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2 플레이어 레벨이 왜 저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디비전 1 초기때부터 시작해서 디비전에 홀딱 반해
디비전 2도 나오자마자 사고 확장팩은 예구까지 했는데 진짜 게임이 뭐 이럽니까
디비전 1때는 종결 세팅 아니어도 혼자여도 매우 어려움 정도는 돌 수 있었어요
종결세팅 맞추면? 매어 정도는 파티원 3명이 똥싸도 혼자서 어떻게든 끌고갈 수 있었죠
근데 디비전 2는? 솔플에 템을 적당히만 맞추면 어려움 깨다가도 죽어요
열심히 깨면? 뭔 퍼줘도 안 쓸 보라템이랑 능력치가 바닥을 기는 템만 나오죠
이번 글리치때 영웅 난이도 파밍해봤지만 멀쩡한 템이 안 나와요
불렛킹 한번 먹겠다고 영웅난이도 월 스트리트 십수번을 돌았는데 결국 못 먹었어요
그래서 네크로 런까지 해봤지만 한참 갈겨 겨우 한두개 나왔습니다 심지어 갓롤도 아니구요
이번 글리치 사태로 솔직히 눈에 씌인 콩깍지가 떨어져나간 기분입니다
버그나 글리치때문이 아니라 게임 컨텐츠에 대한 실망이 큽니다
정말 디비전 1 에서 뭘 배웠는지 모르겠네요
개발자들의 스스로 그 똑똑한 머리속에서 이론만 펼치고 실제로는 본인들 스스로 체험해보지 않았기 때문이죠. 또한 디비전1 개발자들의 충고를 듣지않고 2에서 개발팀 구성원이 바뀌면서 결국 1에서 받았던 피드백을 알지못한거죠. 이건 디비전3가 나올때도 똑같을 겁니다. 개발자라면 디비전으로 유명하고 실력있는 해외 스트리머들의 피드백을 지금이라도 빨리 겸허히 받아드리고 레딧의 유저 게시판을 뒤져서 하나하나 발빠르게 수정해야 되는데 안타깝네요.
레딧에서 유저들과 말싸움하는 놈들이라 기본부터 글러먹음 ㅋㅋ
저도 그래서 딥1에서 어느순간 생존만 하게되더라구요... 생존은 지금해도 진짜 재미있는듯...
딥2는 그런 모드가 없어서 더 정이 식는지도 모르겠네요 딥1 생존은 뭘 입고있어도 벗고 시작하니까 세팅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서 좋았는데
생존은 진짜 따로 내주면 땡큐하고 할거 같아요 ㅋㅋㅋ 템 위치 랜덤으로 해주고 솔로모드도 가능하게 해주면 매칭도 안기다리고 좋을텐데...
개발자들의 스스로 그 똑똑한 머리속에서 이론만 펼치고 실제로는 본인들 스스로 체험해보지 않았기 때문이죠. 또한 디비전1 개발자들의 충고를 듣지않고 2에서 개발팀 구성원이 바뀌면서 결국 1에서 받았던 피드백을 알지못한거죠. 이건 디비전3가 나올때도 똑같을 겁니다. 개발자라면 디비전으로 유명하고 실력있는 해외 스트리머들의 피드백을 지금이라도 빨리 겸허히 받아드리고 레딧의 유저 게시판을 뒤져서 하나하나 발빠르게 수정해야 되는데 안타깝네요.
루리웹-3690177284
레딧에서 유저들과 말싸움하는 놈들이라 기본부터 글러먹음 ㅋㅋ
1에서 유저들이 무엇을원하고 다시 돌아왔던이유를 (1.4패치) 지들이 뻔히 알면서 다시 이짓한게 화가납니다 개발진이 바뀐것도아니고... 솔직히 1보다 나은게 서버빼곤 모르겠습니다
근데 이제 적들 방어구들 너프되서, 구지 극화기 교복을 입지않고 방어도좀 챙겨도 솔플 잘부숴집니다.솔로플레이에서 아무리 4인팟할때와 다르게 중갑 보정치가 변하지 않더라도 솔플에는 원래 잘깨짐/. 솔플은 이제 영웅이나 전설이나 방어3은 챙김.아파도 한방에 가는거만 잡으면 할만해지더라고요
솔플은 너프된만큼 다시 조정되서 그닥 ..
솔플은 피통늘었습니다 공격력이 줄었지
매어솔플부터는 방패없으면 머리도 못내미는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