
바디 치명타 49만
헤드 치명타 69만
3. 다수의 적에 대해 강습방패 효과가 발동된 경우
무기: 엘모
타겟: 방어도대상
바디 치명타 72만이상
헤드 치명타 100만이상
안에 몇 명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바디샷이 71만정도인데 이건 적의 숫자가 좀 줄어서 초기보다 대미지가 줄어든 결과니까 최대수치는 아닌 걸로...
결론
강습방패가 효과과 전혀 없을 때
바디 치명타 44만
헤드 치명타 60만
바디 치명타 72만
헤드 치명타 100만
이정도로 뻥튀겨져서 나옵니다.
단점은 적의 숫자가 줄어갈수록 대미지가 남은 적의 숫자에 비례해 감소한다는 것.
하지만 이렇게 입구안에 적이 많으면 많을 수록 딜뻥이 엄청 나다는 것.
근접전 빌드에서는 딜뻥을 바란다면 이게 꽤 메리트 있습니다.
유효사정거리가 10미터다 보니 중거리 전투할 때는 메리트가 없구용.
강습방패 채용했는데 10미터 밖에서 싸우면 왜 쓰냐라는 소리 나오죠
이런 강습방패의 특성을 써먹기 좋은 곳 중 하나가 바로 전설 국회 2층 올라가는 구간입니다.
6공 사냥꾼 레굴루스 헤드헌터 빌드에서는 원래 최대 2300만정도가 나오는데
지금 사진 보시면 무려 3700만!!!
물론 이건 미래계획 빌드가 있어서 더 올라갔지만요.
참고로 레굴루스의 폭파 대미지가 720만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미친 거죠 ㅋ
전설 스피드런 하는거 보면 레굴 쓰더군요. 달리면서 펑펑 ㅎㅎ 레굴 딜좀 낮춰야할듯.... pvp에서도 딜이 너무 쎄서 ㅠㅠ
하지만 제가 쓰면 빗나가죠.
레굴 대미지 더 높여야죠. 찐으로 헤드 맞추는데 보상이 더 커야된다고 봅니다. PVP에서 너무 쎄면 PVP에서만 낮추면 되죠. 그리고 그렇게 쎄다면 님도 쓰세요. 설마 내가 안 쓴다고 너프하자고 하는 건 아니죠? 그리고 뭐가 좀 좋다하면 너프하자고 하는 건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래치면 스콜피오, 엘모도 너프해야죠.
네 그래요
그루포를 머리부위로 하면 코요테랑 스왑할 때 좋습니다 팀에 코요테 아무도 없으면 종종 바꿔서 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