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에서 놀다가 건져온 TU8 이후의 세트 아이템들 입니다.
잘 아시다피 기존에 있던 세트아이템들도 어느정도 리디자인되었고, 아직 나오지 않은 몇 방어구 세트도 보이네요(파운드리 불워크, 퓨쳐 이니시에이티브)
이미 나온 방어구는 번역 생략하고 아직 안나온 2가지 세트 번역 해봅니다.
파운더리 불워크 (FOUNDRY BULWARK)
2 세트 효과: +10% 전체 방어도
3 세트 효과: +3% 초당 방어구 재생
4 세트 효과: 탈런트 추가 - 메이크쉬프트 리페어(MAKESHIFT REPAIR)
효과: 플레이어나 플레이어의 방패가 데미지를 입을 시, 10초동안 방패와 플레이어를 40% 동시에 회복 *미정*
가방 탈런트 효과: 프로세스 리파이너리(PROCESS REFINERY)
효과: 4셋효과(MAKESHIFT REPAIR)의 회복시간을 10초에서 6초로 감소
조끼 탈런트 효과: 임푸르브드 매테리얼스(IMPROVED MATERIALS)
효과: 4셋효과(MAKESHIFT REPAIR)의 회복량을 40% -> 60%로 증가
퓨쳐 이니시에이티브 (FUTURE INITIATIVE)
2 세트 효과: +15% 스킬 회복
3 세트 효과: +15% 스킬 지속시간 , +15% 스킬 가속
4 세트 효과: 탈런트 추가 - 그라운드 컨트롤 (GROUND CONTROL)
효과: 최대 방어도일시, 플레이어와 파티원의 무기 데미지와 스킬 데미지 +15% 추가
플레이어가 파티원을 회복시킬때, 플레이어 주변 5M 내의 파티원도 60% 회복 받음
가방 탈런트 효과: 스트레테직 컴뱃 서포트(STRATEGIC COMBAT SUPPORT)
효과: 4셋 효과(GROUND CONTROL)의 주변 힐링 회복률을 60% -> 120%로 증가 *미정*
조끼 탈런트 효과: ? (이름 미정)
효과: 4셋 효과(GROUND CONTROL)의 데미지 추가를 15% -> 25%로 증가
별다른 수정 없이 이대로 2개의 세트가 그대로 나온다면 방찐탱커, 힐러/서포트의 교복이 정해지겠군요;
교복은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개발자 자신들이 지정한 교복을 입으라고 하는것 같죠? ㅋㅋ
아 시1발 역할군강조 에반데 진짜
에휴 그냥 탱딜힐 게임을 만들어버리려구 하네요
탱은 좋긴한데 ..역활 교복..극혐인데;
세트템의 세트 효과가 미친듯이 좋지 않는한.. 노랑템에 스텟 3개씩 붙을때 세트템 꼴랑 두개 차이는 너무 크지 않나요? 1탄때 정을 생각해 기동셋 어떻게든 써보려다가 이거때문에 치뎀 차이가 넘 커서 기동셋 싹다 창고 보관중인데.. 디비전1 마지막도 결국 힐러 / 탱커 / 공격 + ㅂㅅ 예능 (파이어 관련 세트템은 끝까지 노답이었죠) 으로 구분되기는 했지만, 어짜피 모든 RPG 게임이 교복화 가는건, 유져들이 효율따져 만들다 보니 당연한건데 그걸 자꾸 너프하고 고추가루 뿌리는 메시브 관련 애들은... 디비전 2 아트팀이나 음향팀, 기타 다른 팀에 절하고 꺼꾸로 떨어져 되짓해야함... 유져들이 그나마 디비전2 하는 이유가... 걸어만 다녀도 항상 볼게 많은 배경.. 의외로 섬세한 여러 효과, 그리고 생각없는 총질 등인데, 이생퀴드들은 1.4때 GG 잠깐 치기전 말고는 항상 유져들과 싸워서 고집부리고 이기려 들고 앉아있음
아 시1발 역할군강조 에반데 진짜
탱은 좋긴한데 ..역활 교복..극혐인데;
에휴 그냥 탱딜힐 게임을 만들어버리려구 하네요
어휴 똥3이 세트땜에 매 시즌마다 돌림빵 하는 걸 보고도 매시브는 계획이 없구나?
