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이전에도 할거는 없었는데,이번엔 shd레밸 계속 올리면 되니까 계속 잡게 되고요.
시즌이란것도 있어서 일주일간 계속 하며 놀수있어요.솔직히 네임드 상자 이런거 먹으려고요.
이제 최종파밍은 모든 세팅에 "완벽함"을 넣은 네임드 탤런트 파밍을 하는거에요. 갓롤은 별로 중요한게 아님.그게 조금썌지는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빌드의 다양성이 죽었다고 하는데, 난이도 영웅에서 다양한 빌드로 못하시는분은 아직 초보라 그런가봐요.
중국인들은 아예 게임을 잘못해서 shd레밸이 높던간에 영웅에서 드러눕는데, 좀 감각있으신분은 영웅잘꺠요.
아그리고 파티스케일링에 따른 체력이 이제 약해졌기에 기관단총 빌드도 이제 제대로 딜이들어갑니다. 저는 완벽한 클러치와 보너스 방어도를 얻으면 무기공격력 올라가는것과 주스탯은 모두공격 보조옵션은 치뎀,방어도 재생으로 "버서커"캐릭터가 쉽게 운용되고 있어요. 딜 매우잘들어가고요.
여기에 세팅 올려주신 완벽한 "방화광"세팅도 영웅 매우 잘돌아요.
저는 빌드를 잘못짜서 온니스킬 상태이상 쪽 방화광 만들어봤지만 별로였네요.
다양한 빌드 영웅에서 잘되요. 영웅이 현재 최고의 난이도잖아요
아무튼 확장팩 이전은 쉬워도 너무 쉬웠다고 해야 되나.
협동게임인데 협동을 전혀 안하니 문제였고,게다가 확장팩 이전이 갓겜이였다고 하지만 그때도 사람이 없어서 거의 망가진 게임이었슴.
엄폐만 하면 모든게 끝나고,위협적으로 들어오는게 아무것도 없었고, 달려오는 폭탄병은 나무늘보가 지상에서 내려와 걷는수준으로 달려오는데 그때가 나았다고 하시는데, 그때 사람들 정말 없었어요.
여러분들 하는말이 영웅이 아닌 "전설"말씀 하시는건데, 그건 누가봐도 지금 하라고 만들어 놓은게 절대 아니고요. 그기간동안 파밍하면서 시즌도 경험하고 또 코요테 마스크 대신에 쓰일만한 다른필수옵션 아이템들을 시즌에서 줄수도 있고, shd레밸도 그동안 늘어나고 하는 그런 시스템으로 "차차"하라는 거에요!
그런데 또 난이도를 낮춘다고 하니 좀 섭섭하네요.
확실하게 영웅은 부대끼게 하는 전투가 예전보다 맘에듭니다. 옛날엔 엄폐만하면 정말 위협적으로 오는게 아무것도 없어썽요. 드론도 세월아내월아, 폭탄병,폭탄도 .
현재도 병사한명 처리할려고 시선고정해서 끝까지 총쏘시는 그런버릇 있으시다간 당연히 못피해요
누가봐도 소총빌드 딜 못따라와서 다른 무기 쓰면 클리어 타임 차이나는건 당연한데 여기 뭐 몇백시간 한 사람들이 다 초보인가요. 그리고 이 게임이 언제부터 협력겜이었는지 .. 협동겜이 멀티를 이따위로 만드나요 ?
그 유명한 소울시리즈도 다회차시 무쌍찍는데 지금 디비전은 내가 아무리 템맞추고 신의컨트롤을 선보인다해도 무쌍은커녕 하는짓이 맨날 똑같으니 문제입니다. 최소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체계로 가야하는데 이건 뭐 사격장가서 발당데미지, DPS 수치로 자기위안삼는게 전부입니다 이 죤망겜은.. 파밍겜 자격이 없는 씹똥겜입니다
동접자수가 증명해주죠
게임에 정답이 어딨음 본인이 재밌으면 된것임 난이도가 어떠니 저쩌니 버그가 어쩌니 저쩌니 다 필요 없음 걍 본인이 재밌으면 된것임 그러다 질리면 접는거고 다른걸 하면 됨 전 재미나게 하고 있음 난이도도 만족하고 다양한 운영도 만족함 버그야 모 기다리면 해결될거라 생각하지만 그 오랜시간 하이브 안고치는건 좀 너무 한다 ㅠㅠ
차라리 디1 1.3버전이 나았음 그때는 ttk는 존나게 길었지만 스마트 커버나 야전지원소때문에 버틸 수단이 많았음 지금은 ↗도없는 요원하고 스펀지몹이랑 싸우는중ㅋㅋ
알바신가요???
