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74
추천 1
조회 2238
날짜 2020.07.08
|
6974
추천 2
조회 967
날짜 2020.04.30
|
6974
추천 1
조회 879
날짜 2020.04.16
|
6974
추천 0
조회 703
날짜 2020.04.06
|
6974
추천 1
조회 902
날짜 2020.04.02
|
6974
추천 1
조회 405
날짜 2020.03.26
|
6974
추천 6
조회 3840
날짜 2020.02.23
|
6974
추천 0
조회 698
날짜 2020.01.15
|
6974
추천 0
조회 674
날짜 2020.01.13
|
6974
추천 0
조회 225
날짜 2020.01.08
|
6974
추천 9
조회 4296
날짜 2020.01.01
|
6974
추천 0
조회 1362
날짜 2019.12.31
|
6974
추천 0
조회 546
날짜 2019.12.24
|
6974
추천 0
조회 3020
날짜 2019.12.23
|
6974
추천 0
조회 1648
날짜 2019.12.16
|
6974
추천 0
조회 737
날짜 2019.12.14
|
6974
추천 3
조회 4759
날짜 2019.12.12
|
6974
추천 0
조회 584
날짜 2019.12.10
|
6974
추천 0
조회 437
날짜 2019.12.08
|
6974
추천 1
조회 565
날짜 2019.12.03
|
6974
추천 1
조회 963
날짜 2019.12.02
|
6974
추천 0
조회 1439
날짜 2019.11.27
|
6974
추천 0
조회 577
날짜 2019.11.04
|
6974
추천 2
조회 813
날짜 2019.11.02
|
6974
추천 5
조회 2964
날짜 2019.10.29
|
6974
추천 0
조회 575
날짜 2019.10.25
|
6974
추천 0
조회 549
날짜 2019.10.23
|
6974
추천 5
조회 3173
날짜 2019.10.11
|
펫 출시보다는 에텔처럼 흡수 범위를 크게 하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아이템 바로 앞을 지나가는데도 바로 흡수가 안 되고 딜레이가 있으니까 서버와의 반응 속도도 빨라야하는데, 펫을 출시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던전 클리어하면 한곳에 모이게 패치했으면 하네여
심지어 템이 너무 많으면 한박자 늦게먹어져서 같은곳을 뱅뱅돕니다..
귀무자나 무쌍 시리즈처럼 화아아악- 하고 빨아들여주면 좋을 텐데.
던전 클리어하면 한곳에 모이게 패치했으면 하네여
펫 출시보다는 에텔처럼 흡수 범위를 크게 하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아이템 바로 앞을 지나가는데도 바로 흡수가 안 되고 딜레이가 있으니까 서버와의 반응 속도도 빨라야하는데, 펫을 출시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심지어 템이 너무 많으면 한박자 늦게먹어져서 같은곳을 뱅뱅돕니다..
템창이 작으면 잡템 피해 돌아다니는 것도 일이라서...
귀무자나 무쌍 시리즈처럼 화아아악- 하고 빨아들여주면 좋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