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스택 기타대는 스택을 빨리 쌓고 유지만 잘 하면 대미지가 절멸 기타대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200스택 헤드샷 DPS 16,786,442
절멸 헤드샷 DPS 13,988,701
200스택 몸샷 DPS: 12,242,688
절멸 몸샷 DPS: 10,202,240
20%이상 차이가 나니 꽤 크죠.
대신 스택 쌓고 유지하는 게 문제입니다.
251 같은 빌드는 가까이 접근해서 ACS-12로 스택 쌓는 게 충분히 가능해서 문제가 안 되지만,
6공 200 스택은 접근이 어려워서 ACS-12보단
아래 영상처럼 벡터에 흔들림방지를 달아 쓰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계류가 있는 구간에서는 EMP 점폭을 쓴 후 흔방 벡터를 쓰는 것도 좋죠.
EMP 점폭은 6공 기타대에서 써도 효과가 꽤 오래가서 점폭 받은 기계류는 스택이 쌓기 아주 좋은 타겟이 됩니다.
흔방의 경우 무조력의 폭발적인 상승으로 인해 30미터 밖의 타겟도 전탄 명중이 가능할 정도라서 멀리 있는 적에 대해서도 벡터로 스택 쌓기 좋습
니다.
일반적으로 빠손 탤런트를 쓰면 30미터 떨어진 적에 대해 쏴봤자 절반은 허공으로 날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근거리라면 당연히 빠손을 써도 되는데, 하지만 근거리라면 애시당초 스택쌓기에 더 좋은 ACS를 써도 되는 것이죠 ;;;
보통 2탄창을 쏠 동안은 흔방이 살아 있으니까, 2탄창 쏘고 엘모 좀 쓰다가 다시 또 벡터를 쓰는 식으로 번갈아 쓰다보면 빠르게 스택을 채울 수 있어요.
따라서 이건 거리가 좀 먼 적을 대상으로 스택을 빨리 쌓고 싶을 때 쓸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200 스택 꽉 채운 이후에도 상황이 꼬여서 스택이 좀 내려갔다 싶으면 벡터로 바꿔서 2탄창 쏴주는 것도 좋구요.
흔방은 작동되는 순간만큼은 30미터 밖의 적한테도 전탄 명중이 가능합니다. 써보시면 무조력의 엄청난 상승 덕분에 거리가 멀어도 매우 정밀한 사격이 가능합니다. 빠손 벡터는 25미터이상의 타겟에다 쏘면 빗나가는 게 꽤 생기기 마련이죠. 흔방의 경우 대미지는 떨어지더라도 스택 쌓는 거 자체는 30미터 밖의 타겟에 대해서도 잘 됩니다.
한마디로 흔방 작동 시간 동안만큼은 먼거리의 적에 대해서도 새는 탄환 없이 스택 쌓기 좋은 거죠.
6공에서 샷건은 스택 쌓기 어려워서 저도 벡터쓰는데 빠른손이거든요. 흔들림방지 선택하면 장점이 뭘까요? 솔깃해서 댓달아봐요ㅎ
흔방은 작동되는 순간만큼은 30미터 밖의 적한테도 전탄 명중이 가능합니다. 써보시면 무조력의 엄청난 상승 덕분에 거리가 멀어도 매우 정밀한 사격이 가능합니다. 빠손 벡터는 25미터이상의 타겟에다 쏘면 빗나가는 게 꽤 생기기 마련이죠. 흔방의 경우 대미지는 떨어지더라도 스택 쌓는 거 자체는 30미터 밖의 타겟에 대해서도 잘 됩니다.
한마디로 흔방 작동 시간 동안만큼은 먼거리의 적에 대해서도 새는 탄환 없이 스택 쌓기 좋은 거죠.
감사합니다
흔방도 괜찮겠네
기동 스택업용도로 famas,f2000,ctar등 발속빠른 돌소에 신중함(초탄,절반 발속 20%증) 붙여써도 괘안아요 솔로로는 거의 안해 조끼는 잘 사용하지않지만 (전설,영웅이던 파티플에선 팀원들과 서로 딜을 나눠갖는 상황이 다반사라 조끼는 별 효율이 없다고 생각함) 사격장 15m거리에서 현재 장착해서 사용중인 칠흑의 겨울과 파마스로 테스트해봤는데 결론은 별 차이 없었습니다. 절멸은 두 무기군 모두 두 탄창 언저리에서 풀로 채워주고요. 신중함은 기타대에 특화된(?) 탤런트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전탄 명중하기가 어려우시다구요? 팔목에 힘 이빠이주고 기타대 무조 +15% 믿고가는겁니다 ㅋ 스택용 따로 차고 스왑하는게 귀찮을때도 꺼내 들고 바로 딜할수있어 편하구요. 기동 6화기로 실전에서 몹들을 빠르게 녹이면서 진행하고싶다면 갠적으로 빠손이외엔 신중함,동기화,낙천주의자같은 딜관련 탤런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