아니요 개인적으로 예전보다 재밌게 즐기고 있는데, 왜 그런 의심부터 하시는지요? 유비가 절알리도 없는게 좀 해명부탁드려요
본인이 잼있다는데 왜
개발의도는 글쓴분이 맞는거 같음 솔플위주보다 파티플위주로 하려고 이렇게 한거 같음.. 단지 그걸 실행하는데 있어서 너무 괴리감이 지나치니까 다들 밸런싱실패라고 하는게 아닐지.. 만약에 얘들이 다들 공감할수 있는 수준으로 해놓으면 좋겠지만 이번에 글리치대응같은거보면 믿음이 안가는게 문제..
저도 지금이 재밌습니다ㅎㅎㅎ 방찐맨 cc맨 전력맨 각종화기맨 등 확팩이전 화기만했던 저로써는 색다르게 하면서 즐기고있습니다
누가봐도 소총빌드 딜 못따라와서 다른 무기 쓰면 클리어 타임 차이나는건 당연한데 여기 뭐 몇백시간 한 사람들이 다 초보인가요. 그리고 이 게임이 언제부터 협력겜이었는지 .. 협동겜이 멀티를 이따위로 만드나요 ?
죄송합니다
이분 말이 정답...디비전 100시간만해도 지능이 80이하 아닌 이상 어떻게 대충 셋팅해야 강해지겠구나 아는데 여긴 100시간 넘어서 파밍지옥에 파밍해도 가끔 미친 패턴에 쓸려나가고 있음..확팩 이전에 기관단총 클러치+치확+빠른장전 셋팅해서 영웅모드 타이들 베이슨 돌아다니면서 딜하고 재밌게 살았는데 이젠 버려지는 셋팅이라..
시즌 처음 시작하고 잼났는데 시렙 올라가는 수치도 너무 허접스럽고 소총메타에 화기 전력 세팅은 심각한 교복화에 글리치 연달아 터져서 진짜 거지같긴해요.
그 유명한 소울시리즈도 다회차시 무쌍찍는데 지금 디비전은 내가 아무리 템맞추고 신의컨트롤을 선보인다해도 무쌍은커녕 하는짓이 맨날 똑같으니 문제입니다. 최소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체계로 가야하는데 이건 뭐 사격장가서 발당데미지, DPS 수치로 자기위안삼는게 전부입니다 이 죤망겜은.. 파밍겜 자격이 없는 씹똥겜입니다
너도한방 나도 한방보다 ,제개인적으로 너도 몇십방,나도 몇십방 하는게 낫다고봐요! 그냥 개인적 의견임. 이게임은 택티컬 슈팅게임이 아니고 rpg라거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같이 아예 아이템 자체를 없애야 가능하다고 봄
헛소리좀ㅋㅋ 그래서 너는 몇십방 나는 두방이됐는데요
수면제를 원하세요??
