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그니처 무기의 활용
지금 뭐 시그니처 무기 들고 설치면 욕안먹으면 다행 링크스킬 대신 시그니처 무기라고 대대적으로 홍보하면서 2 발매했었는데 예로들어서 대물저격총 머리를 맞춰도 그냥 소총 쏘는게 나은 지경. 말그대로 시그니처무기만의 시그니처가 없는 상황
2. 세트 템들의 효율성
뭐 효율 따지기전에 무기부터 개편해야 될거같지만일반 유저들이 딱 보고 이 세트효과 가지고 다양하고 재밌게 플레이 할수 있겠구나 라고 느껴지는게 한 셋트도 없어 보이 는게 대다수의 반응, 1때도 뭐 후반가서야 6셋나오고 여러가지 밸런스도 맞춰지긴했지만
3. 필드 보스나 랜덤 이벤트의 접근성 부재
있긴 한데 굳이 할 이유도 없고 뭐지?? 싶은 이벤트들. 필드플레이를 전혀 할 이유가 없음
4. 타겟룻팅의 효율성
저의 기준으로 지금 갖고 있는 템중에 여우의기도,청부업자의장갑 빼고 그 해당템이 아닌 타겟룻을 돌다가 먹음
a템을 먹으러 갔는데 a템은 나오긴 한데 그렇다고 잘나온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나와도 수치가 어느정돈 만족하거나 아~ 아쉽다 이소린 나와줘야 되는데 시벌 맨날 폐지네
드랍률이라도 확끌어올려줬으면 그걸 위안이라도 삼아 뻉이라도 칠텐데
5. 뉴욕 ..
확장팩장소인 뉴욕 일단 맵이 작은건 그렇다 치더라도 임무 난이도가 워싱턴과 비교해봤을때 격차가 큼
임무장소가 큰것도 한몫하는거 같고 유저들의 피로도를 고려하지 않은 임무와 워싱턴보다 더 할게 없는 필드와
뭔가 새로운걸 기대 했다가 처음 스토리미션떄만 오우야~ 하고 끝!
6. 어쨋든 유저들의 피드백
버깅유저든 비버깅?유저든 뭐든 좀 들어줬으면 하는데 받아들여지는건 너무 느릴뿐만 아니라 오히려 역행 까지 하는 운영
확장팩 이후 재미를 붙혔던 유저로서 아쉬운 부분 읊조려 봤습니다.
1번대물저격총 머리때리면 확실히 데미지가 세긴셉니다 1.4m이상은 무조건 뜨는거같던데 다만 무기교체속도가 너무 느려서 좀 글킨하져 집중효과도 못받는거같고
덧거리도 3~400만씩 뜹니다..
머리내밀고 쏠수있는상황이면 덧거리 이길수있는게 얼마없을거에요 저격총의 이점은 적스나가 날쪼고있던 댕댕이가 날쪼던 상관없이 킬이 가능하다는데 있겟져 팀플엔 덧거리가 짱이고 솔플때는 스나이퍼가 요긴하게 쓰이긴합니다
1.4m은 140만이란 소린데요?
1400만 아닌가여?
1M은 100만인데여..
K = 10의 3승 = 1,000 M = 10의 6승 = 1,000,000 G = 10의 9승 = 1,000,000,000
외국애들이 1000m이상으로 써버리면 길어지니까 줄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