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라고 생각되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나름 커뮤니티 유저들의 니즈를 언급하면서 나름 현재까지는 잘하고 있다고 생각되는데
약간 부정적인분들 계시군요 뭐 과거 행적이나 위키 읽어봐도 솔직히 전에 던파를 하지 않아서 그렇게 크게 공감은 가지 않고 과거 일이라서 별개로 두는게 좋겠고
현재는 신규 확장팩에 잘못된 점을 바로 인지하고 바로 고쳐가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전 확장팩 세기말에 던파를 시작해서 재미했었고 신규 확장팩에서 새로운 게임이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잘하고있음 피드백속도 역대급에 소통도 잘됨
잘한점: 소통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함 못한점: 다만 시간이 부족해서 인지 개선 속도가 조금 느린정도? 그래도 해결 해줄거라 믿슴
플포때문에 일던 도느라 피로감이 좀 올라간것, 안쓰고 버려지는 세팅이 현재로선 너무 많은점(수면,석화,백스탭,점프,퀵스탠딩 등)이 단점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전반적으론 괜찮은편 적어도 뭐하나 패치 던져두고 소통없이 아갈묵념하고 있던 -강- 때보단 나은듯
전임 디렉터 : 소통x 현임 디렉터 : 소통o 차이가 크죠. 0과 1 사이에 엄청난 차이가 있듯이
아직까진 빛의 디렉터죠 언제 어둠의 디렉터가 될지 모르지만 일단 아직까진 빛의 디렉터에요
전 디렉터하고 그점에선 다른데 디테일적인 부분에서는 의문 or 미심쩍은것도 있긴한듯
아 딱 이말이 맞는듯 크게 보면 진짜 좋은데 세세하게 파고들면 허점이 좀 있드라구요
잘하고있음 피드백속도 역대급에 소통도 잘됨
잘한점: 소통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함 못한점: 다만 시간이 부족해서 인지 개선 속도가 조금 느린정도? 그래도 해결 해줄거라 믿슴
아직까진 빛의 디렉터죠 언제 어둠의 디렉터가 될지 모르지만 일단 아직까진 빛의 디렉터에요
플포때문에 일던 도느라 피로감이 좀 올라간것, 안쓰고 버려지는 세팅이 현재로선 너무 많은점(수면,석화,백스탭,점프,퀵스탠딩 등)이 단점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전반적으론 괜찮은편 적어도 뭐하나 패치 던져두고 소통없이 아갈묵념하고 있던 -강- 때보단 나은듯
코브라 카이
독립 오브젝트랑 공시옵이 뭔가요?
공시= 공격시 발동되는 옵션 독립 오브젝트: 유저가 스킬로 소환항여 별도의 행동을 하는 오브젝트 예시: 사령술사 니콜라스, 소환수가 소환하는 몹들, 메카닉 랜드러너, 바이퍼, 템페스터/게일포스
코브라 카이
어제 디렉터 노트 보면 독오에 공시옵 적용되도록 수정해봤다가 렉 때문에 취소한 거 같음
감사합니다. 그러면 사령술사 발라크스랑 니콜라스 더 썌지겟네요?
발라크르는 독오랑 관계없습니다
던파가 이럴수도 있구나하고 느끼고 있습니다 강정호랑 비교하면 띵진은 선녀임
역대급인듯
전임 디렉터 : 소통x 현임 디렉터 : 소통o 차이가 크죠. 0과 1 사이에 엄청난 차이가 있듯이
뭐 처음부터 잘했으면 좋았겠지만, 적어도 문제가 생겼다고 인식하면 고치려 하는 건 좋다고 봄
노력하는게 눈에 보여서 호
크리쳐 개편 때문에 어둠이 될 뻔했지만 철회하고 지금은 노력하고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여서 좋은 편이에요
크리처 개편은 일단 유예시킨거긴 합니다만.. 그대로 넘어오면 불판 제대로
그러고보니 철회가 아니라 유예이군요 아직 지켜볼 수 밖에요
진짜 평생 건들지 않을 것 같은 요소에 손을 대준다는게 큰듯. 자상변으로 내구 까이는 거라던가, 독오캐들 아이템 영향 못받는거 개선하려고 하는거라던가 등등
부캐 키울때 에픽 확률조금 높이고 피로도 2배 소모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직린이라 퇴근하고 던파 키우는게 힘드네요 ㅡ
한번에 너무 많은 걸 바꾸려다 놓치는 점이 좀 있긴 한데, 그래도 유저반응 보면서 금방 고치는게 보여서 좋네요