이렇게 파밍하는 알피지중에 전투는 뭐같이 답답하고 피로하고 지루한데 세팅도 별로 없고 파밍도 잘안되는 게임 좀 가지고와보세요 디아블로를 봐도 핵앤슬래시급을 원하는건 아니지만 이건 진짜 핵폐기물급이에요
저도 지금이 훨씬 재밌음 ㅋㅋ 확팩전엔 갈피도 못잡았는데 지금은 아님 ㅋㅋ
이 겜 협동겜인적이 없었는데 설마 디비전 시연 연상이라도 보고 얘기하는거 ? 사로 팀원들끼리 할수있는 상호작용이라곤 부활 끈끈이 붙은거 박살내줄수있는거 밖에 없는데 고작 이거밖에 없는겜을 보통 협동겜이라 부름 ? 다른 팀원이랑 상호작용 가능 기능이 게임내 오브젝트만도 못한데
요즘 cc기란것도 좋아지고 방패병은 방패열면 피통도 전원이 들어오고 또 힐러도 잘도와주고 하잖아요. 옜날 영웅은 최고난이도임에도 불구하고 4인 화기로 그냥 다 개인적으로 놀았고요.현재는 4인화기로만 하기에는 너무 서브직업들이 하는 역할이 커요.
그건 그냥 협동이 아니라 스킬들이 드디어 몹이 약해지니까 제역할을 할수있게된거 보통 협동게임이면 혼자서 못할걸 같이하면 가능해져야 정상인데 지금 협동이라 해봐야 딜힐탱cc짜서 진행하는거나 올화기로 진행하는거나 진행하는데 아무 차이가 없음 누가 롤플레잉을 더 잘하냐의 차이지 굳이 cc 탱 힐 없어도 타인에게 날아가고 있는 드론 부숴줄수있고 다른 사람한테 날아가는 수류탄도 터트려줄수있음 그럼 이것도 협동이 아닌가 ? 이런것도 협동이었다면 기존에도 협동은 있었다는거고 저건 협동이 아니다 하면 지금도 협동이 아닌거
숙련된 친구나 클랜원들과 하고 계신지는 모르겠으나, 랜덤매칭인 공팟돌다보면 cc, 방패맨 있고 없고 차이가 큰 경우 많습니다. 괜한 스트레스 받으면서 3트 4트 하다 파탈할 거 한 방에 쑥쑥 나가는 경우 제 경험에는 밴쉬펄스, 포말, 실명 등이 주효했고 특히 게임 중 난입하는 로그 4인방은 거의 cc기 덕분에 살았지 나머지는 모두 전멸했었구요. 협동이라는 개념이 내가 하고 못하고 하는 뭐 거창한것도 아닙니다. 예를들어 내가 cc맨인데 포말이나 실명으로 잡아놓으면 화력이 집중되어야 하는데 그냥 자기 볼일 보느라 영웅에서 저거넛을 못잡고 몰살하는 경우도 가끔 있어요.
이야기가 너무 공상적이시네요 날아가는 수류탄을 어떻게 터뜨리나요. ㅎㅎㅎ
수류탄,화염병,유탄 전부다 빨갛게 날아오는동안 빨갛게표시가 되긴한데. 타인이 부수는건 조금 신기에 가깝긴하지만 부술수있습니다. 공상적인게아니라 팩트에요. 다만 어글자가 부수는건 포물선그리면서 날아오니까 부수기쉬운데 다른사람이 부수기엔 거의 예측샷에 갂바게 쏴야해서 난이도가 급상승할뿐입니다. 굳이 날아오는 표적물을 부수지않더라도 던지는선행모션보고 헤드샷으로 끊어주는것도 일종의 협력이라고 보이네요
난전중애 가능한가요? 그리고 님이 말하는 협력이 cc맨 교란기 한방보다 효율적인가요?
난전중에 못할것은 없죠 .. 굳이 그거할시간에 유탄병을 더 빨리 잡는게 이득이니까 아무도 안할뿐이지
기관단총이면 가능하긴 함 1초내에 터뜨려야 되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지..보통 쏘는거 보고 최고도일때 터뜨리는게 좋긴하니깐요..확팩 이전에는 날라오는 앵간한거 내가 다 터뜨려주거나 다 뽀개고 다녔는데 이젠 사방에서 연발로 날라오니 안됨
다만 어글자가 부수는건 포물선그리면서 날아오니까 부수기쉬운데 다른사람이 부수기엔 거의 예측샷에 갂바게 쏴야해서 난이도가 급상승할뿐입니다. 이 문장을 읽어보시면 제가 쉽다라고 얘기하지않았습니다. 다만 아예못터트린다는식으로 얘기하시길래 덧붙여서 설명해드렸네요.