무계획이 계획인듯 ㅋㅋㅋ
세트템의 세트 효과가 미친듯이 좋지 않는한.. 노랑템에 스텟 3개씩 붙을때 세트템 꼴랑 두개 차이는 너무 크지 않나요? 1탄때 정을 생각해 기동셋 어떻게든 써보려다가 이거때문에 치뎀 차이가 넘 커서 기동셋 싹다 창고 보관중인데.. 디비전1 마지막도 결국 힐러 / 탱커 / 공격 + ㅂㅅ 예능 (파이어 관련 세트템은 끝까지 노답이었죠) 으로 구분되기는 했지만, 어짜피 모든 RPG 게임이 교복화 가는건, 유져들이 효율따져 만들다 보니 당연한건데 그걸 자꾸 너프하고 고추가루 뿌리는 메시브 관련 애들은... 디비전 2 아트팀이나 음향팀, 기타 다른 팀에 절하고 꺼꾸로 떨어져 되짓해야함... 유져들이 그나마 디비전2 하는 이유가... 걸어만 다녀도 항상 볼게 많은 배경.. 의외로 섬세한 여러 효과, 그리고 생각없는 총질 등인데, 이생퀴드들은 1.4때 GG 잠깐 치기전 말고는 항상 유져들과 싸워서 고집부리고 이기려 들고 앉아있음
갠적으로 기동이나 애국 빼고는 딱히 플레이에 새로운 기믹이 없는 그냥 기존 스킬의 버프같은 느낌이라.. 기대되진 않네요
차라리 세세템은 옵3중에서 1개 빼다가 나올게 아니라 옵3줄 나오대 맥스치가 기존 노랭이들 만땅급 안붙고 세트옵이 붙은게.. 약 20% 템성능 저하를 감수하고 세트 효과를 받는 그런게 낫지 지금은 너무 패널티가 쎄서 그닥..
왜 자꾸 쓰레기같은 구데기 블쟈식 패치를 따라 할려고 하는거지?
이건 따라하는것도 아님 따라한다고하면 블리자드가 억울한 수준..
방찐은 그냥 애국이 훨 더 좋아보이는데..
아니 이왕 디아3 정복자 레벨이나 그런 요소들 참고 했으면 아예 그냥 총쏘는 디아3 만들면 되잖아 왜캐 어렵게 생각하지 매시브 병1신새1기들은? 1. 시계렙 스텟 대폭 버프(정복자 레벨처럼 점당 1퍼씩 해서 주요 스텟인 무뎀, 방어도는 무한으로 찍을 수 있게 나머진 맥스 25~50퍼) 2. 기존 보통~영웅 난이도 대폭 하향 대신 상위 난이도 추가 (디아3 같이 고행1~16단 까지 있던가? 전설 1단~16단 이렇게 ) 아니 레벨이 40으로 늘어났고 시계렙도 올라가는데 기존 난이도가 기존보다 더 어려워진 말도 안되는 상황임 이전엔 피통+방어도 합쳐도 600넘을까 말까한 돌소클러치 조합이였는데 지금 화기맨들 체력+방어도면 1m은 족히 나옴 데미지는 말할것도 없고 강해졌으면 강해짐을 체감해야 되는데 오히려 더 약해진 기분임 3. 엔드컨텐츠도 간단하게 대균열 그대로 가져오면 되잖아 순위+파밍 무한으로 뽑아낼수있는 컨텐츠인데
6셋트에 4셋효과... ㅎㅎㅎ 복합셋 생각하고 있구만...
방찐셋 저거 방패 회복은 패스하고 방어력은 회복은 초당 9퍼인데, 애국이 모든 파티원 초당 8퍼에 두가지 효과 더 있는거 생각하면 애국이 훨씬 좋은듯
이래야rpg지 역시 싀밤 개나소나 딜러한다고 암걸릴일은 없겟네...진짜 영웅 전설 죄다 소총화기로 와서 떼거지로 죽는거보면..참 그켬이던데
개나소나 딜러라니 딜러한테 명치 씨게 맞았음?ㅋㅋㅋ
지금 몹 스케일링은 극 화기 아니면 녹일수도 없음 전설 해보면 바로 알수 있는 수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