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내용은 꼼꼼히 읽어 보았습니다.하지만 고객님의 계정을 살펴보았으나, 죄송하게도 말씀하신 문제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신 만큼 많이 속상하고 답답하셨을 텐데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미션 도중 오류의 경우 확인과 보상을 위해 동영상을 꼭 요청드리고 있습니다.만일 추후에 배달 도중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동영상을 촬영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바쁘신 와중에 시간을 내어 소중한 문의를 주셔서 감사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Eunice B.Rockstar 지원
하긴 락스타도 뭔가 증거자료가 필요하겠지만 번거롭네요 또 동영상은 어떻게 찍어야하죠 ?
ㅋㅋㅋ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