동접자수가 증명해주죠
이게 팩트. 아무리 갓겜이네 뭐네 해도 동접자 수는 거짓말을 하지 않죠
게임에 정답이 어딨음 본인이 재밌으면 된것임 난이도가 어떠니 저쩌니 버그가 어쩌니 저쩌니 다 필요 없음 걍 본인이 재밌으면 된것임 그러다 질리면 접는거고 다른걸 하면 됨 전 재미나게 하고 있음 난이도도 만족하고 다양한 운영도 만족함 버그야 모 기다리면 해결될거라 생각하지만 그 오랜시간 하이브 안고치는건 좀 너무 한다 ㅠㅠ
난이도는 솔직히 하향 안했으면 좋겠음 취향차이지만 너도한방 나도 한방 좋아하는분도 있고 저는 긴장감 있는 지금난이도가 딱 좋기에 차라리 모드를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음 너도한방 나도한방모드 그럼 서로 윈윈
긴장감있기보다는 그냥 짜증만나던데 거의 무적에가까운 지원소에 엄폐하고 존버하는색뀌들 때문에 탱/딜 or 섭탱/딜/힐 조합이아니면 돌파가 불가능했습니다 그냥 얼마나 불가능했냐면 좀 때릴려고 내미는순간 방어도가 순식간에달아버려서 응급처치믿고 방어도 어느정도까일때까지 딜할생각을 했었으면 안될정도였음. 응킷쓸려고 고개내루면 자폭드론날라오고 옆에서 철댕이가 지랄염병을떨고 전혀 합리적인 난이도가 아니었음. 재미의 유무를떠나 그냥 게임이 불합리했었음. 셋팅을 강요하는건 문제가있음. 4딜팟 피지컬로도 클리어가능하게했어야했는데 4딜팟은 그냥 입구컷이었음
하향 안해도 좋으니 전 환불이나 좀 받았으면 좋겠네요. 스트레스 받으려고 33000원 주고 게임 산게 아닌데 ㅠㅠ
님 말씀이해해요 공방가면 이도저도 아닌 셋팅분들이 워낙 많아서 전 그래서 들어오자마자 팀원 템 확인하고 제가 몰 해야할지 골라요 cc를 할지 방찐을 할지 화기를 할지 보통 극화기로 선택할때가 많은데 개임 해보면 개 노답 플래이어들 많아요 모부터 죽여야할지 우선순위도 모르겠고 미니맵을 안쳐다보니 몹이 옆에와도 모르고 개인의 스펙도 스펙이지만 이해도 낮은 유져분들 정말 많아요 그럼 발암이 생기죠
출석 1일..
난이도조절도 문제많고 디자인도 문제가 너무많음 유저가 도전하게 만드는게 아니라 빡치게만드는 목적을 갖고있는듯 유저가 엄폐하고있다고 저어어어멀리서 수류탄 던지는 ai가 있는 똥겜
따잃학상
차라리 디1 1.3버전이 나았음 그때는 ttk는 존나게 길었지만 스마트 커버나 야전지원소때문에 버틸 수단이 많았음 지금은 ↗도없는 요원하고 스펀지몹이랑 싸우는중ㅋㅋ
전이랑 지금이랑 뭐가 더 재미있냐 물으면 둘다 똑같음 똑같이 파밍 안되고 똑같이 뺑뻉이돌고 그냥 똑같은데 확실한건 전보다 지금이 더 스트레스 받다보니 피로도가 더 심함
파밍이 이 겜의 전부임? PVP, 분쟁 밸런싱에 더 초점이 맞춰진 겜 같은데?
알피지라 파밍에 더 지분이 많지 그놈의 pvp가 얼마나 초점이 맞춰있길래 이번 확팩에 pvp 컨텐츠 업데이트가 하나 없었냐?
