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 시스템이 나온다했을때 좀 기대했음
불명예가되면 그에 따른 상용작용이 될줄알았는데
달라지는게 없어서 너무 그게 아쉬움
악당의 삶도 살아보고싶었는데
예를들어 불명예상태면 npc들이 씨비를 안걸거나 주인공 근처에서 멀어진다거나 보완관들이 유심히 지켜보거나 1대1를 총잡이들이 제의하거나 이런걸 약간 기대했는데 좀 명예시스템이 부실한 느낌이 어느정도있음 개인적으로
불리2에서는 이런 시스템을 더 강화할거같은데 기대가됨 일진 혹은 범생이 이런식으로
명예 낮으면 자막은 안뜨는데 npc들끼리 아서보고 수군거림 there is son of a bitch i told you that
ㅇㅇ 옷이랑 트로피 말고 일상에 악명이 작용하는 부분이 너무 적음 ㅡ 헌터들도 자꾸 덤벼들고 그래줘야 재미날텐데 1편도 비슷했던 걸로 기억
차라리 1편 명예 시스템이 더 나은거 같아요
스토리랑 연계는 정말 좋지만 부실하긴함
진짜.. 악명 높으면 주점들어갔을때 갑분싸되는 그런걸 원했는데 아쉽..
명예 낮으면 자막은 안뜨는데 npc들끼리 아서보고 수군거림 there is son of a bitch i told you that
ㅋ 대화내용 빵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