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쓸 수 있는 탈랜트가 아무리 좋게 봐도 9개..... 나머지 12개는 애매하거나 다른 상휘 탈랜트를 쓰는게 더 나은 경우가 많아서 개선해야 합니다.
매시브는 과연 이걸 모르는 걸까요? 아니면 아집과 고집으로 고치지 않고 플레이어가 고통 받는 걸 즐기면서 사기라고 생각되는 것만 너프를 하는 걸까요?
작업하면서 참 많은 탈랜트가 빛 좋은 개살구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 밸런싱 팀 덕에 아트팀하고 엔진 팀 및 다수 팀이 괜히 불쌍합니다.
다 싸잡아서 욕 먹는 경우가 많아서...... 빨리 좀 정신 차리기를 빌면서 글 마칩니다.
혹시 제가 쓴 개선안 말고 이렇게 바뀌면 좋겠다 하는 탈랜트 있으면 댓글에 써 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자료 너무 고급이라 더 슬퍼 난.....아흑....
이런 노력 이런 고퀄 차마 못보겠다 ㅜㅜ
감사합니다....ㅠㅠ
게임이 아무리 운영 막장이라도 ... 전 못 놓습니다. 불만 하나하나 다 리포트 하고 소리지르고 욕하드라도 이놈들 정신차리게 해야죠.....딥1도 그랬도 딥2도 개인적으로 가장 잘 맞는 겜인지라 저에게.. (라고 말하며 9월 사펑을 기다리는 중이다.)
솔직히 조끼나 가방이나 탤런트 애매한게 있는건 역시 탤런트 있는 부위가 2곳뿐인게문제같아요 그냥 저번처럼 탤런트 있는 부위가 3 4개되는게 좋은거같음
프레젠테이션 자료 너무 고급이라 더 슬퍼 난.....아흑....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요라마
오...옷?
이런 노력 이런 고퀄 차마 못보겠다 ㅜㅜ
감사합니다....ㅠㅠ
오우야아 ㅋㅋㅋㅋ저번에 그분인가
너무 고퀄이라서...차마 눈뜨고 못보고 눈물이 흐르네요....매시브 새끼들아 X잡고 반성좀 해라...SNS에 똥글 싸지르지말고 쫌!!!
아 진짜.. 메쉬브애들은 지금 유저들이랑 니 ㅈ이 작니 크니 생산성 없는 아가리만 털고 있고 이글 작성하시고 고생하시는 모습이 상상이되서 짠 합니다 ㅠ
솔직히 조끼나 가방이나 탤런트 애매한게 있는건 역시 탤런트 있는 부위가 2곳뿐인게문제같아요 그냥 저번처럼 탤런트 있는 부위가 3 4개되는게 좋은거같음
여튼 좋은 자료네요 이런식으로 변경되면 좋긴한데 매시브가 그런 지능이 없겠죠 ㅠ
어허....너무 정성이라 매시브를 존나 패고 싶네요 개색히들
추천추전! 오버클럭은 불릿킹없는 파티에서 도움이 된다고는 하더라구요 ㅠㅠ 물론 지인팟
죽은자식 부랄만지기...
개발자가 하는일을 유저가 하네요 ㅠㅜ
그닥 효용이 없는 탈랜트를 리 모델링하거나 삭제하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탈렌트조차 신호등처럼 나올 확률을 높여서 파밍시간 연장을 통한 플레이 시간 증가입니다
이시국에 고퀄이라니;;;;
게임이 아무리 운영 막장이라도 ... 전 못 놓습니다. 불만 하나하나 다 리포트 하고 소리지르고 욕하드라도 이놈들 정신차리게 해야죠.....딥1도 그랬도 딥2도 개인적으로 가장 잘 맞는 겜인지라 저에게.. (라고 말하며 9월 사펑을 기다리는 중이다.)
저랑 같으시네요...부디 코로나 때문에 사펑 출시일이 또 연기되지만 않았으면 좋겟네요. ㅜ
예전에 다크존 다니면서 무부썼었는데 유심히 안봐서 큰 확신은 없지만 적처시 갱신 되는거같음
기존 ttk만 많이 개선되면 충분히 쓸 가치있는 탤런트라 생각함 경계가 25퍼를 올려주는데 무부도 풀스텍 25퍼니 특히 다크존에서 쏠쏠히 썼었음
제가 다크존은 거의 안 가는 편이라...위에 쓴 가상패치안은 저의 pve 사심이 가득 담긴 글이라서 pvp를 생각 못했군요 다크존에서는 슴슴히 쓰는가 보군요
그냥 제가 어쩔수없이 썼던거 ㅋㅋㅋ 가방파밍이 너무 힘들어서 타협하게 되두라구여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저도 크나님이 적어주신 개선안에 대부분 동의하는 편인데, 저도 제가 생각했을 때 이 정도는 되어야 이 탤런트를 쓰겠다~라고 생각한 점들 몇가지를 적어보겠습니다. 2. 원기 충전 과충전 효과 지속시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원기 충전 탤런트뿐만 아니라 아코스타도 1분 쿨이고, 심지어 BTSU는 심지어 2분 쿨인데 과충전 시간은 15초 뿐이라서 일부 설치형 스킬들 빼고는 적극적으로 활용하기가 좀 애매해요. 1) 셋 다 현재보다 쿨타임 50% 감소 or 2) 지속시간 30초 둘 중 하나가 되어야 채용을 고려해 볼 것 같네요. 5. 용의주도 스킬 쿨타임 관련 탤런트로 쓰일 게 아니라 아예 다른 효과로 바뀌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스킬 데미지 증가 탤런트나 아코스타, 하드와이어드를 대신해서 채용하고 싶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전력맨 말고 다른 세팅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글쎄요. 일단 화기맨 세팅에서는 스킬 쿨감 탤런트를 쓰느니 화기 딜 관련 탤런트를 쓸 테고요. 힐러나 cc맨은 일반몹 같은 애들 아니면 몹처리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애매하고요. 방패맨 세팅은 이걸 쓰느니 수호병 같은 방어 관련 탤런트를 쓸 것 같습니다. 12. 팔방미인 이 탤런트는 다른 건 다 그대로 놔두되 각 무기별로 걸려있는 거리 제한만 없애도 채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13. 기회주의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지정사수소총일 경우 10%, 샷건일 경우 20%는 되어야 채용의향이 생길 것 같습니다. 14. 무적의 부대 20초간 데미지 10% 증가, 최대 3중첩 정도 되면 사용해보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19. 사악함 증댐이 나쁜 수준은 아닌데 지속시간이 좀 어정쩡하더라고요. 지속시간 30초에 데미지 증가 효과 20%면 쓸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완벽한 사악함 탤런트는 지속시간이 27초인가 그래서 쓸만하더라구요.
다 어려우면ㅈ그냥 정뎀이라도 제한적으로 부활시켰으면하네요, 특히마스크에서만이라도 그럼 코요테만쓰지않아도 되지않을까합니다 스케일링도 어느정도 소화되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