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event/skarner-abilities-rundown/
14.7 패치에서 스카너의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협곡을 뒤흔들어 보세요!
스킬
스카너의 기본 공격, Q - 부서진 대지, Q - 지반 돌출, R - 꿰뚫기는 전율 중첩을 일정 시간 적용합니다. 전율 중첩이 최대로 쌓이면 적들이 지속시간에 걸쳐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Q - 부서진 대지
스카너가 대지에서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바위를 뜯어내서 강력한 투사체로 던질 수 있습니다.
Q - 지반 돌출
스카너가 대지에서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바위를 뜯어내서 강력한 투사체로 던질 수 있습니다.
W - 대지의 수호자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내보내며 챔피언 적중 시 보호막 흡수량이 늘어납니다.
E - 이쉬탈의 격돌
스카너가 돌진해 지형을 통과합니다. 챔피언 또는 몬스터와 충돌하면 벽에 처박아서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R - 꿰뚫기
스카너가 꼬리를 후려쳐 적 챔피언들을 제압합니다.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스카너는 저항하지 못하는 대상을 끌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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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 패치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스카너가 협곡에 등장한다. 게임 내 스킬과 플레이스타일, 아트와 게임 내 모델, 룬테라 세계 안에서의 설정 등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이루어진 총체적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로 사랑받는 챔피언을 현대화하는 동시에 챔피언 특유의 핵심 정체성과 기획 요소를 충실하게 반영하고자 한다.
고대의 브래컨 스카너는 이쉬탈의 지배 계급인 윤 탈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서 추앙받으며 이쉬탈을 고립 지역으로 유지함으로써 바깥세상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의지가 확고하다. 이러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윤 탈 구성원이 늘어남에 따라 나날이 심해지는 불신에 시달리는 스카너는 이쉬탈과 주민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어떤 대가든 치를 것이다.
기본 지속 효과 - 진동의 가닥
스카너의 기본 공격과 Q - 부서진 대지, Q - 지반 돌출, R - 꿰뚫기 등의 스킬은 적에게 전율 중첩을 적용한다. 전율 중첩이 3회 쌓인 적은 최대 체력에 비례한 지속 피해를 입는다.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고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해 추가 피해, 사거리, 공격 속도를 부여한다. 3번째 기본 공격 시 바위로 대상을 강타해 둔화시키며 큰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스카너가 지반 돌출을 재사용하면 적중 시 박살 나는 바위를 투사체로 던질 수 있으며 바위에 처음으로 맞은 적은 똑같이 둔화되며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W - 대지의 수호자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지면을 내리쳐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내보내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적용한다.
E - 이쉬탈의 격돌
스카너가 지형을 무시하면서 앞으로 돌진해 처음으로 충돌하는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잡는다. 스카너는 대상을 든 채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지형과 충돌하면 대상이 피해를 입고 기절한다.
R - 꿰뚫기
스카너가 최대 3명의 적 챔피언을 꿰뚫어서 피해를 입히고 제압한다. 스카너가 잠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적 챔피언들을 끌고 다닌다.
대지룬 스카너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우주 전갈 스카너
*전투 기계 알파 스카너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공개가 안된듯합니다.
헛소리인게 지금도 슬로우 묻히기전에 처맞고 끝나서 암도 안씀. 걍 세주급으로 단단한게 젤 남.
어차피 E로 벽 기절 노릴게 아니라 말도 안되는 루트로 지형 뚫고 들어와서 슬로우 걸고 줘패라는 뜻 같은데요. 거기에 궁은 여전히 괜찮고. 탱킹만 확실히 된다면 그냥 한타형 챔으로 잘만 쓰일 거 같은데
스킬은 예전에 공개했던 거 그대로인가보네 암튼 일러스트 되게 멋있다 ㄷㄷ 엄청 거내한 초초초대형 꽃게
리멬 전에도 보호막 얇은데 깨지면 이속 증가 사라져서 진입 능력이 약했는데요.
스킬은 예전에 공개했던 거 그대로인가보네 암튼 일러스트 되게 멋있다 ㄷㄷ 엄청 거내한 초초초대형 꽃게
그래서 궁이 수은 먹히나요
전반적으로 역할이 전사에 가깝게 바뀐 느낌? 궁변경으로 한놈 짜르기식 운영은 안 되겠지만 궁없으면 시체던 기존보단 나을지도
요약 E가 이속비례로 되는게 아니면 아무도안함 .. 사실상 기존 스카너 W이속증가량이랑 E 둔화율이 높았는데 이제는 그 2개가 없어진 시점 E 저스킬이 이속비례량으로 빨라지는게 아니면 아무도안함
우치노센쵸가고멘나사이
어차피 E로 벽 기절 노릴게 아니라 말도 안되는 루트로 지형 뚫고 들어와서 슬로우 걸고 줘패라는 뜻 같은데요. 거기에 궁은 여전히 괜찮고. 탱킹만 확실히 된다면 그냥 한타형 챔으로 잘만 쓰일 거 같은데
우치노센쵸가고멘나사이
헛소리인게 지금도 슬로우 묻히기전에 처맞고 끝나서 암도 안씀. 걍 세주급으로 단단한게 젤 남.
우치노센쵸가고멘나사이
리멬 전에도 보호막 얇은데 깨지면 이속 증가 사라져서 진입 능력이 약했는데요.
정글보단 오히려 탑쪽에서 많이보일꺼 같은디..
궁이 타켓이 아니라 범위라서 잘못 당기면 웃기겠군
스카너 매력은 꼬리 궁으로 순간 촥! 취이이이익 하고 땅기는거엿는데 이제 그건힘들려나
궁+e 되면 잡고 벽 넘어서 다른데 데려가는거 가능하지 않을까 싶음.
궁이 3명을 제압하네
3인 제압은 미쳤습니까 휴먼?
스카너는 지금 몇번째 바뀌는거지
이정도로 바뀌다니 구버젼 스킨도 나오면 좋겠다.
궁이 타겟팅도 아니고 제압하는데 시간까지 있어서 보고 피하겠는데?
재밌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