나도 pvp유저인데 솔직히 그건 아니지 ㅋㅋ 여태 업데이트 지분도 pve가 대부분이였는데 갑자기 pvp미네
시1발ㅋㅋ 이번 데미지 하향때문에 PVP또 ↗노잼때로 돌아갔는데 PVP 초점맞춰진 게임이라도 입터는 꼬라지 봐라 ㅋㅋ 아오 씨1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클러치는 방어도 회복이라 위협전술 효과 발동 안되지 않나요? 보통 흡혈귀랑 같이 쓰는걸로 알고 있는데...
확팩이후 너무 재밌음
취향의 차이라고 봅니다. 1때부터 쭉 해오고 있긴 합니다만, 재밌게 즐기고 있네요. 방패를 1때부터 좋아해서 2 나와서 도전했으나 망해버렸고. 확팩이후 방패빌드가 활성화 되서 재밋게 하고 있습니다. 공팟가보면 다들 헤드 따느라 머리만 쏘던데 저는 적 약점 파괴하는 맛이 왜 이리 재밌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저도 취향차이라고 보는데, 일단 전 확팩 이후가 더 잼남.
루리웹0001
예전 시스템에선 셋팅이 잘 되어 있어도... 클랜팟 아니면 영웅미션은 정말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셋팅이 되신 분들은 이라면 공팟도 영웅이하의 난이도는 잘 안가시잖아요.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한다고..^^ 아무리 템이좋아도 전설난이도는 공팟으로 안갑니다
디비전은 솔직히 적들이나 케릭터나 체력시스템이 콜옵이나 배필처럼 나와야했음 콜옵이나 배필은 너도 한방 나도 한방인 시스템이니까 한방을 못내면 자동으로 서서히 체력이 차오르는 시스템이라서 근데 디비전은 체력을 회복하려면 1때는 아이템을 써야하고 2는 체력회복 아이템이 없는대신 방어력 회복 아이템이나 스킬을 사용 해야함 근데 사용중에 적들이 가만히 있는것도 아니고 회복중에 돌아서 플레이어를 공격함 그럼 그냥 뒤지는거임
Tu6때 지루해서 접었다가 이번에 복귀해서 재밌게하고 있습니다. 저만 어려워진 난이도가 재밌는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저만 변태인가 싶었습니다. 추격전은 그냥 그랬지만 양극성 이벤트도 적응되니 아주 재밌게 했네요.ㅎㅎ 리그도 재밌었는데 딜뻥이 터져서 도전욕구가 사라진게 아쉬웠고... 디비전1은 진짜 재밌게 했는데도 천시간을 못 찍었는데 2는 천시간이 넘어도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이 더 재밌어요
여기 재미있는사람 한표 추가요 매일 루트맵갱신되는것도 재미있음
저도 지금이 더 잼있습니다. 확팩전에가 더 교복화 심했죠. 전부 광클 끼고 4명이서 우다다 달려가서 한곳에 말뚝박고 총만 냅다 갈기고.... 아님 폭파전력맨..... 이 두가지가 압도적이어서 다른거 할 이유도 없었죠. 지금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방패자유, 소총, 자동화기(치명타), 스킬딜러도 저격터렛 포격터렛, 산화제도 부활했고요. 앵간히 세팅되면 영웅 난이도 솔플이나 파티를 다 쉽고요. 솔직히 한군데 짱박혀서 총만 냅다 쏘고 있으려니 안되는 플레이어들 많다고 봅니다. 다만 탬 드랍 비율 자체는 올라갔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팀이 너무 안떨어져요. 많이 떨어져야 좀 그중에 쓸만한게 나오고는 하는데요..... 세트템은 효율도 문제지만 우선 재미도 없고요. 디아3에 악사세트중에 소환물이 전부 소환 되는 세트 처럼 그런 막 3개 동시 사용 된다거나 터렛이 미니탱크로 변한다더니 하는 그런 재미가 지금의 세트탬에는 없네요 ㅠㅠ 그리고 스킨!! 이번 양극성 이벤트 보상도 솔직히 딸랑 자석;;;;; 양극성 이벤트떄 보이던 불빛 이팩트라도 있으면 대박이었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