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이 아닌 이유는 어윈이 데자각퀘 중이거든요.... (65)
전과 같이 히하 얘기도 있고, 전반적인 플레이 관련 얘기도 있습니다. 만렙 전부 다 찍으면 그 때는 모아서 플레이 관련 글도 쓸까 생각만 하는 중입니다.
어윈 - 승급 전에도 치고 빠지는 게 가능은 한데, 승급 후에 진정한 의미로 근+원거리 조합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 어윈입니다. 하지만 어림도 없지 히하 금지스킬이 5개다!
다른 애들은 무서워서 6번에 다 밀어넣고 쓰지 않는 구조라면, 어윈은 버프기는 그렇게 하겠는데 소울 런처와 블레이즈 호버가 문제입니다. 하루나 치이같이 1스킬이 난무/차징기, 2스킬이 급강하면 모르겠는데 어윈은 네이팜 밤이나 호버나 급강하기가 아니라서... 덕분에 좀 무섭습니다. 차라리 50줄 때 점프만 하는게 나은가 싶기도 하고... 대신 슬라이딩 스탭-가이디드 샷-미션 콜 이렇게 줄줄이 해놓으면 원거리캐의 감각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쿵쿵따에 맞지만 않는다면 흡...
핵은 히하 막 뚫은 상황이긴 해도 아직 가본 적은 없는데, 특정 스킬로 어떻게 할 수 없는 애다보니 기본공격으로 하는 식이더라고요. 다행히 상당히 쉬운 편이라 언젠가 할 일이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머지 캐릭터들이 레벨이 다 고만고만해서 4탄은 별 일이 없다면 한꺼번에 묶어서 한참 뒤에나 올릴 거 같습니다.
어윈은 승급해야 좀 할만해 지는 캐릭이죠 그래서 처음하는 뉴비들에게는 추천 안하죠 근데 승급하면 또 재미있는게 어윈이라
맞아요 승급 지나니까 좀 숨이 트이는 느낌입니다ㅠㅠ
어윈 처음만들고 물총같은 타격감에 충격받고 SG관리가 어려워서 결국봉인했습니다 히하핵은 기절공격이 짜증나요 가끔 탁구공이 된 캐릭터를 볼수있습니다
맞아요 트램펄린 좀 그만 태웠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